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몬스침대,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5억5000만원 매출 달성 2024-03-04 13:17:11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 리모델링 기금으로 기부하는 '뷰티레스트 1925' 등을 체험할 수 있게 꾸몄다. 김성준 시몬스 침대 브랜드전략부문 부사장은 "불황이 길어지며 업계가 전반적으로 위축됐지만 이럴 때일수록 리딩 브랜드가 앞장서서 지속가능성에 대해 목소리를 높일 필요가 있다"며 "이번 리빙페어를...
'美 중산층의 상징' 메이시스 150곳 폐쇄…초럭셔리 변신 2024-02-28 18:34:28
백화점 블루밍데일스와 뷰티 체인 블루머큐리 매장을 각각 15곳, 30곳 새로 열 예정이다. 이 회사는 블루밍데일스와 2015년 인수한 블루머큐리를 현재 각각 58곳, 158곳 운영하고 있다. 스프링 CEO는 “단순히 (사업) 규모를 줄이는 게 아니다”며 “소비자들이 더욱 원하는 방식의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포트폴리오...
서원대, ‘2024 창업도약패키지 일반형’ 신규 창업기업 모집 2024-02-28 11:28:52
SPARK는 창업도약센터를 포함하여 기술창업, 소상공인창업, 사회적기업, 소셜벤처, 1인창업 등 창업의 전주기 분야를 지원하는 충북 최대 창업지원 플랫폼으로 기업 입주 지원, 공용 오피스, 창업 카페 등의 공간 인프라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기 위해 24년 완공을 앞두고 있다. SPARK사업단장으로 창업도약센터를...
'중산층 상징' 美 메이시스 백화점 150곳 폐쇄…대신 럭셔리 매장 연다 2024-02-28 10:02:42
백화점 블루밍데일스와 뷰티 체인 블루머큐리 매장을 각각 15곳, 30곳 새로 열 예정이다. 메이시스는 블루밍데일과 2015년 인수한 뷰티 전문 매장인 블루머큐리를 현재 각각 58곳, 158곳 운영하고 있다. 스프링 CEO는 "단순히 (사업) 규모를 줄이는 게 아니다"라며 "소비자들이 보다 원하는 방식의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문체부, 관광서비스 상생 지원단 발족…"전국 관광지들 점검"(종합) 2024-02-27 16:27:47
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의 외국인 관광객 방문 현황, 의류·화장품 상점의 모바일 결제 편의성, 마포구 관광정보센터 운영 상황 등을 꼼꼼히 점검했다. 장 차관은 "10개 중에 몇 개라도 우리가 조금 더 고치고 보완해나가려고 지원단 발대식을 하게 된 것"이라며 "필요한 것을 하기 위해서는 문체부뿐 아니라 지자체...
문체부, 관광서비스 상생 지원단 발족…"전국 관광지들 점검" 2024-02-27 15:00:05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의 외국인 관광객 방문 현황, 의류·화장품 상점의 모바일 결제 편의성, 마포구 관광정보센터 운영 상황 등을 꼼꼼히 점검했다. 장 차관은 "우리 눈높이에 맞아야 방한 관광객들도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관광 서비스가 된다고 생각한다"며 "지원단이 국민을 대표해 선제적으로 현장을...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환경친화적 단백질 생산 기술을 연구·개발하는 ‘엔지틴’ 2024-02-26 22:15:55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주최하는 바이오 벤치마킹 스쿨을 수료하는 등 창업에 대해 준비를 하다가 창업하게 됐습니다. 미래에 대한 리스크가 크기에 박사과정을 마치기도 전 창업한 사례가 생명과학 쪽에는 잘 없지만, 이론이 아닌 실전으로만 배울 수 있는 부분이 많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어 창업하게 됐습니다.”...
알리, '케이베뉴' 판매자 지원 강화…한국어 전담 직원 배치 2024-02-26 10:18:48
센터를 가동하고 한국어 서비스 전담 직원을 배치해 판매자가 언어 소통의 불편 없이 상품 판매에만 집중하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대표는 "케이베뉴 채널의 한국 판매자를 적극 지원해 더 역동적이고 풍부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참여형 마켓플레이스를 조성해 한국 기업의 발전을...
"인플루언서 검색·관리·정산 한번에"…네이버 전문 플랫폼 개편 2024-02-26 09:28:11
브랜드 커넥트는 2021년 '네이버 인플루언서 센터' 내에서 출시된 서비스로, 네이버 인플루언서와 캠페인사 간 협업을 지원해왔다. 현재 약 1만1000명의 네이버 인플루언서와 2300여 개의 스마트스토어, 브랜드스토어, 광고대행사가 캠페인사로 브랜드 커넥트를 이용하고 있다. 지난 2년4개월 동안 누적 제휴 2만...
권윤아 지사장 "동남아에서 활로 찾은 K셀러, 5년 만에 40배나 늘었죠" 2024-02-21 18:31:20
21일 서울 역삼동 센터필드에서 한국경제신문과 만나 “쇼피는 다른 곳과 비교해 한국 셀러에 대한 투자가 가장 큰 플랫폼”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쇼피는 2015년 싱가포르에 설립돼 현재 대만 태국 필리핀 등 7개국에서 월간활성이용자(MAU)와 체류 시간 1위를 기록 중인 동남아시아 최대 e커머스 플랫폼이다. 최근 쇼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