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복고풍 삼각 커피 우유도 컵 커피로 재탄생" 2025-08-31 09:44:00
팔렸다. 권유진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포리커피컵은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추억의 우유를 편의점에서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뉴트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CU는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 개발을 통해 독창적인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바이오스냅] 휴젤 '웰라쥬' 올해의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1위 2025-08-29 12:01:55
또 e스포츠팀 'T1'과 콜라보 기획상품을 내달 출시하겠다 예고하고 T1 선수단과 함께 찍은 듯한 프레임의 '인생네컷 포토부스'도 운영했다. ▲ 동아쏘시오그룹은 28일 신입사원들이 경북 상주 공검초등학교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활동에는 올해 입사한 동아쏘시오홀딩스,...
UNGC, 사회적가치페스타서 LG화학·카카오·유한킴벌리 임팩트 측정 방안 공유 2025-08-27 10:46:09
했다. 임가영 사회적가치연구원 SV거래화연구팀 선임연구원은 세계경제포럼 슈왑재단과 공동발간한 보고서를 소개하며 “임팩트 측정은 비용으로 여겨지는 사회책임활동을 기업의 전략으로 전환하는 토대로서, 글로벌 선도 기업들은 임팩트 측정 및 관리를 위한 수단으로 Outcome-Based Finance (OBF)에 주목하고...
[바이오스냅] 삼성바이오에피스, 고용노동부 주관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 2025-08-27 09:58:52
단독 상품으로 여행용 양치키트 기획팩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팩은 소비자 수요가 높은 미백 및 충치 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고급 케이스에 그룹 세이마이네임의 멤버 히토미의 추천 아이템으로 소개된 치약 미백제 '뷰센28'(34g)과 더블와이드 칫솔 1개를 담았으며 '뷰센 C...
[제2서울핀테크랩 스타트업 CEO] 청년의 삶을 함께 디자인해주는 플랫폼 ‘열고닫기’ 개발한 ‘도도한콜라보’ 2025-08-26 21:48:57
있다. 이처럼 열고닫기는 작지만 전략적으로 구성된 실행 중심 팀으로, 실행력과 기획력을 겸비한 ‘전략형 컴팩트 팀’이라 할 수 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원 대표는 “열고닫기는 현재 청년 중에서도 특히 금융을 매개로 한 삶의 설계에 집중하고 있다”며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AI 전담조직 신설·신사업 먹거리 발굴·고객응대 'AI 비서' 구축…디지털 역량 강화 총력전 2025-08-21 15:55:53
답변을 제공하고, 마케팅 기획·문안 작성·준법 심의까지 지원한다. 아이나를 통해 각 부서와 팀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봇도 직접 제작할 수 있다. 향후 개인별 전용 비서 기능 등을 통해 아이나를 더욱 고도화할 예정이다. 고객 응대 분야에도 AI가 적극 활용되고 있다. 롯데카드는 최근 고객 응대 서비스를 고도화하기...
[인천테크노파크 2025년 인천 라이징스타 선정기업] 로컬 기반 투어·체험 OTA ‘노는법’을 운영하는 ‘바바그라운드’ 2025-08-18 20:56:35
총 11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CSO, CTO를 비롯한 개발, 상품 기획 및 운영, 마케팅으로 나뉘어 있다. “모두 로컬 기반의 지속 가능한 관광과 기술 기반 자동화에 높은 이해를 갖춘 멤버로 내부의 공감대가 매우 높은 팀입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허 대표는 “2025년은 글로벌 진출의 원년으로 보고...
과자 사러 편의점 갔다가 '득템'…1020 여성들 신났다 2025-08-18 09:59:34
△상품 가짓수(SKU) 확대 △브랜드 협업 시너지 제고 등을 통해 해당 카테고리의 전문성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권순백 GS리테일 뉴포맷운영팀 매니저는 “건강·뷰티를 담당하는 라이프리빙팀 MD 부서와 유기적 협업을 통해 기획된 카테고리 킬러형 콘텐츠는 GS25가 생활 전반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집 앞...
편의점에 내놓는 족족 '대박'…"이제 작정하고 만든다" [트렌드+] 2025-08-14 15:23:35
출시한 ‘거인의 함성, 마!’ 시리즈 상품도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넘어섰다. 박선경 세븐일레븐 스낵팀 스낵담당 MD(상품기획자)는 “야구가 지식재산권(IP) 기반 콘텐츠 산업으로 진화하면서 야구 콘텐츠 상품을 유통가에서도 주목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중국 단체관광객 한시 비자 면제... 경북도 관광객 유치 시동 2025-08-14 10:37:24
관광상품 기획 및 중화권 관광객 맞춤형 콘텐츠 개발 및 홍보 전략을 마련하기로 했다. 회의에 참여한 한 중국 전담여행사 대표는 “하반기 중국 단체관광객 무비자 시행은 경북 관광시장에 큰 기회”라며 “국경절 연휴와 가을 성수기를 앞두고 경북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편리한 교통 지원이 뒷받침된다면 방한 수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