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형마트, 막바지 봄나들족 겨냥 할인전…"식품·생활용품 반값" 2024-05-29 06:00:08
델리 상품과 캠핑용품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도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축제인 '레드페스티벌'을 맞아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호주 청정우 척아이롤을 행사카드 결제 시 50% 할인하고 1등급 한우와 활랍스터를 특가에 선보인다. 가공식품과 생활잡화는...
"홍콩ELS 재발 막자"…신한, 관리조직 신설 2024-05-28 18:05:17
자산군에 집중되지 않도록 일일이 모니터링하는 역할을 맡는다. 금융사가 그동안 소비자 개인의 자산군을 고려하지 않은 채 금융상품 판매에만 집중한 결과 홍콩 H지수 ELS 가입자의 투자 손실 규모가 확대됐다는 판단에 따른 조치다. 28일 금융권에 따르면 신한은행은 올초 리스크관리그룹 리스크공학부 산하에 고객 자산...
우량 소상공인 '매출 채권' 상품 관심 2024-05-28 18:03:20
상품군을 확대하면서 활로를 개척하고 있다. 와이펀드, 어니스트펀드 등도 관련 상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일반적으로 P2P 투자 상품은 원금 보장이 어렵고 부실률도 높지만, 카드매출 선정산 투자 상품은 이미 발생한 매출을 담보로 하다 보니 상대적으로 부실률이 낮은 편이다. 업계 관계자는 “개인 투자자는 투자 한도가...
디폴트옵션 '초저위험' 편중 여전…"제도개선 필요" 2024-05-28 17:32:13
고금리 예적금 상품들이 쏟아지면서 이정도인 것이지, 추후 금리인하기로 접어들기 시작하면 장기수익률은 더 떨어질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옵니다. <앵커> 현재 물가 상승률이 거의 3% 정도 되니까, 사실상 원금만 지키고 있는 셈입니다. 이 디폴트옵션을 도입할 당시 정부가 제시한 목표수익률이 6~8%였는데, 그렇다면...
큐텐, 'K-에비뉴' 오픈...국내 브랜드 미국 진출 돕는다 2024-05-28 10:07:28
있다. 입점사 입장에서는 상품 페이지 번역, 통관, 현지 물류 운영과 마케팅 등 과정을 큐텐 플랫폼을 통해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우선 현지 관심이 높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소비자를 공략한다. K-푸드, K-뷰티, K-스타일 등 테마를 중심으로 각각 상품군을 구성하고, 한국산 스킨케어 상품과 과자류, 건강기능식품 등...
수익형 부동산 오피스텔, 경쟁률·수익률 동반 상승세 2024-05-28 09:42:21
대체제인 오피스텔이 최근 ‘효자 상품’으로 거듭나고 있는 것은 세계적으로 금리 인하가 예고된 가운데 수익률은 상승하면서 투자 가치가 크게 올랐기 때문이다”라며 “오피스텔 수요가 집중된 수도권의 경우 기존 분양된 오피스텔도 완판 행진을 잇고 있고, 시장 분위기에 따라 프리미엄까지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고...
이마트24, 업계 최초 일본식 김밥 '후토마끼' 출시 2024-05-27 10:24:21
이마트24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후토마끼(4,900원)' 상품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후토마끼의 '후토(ふと)'는 '커다란', '마끼(まき)'는 '김으로 돌돌말은'이라는 뜻으로, 일본식 김밥을 말한다. 김밥 상품군을 강화하고 있는 이마트24는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차별화 김밥...
이마트24, 연어·새우튀김 들어간 일본식 김밥 '후토마끼' 판매 2024-05-27 08:33:14
'후토마끼'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새콤달콤한 초밥용 밥과 연어, 새우튀김, 오이, 계란, 우엉 등이 내용물로 들어갔다. 지름이 5.5㎝로 일반 김밥보다 크다. 판매가는 4천원대로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후토마끼 가격의 절반 수준이다. 김밥 상품군을 강화하고 있는 이마트24는 연어, 참치 등이 들어...
'집밥이 대세'…치솟는 외식물가에 유통가 식품판매 '날개' 2024-05-27 06:01:04
상품군 중 가장 높은 증가율을 나타냈다. 3월에는 대형마트에서 모든 비식품군 상품 매출이 감소세로 돌아섰지만, 식품만큼은 탄탄한 성장세를 유지했다. 기업형 슈퍼마켓(SSM)에서도 올해 1∼3월 월별 식품 매출 증가율이 10% 안팎으로 -5∼5%대를 오간 비식품군을 압도했다. 온라인 식품 매출도 매달 20∼30%대로 늘어...
롯데레드페스티벌 30일 개막…반값 소고기부터 최저가 수박까지 2024-05-27 06:00:00
50종 등 레드 컬러의 상품을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드 아이템 대전'도 준비됐다. 한우 1등급 구이용을 포함한 '바캉스 모듬팩' 8종과 프라이드 '큰 치킨'은 최대 40% 할인하고, 행복상생란과 라면 등 인기 먹거리와 생필품은 원플러스원(1+1) 또는 투플러스원(2+1)으로 판매한다. 편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