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J그룹 에코골프어패럴, 프로 10인과 함께하는 ‘에코캠프’ 신설 2025-10-15 08:51:17
에스제이그룹과 덴마크 에코가 합작한 골프웨어 브랜드 ‘에코골프어패럴(ECCO GOLF APPAREL)이 ‘에코캠프’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소비자들을 위한 체험 기반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에코골프어패럴은 덴마크 슈즈 기업 ‘에코(ECCO)’와 캉골, 헬렌카민스키를 전개하는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뷰티 브랜드 셀레어, 틱톡샵 통해 글로벌 MZ와 직접 소통 강화 2025-10-14 14:35:21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한 '#GlowWithCelare 챌린지'도 시작되었으며, 참여자들에게는 셀레어 전제품 체험 기회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셀레어 관계자는 “틱톡은 단순한 유통 채널이 아니라 브랜드 감성과 메시지를 즉각 전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라며 “셀레어의 슬로우에이징 철학이 글로벌...
트럼프 후원자 아들이 인수한 美CBS, '워크 비판가' 보도국장에 2025-10-07 09:49:26
J. 보츠코프스키 커뮤니케이션학 교수는 바이스 인선을 "중대한 문화적 변화"로 평가했다. 개인의 브랜드와 독립 매체의 영향력이 전통적인 주류 언론사를 앞지르면서 미디어 권력이 재편되는 흐름을 극명하게 보여준 사례라는 것이다. 유타대의 제이콥 넬슨 교수는 바이스의 영향으로 CBS뉴스가 이념적으로 우경화될...
페라리, 브랜드 일관성 및 고객 경험 강화 위해 '페라리코리아' 설립 2025-10-02 12:53:22
더욱 현지화하고 브랜드 기준을 통합하기 위한 페라리의 글로벌 전략의 일환이다. 신규 법인은 양사 간 오래 이어온 긴밀한 협력관계를 반영해 FMK와 함께 한국에서의 페라리 고객 경험을 한층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페라리코리아는 서울 청담동에 본사를 두고 국내에서의 전반적인 브랜드 운영을 총괄한다. 차량 수입 및...
“무라벨·경량화 등 통해 ‘펩시코 포지티브’ 실현” 2025-10-02 06:00:20
카테고리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포지셔닝과 맛있는 제품 혁신을 통해 가정 침투율 확대 및 시장점유율 성장을 주도하고자 하는 전략을 세웠다. 지속가능 전략은 브랜드 전략과 통합하는 등 탄소감축과 물관리, 순환경제에도 큰 관심을 갖고 있다. 지난 14년간 펩시에 몸담았고, 지난 1월부터 펩시코 코리아...
"양손 떼고 운전"…GM '슈퍼크루즈' 올해 안에 국내 적용 2025-10-01 14:39:37
한국사업장 커뮤니케이션 총괄 겸 최고마케팅책임자(전무)는 “GM 한국사업장은 지속적으로 경쟁력 있고 수익성 있는 차를 선보이기 위해 계속적으로 노력하고 있고 이러한 행보를 멈춘 적이 없었다”며 ”“슈퍼크루즈의 국내 출시를 통해 한국 시장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예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이러한...
GM, 핸즈프리 '슈퍼크루즈' 국내 출시…북미·中 이어 세 번째 2025-10-01 12:37:40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나름의 큰 투자를 통해 긴 호흡으로 슈퍼크루즈를 국내에 출시한 것은 한국 시장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일"이라며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차량을 계속 가져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GM은 국내 슈퍼크루즈 출시를 위해 약 100억원을 투자해 2만3천㎞ 규모의 정밀지도를...
"럭셔리카로 프리미엄 고객 잡는다"…차봇, '차봇 슈퍼 클래스' 소개 2025-10-01 10:12:59
프리미엄 고객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넓히고 있다. 모빌리티 컨시어지 플랫폼 컴퍼니 차봇 모빌리티(대표 강성근)가 지난 9월 30일 NH투자증권과 함께 초고액 자산가를 대상으로 한 '넥스트 젠 익스클루시브(Next-Gen Exclusive) 패밀리오피스 세미나'에 참여해 프리미엄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섰다....
대홍기획, 43년만에 CI 변경…광고 넘어 전방위 마케팅 확대 2025-10-01 09:42:39
CI에는 광고 커뮤니케이션에 국한되지 않고 마케팅의 지평을 넓히겠다는 비전을 담았다. 김덕희 대홍기획 대표이사는 "대홍기획은 '경계 없는 마케팅'을 지향하며 과감한 크리에이티브 퍼포먼스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고객 경험으로 업의 외연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홍기획은 올해 3월 김 대표이사...
HS화성,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그랜드 슬램 달성 2025-09-30 10:56:39
HS 콘크리트 디퓨저가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한 데 이어, 7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HS화성 CI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이미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그리고 이번 IDEA까지 석권함으로써, 국내 건설사에서 다섯 번째이자 중견건설사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