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학로 대표 연극 ‘한뼘사이’ 풍성한 연말의 19차 신규 캐스팅 공개 2025-11-04 17:15:00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3관왕에 빛나는 대학로 대표 연극 '한뼘사이'에서 25년 연말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새로운 19차 배우의 합류 소식을 알렸다. 대학로 연극 '한뼘사이'는 2017년 개막하여 오픈런으로 진행 중이며 2022년부터 2024년까지 3년 연속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KOPIS...
실리콘투, K-뷰티의 실크로드를 개척하다 2025-11-04 06:00:20
한계도 있지만, 올리브영 등이 해외 직구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경쟁이 심화된 탓이다. 풀필먼트 부문은 인디 뷰티 브랜드의 해외 플랫폼 입점 및 운영을 위탁받는 방식이다. 조선미녀 등 한국 브랜드들이 인디 브랜드이던 시절 미국 아마존 셀러를 대신 해주는 식으로 사업이 진행됐지만, 최근엔 브랜드들이 성장하면서 직...
OTT 광고비 '구글 쏠림'…이용자 58% "결합상품 써봤다" 2025-11-03 17:32:49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브랜드의 광고 집행은 구글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OTT 이용자의 과반은 결합상품 가입 경험이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CJ메조미디어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2025 업종 분석 리포트'를 발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리포트는 식음료, 화장품,...
콘센트릭스 CATALYST, Shopify 기반 아모레퍼시픽 글로벌사이트 구축 완료 2025-10-31 09:00:01
특히, 멀티브랜드 멀티국가로 운영되는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사이트 특성에 맞춰 각 브랜드·국가별 콘텐츠를 일괄 관리하며 현지 언어로 로컬화된 콘텐츠는 신속하게 반영함으로써 콘텐츠 운용 효율을 극대화하는 시스템 환경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업무처리 속도가 향상되어, 운영비 절감과 웹사이트 퍼포먼스 향상이...
현대차 수소차·기아 전기밴 日서 출사표…도요타·BYD·벤츠와 격돌 2025-10-29 17:23:46
사이트에서 열린 ‘재팬모빌리티쇼 2025’에 처음 참가해 수소차 ‘디 올 뉴 넥쏘’를 현지 시장에 최초 공개했다. 신형 넥쏘는 제로백 7.8초의 가속력을 갖췄고 5분 안팎 충전으로 최대 720㎞(국내·18인치 타이어 기준)를 달릴 수 있다. 정유석 현대차 부사장은 “내년 상반기 신형 넥쏘를 일본 시장에 선보일 것”이라고...
티즈, CTV Performance 출시…커넥티드 TV서 실질적인 광고 성과 측정·최적화 방식 제시 2025-10-29 16:12:39
통해 브랜드와 퍼포먼스의 간극을 좁히고, 더 많은 광고주가 고도화된 측정과 최적화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CTV를 주목도와 성과 모두 제공하는 채널로 대중화하는 데 있어 의미있는 진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최근 Men’s Wearhouse 캠페인에서는 CTV Performance 솔루션을 활용해 프리미엄 스트리밍 및...
'수입차 무덤' 日 뚫는다…기아, PV5로 전기밴 시장 공략 2025-10-29 15:02:26
기아가 브랜드 첫 목적기반모빌리티(PBV) PV5를 앞세워 본격적인 일본시장 진출에 나선다. 기아는 29일 일본 도쿄 빅 사이트에서 열린 '2025 재팬 모빌리티쇼'에서 현지 최초로 PV5을 공개하고 2026년 일본 전기 밴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기아는 2030년까지 신차 판매 비중의 30%를 전기차로 전환하겠다는 일본...
현대차, 재팬 모빌리티쇼 첫 참가…신형 넥쏘 공개 2025-10-29 13:00:01
수소사업 브랜드 'HTWO'를 알리는 콘텐츠를 전시한다. 'EV 존'에서는 현대차그룹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와 함께 일본 전기차 충전 인프라 기업 'e-모빌리티 파워'의 급속 충전 대응 기술을 소개한다. '인스터로이드 존'에는 디자인 콘셉트카 인스터로이드와 인스터 크로스가 전시된다....
증시 훈풍에...미래에셋생명 "글로벌 MVP 60 펀드 누적 수익률 114%" 2025-10-29 08:00:00
있다"고 전했다. 미래에셋생명의 MVP 리포트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 ‘MVP PRISM’과 모바일 앱 ‘M-LIFE’ 내 ‘투자정보’ 탭을 통해 열람할 수 있다. 또,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라이프'에서는 자산운용 인력이 직접 출연해 분기별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전략과 시장 전망을 설명하는 콘텐츠도 볼 수 있다.
재팬모빌리티쇼 30일 개막…현대차·BYD, 전기차로 격돌 2025-10-28 15:55:57
기존 럭셔리 브랜드인 ‘렉서스’보다 한 단계 높은 ‘센추리’ 브랜드 오렌지색 쿠페를 공개할 예정이다. 혼다는 2026년부터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인 새로운 전기차 시리즈 ‘혼다 0 시리즈’를 비롯해 소형 비즈니스 항공기인 ‘혼다제트 엘리트 Ⅱ’를 전시한다. 혼다는 모터사이클, 자동차, 전동기, 항공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