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젤, 유리공예가 양유완과 함께한 아트 컬래버레이션 영상 공개 2022-07-04 09:42:54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BYRYZN Skinbooster HA)` 출시를 기념해 유리공예가 양유완 작가와 함께한 아트 컬래버레이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는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바이리즌`의 첫 번째 제품으로, 히알루론산(HA) 성분이 높게...
‘예신 주목’ 셀프 웨딩 헤메네는 이렇게! 2022-05-27 11:55:00
네일아트만큼은 필수. 본식 d-7, 설레는 마음으로 한창 웨딩마치를 준비하고 있을 예신이라면 뷰튜버들의 영상을 참고해 금손으로 거듭나 보자. 헤어 여신 드레스에는 봉긋한 번 헤어가 제격이다. 고데기나 드라이기를 사용해 머리를 쓸어 넘겨가며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넣은 다음, 귀밑을 기준으로 머리카락 절반 정도를...
구릿빛 피부에 자체발광 메이크업 2022-05-20 13:30:00
스킨 톤을 추구하는 이들이 늘면서 브라운 태닝에 대한 관심이 날로 뜨거운데. 걸크러시 모먼트의 스타들만 보더라도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 것. 특히 구릿빛 피부는 민낯은 민낯대로, 또 풀메는 풀메대로 오묘하고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어 매력적이다. 연한 화장도 나름의 매력을 풍기지만, 메이크오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애슬레저룩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2022-05-04 18:22:23
체결하고 올해 초 ‘이온세라’ 스킨케어 3종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립틴트에 이어 이온세라 스킨케어도 완판 행보를 이어가 향후 신규제품 개발 및 판매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다. 패션플랫폼 회사들이 주목하는 NFT사업에도 적극 나섰다. 젝시믹스의 디지털 페르소나 ‘제시아’를...
[게시판]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아트그룹 팀보타와 숲 전시회 2022-03-20 06:00:03
[게시판]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아트그룹 팀보타와 숲 전시회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스킨케어브랜드 연작은 아티스트그룹 팀보타, 마케팅 전문 기업 키스코와 함께 20일부터 6개월간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 갤러리아포레에서 '팀보타 특별전'을 연다고 밝혔다. 팀보타는 자연을 소재로 한 설치미술로...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공식 오픈 2022-02-23 15:55:08
있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에 이르는 브랜드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부티크 전용 기프트 세트와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컬렉션까지 구매 가능하다. 일부 오프라인 부티크에서만 선보여 온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은 최상의 플라워와 진귀한 조향 원료들을 선별해 담은...
무협 "중국 Z세대 공략하려면 '자기만족형' 소비 이해해야" 2022-02-16 06:00:02
중 '매일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한다'는 비중은 62.2%로, 중국 전체 소비자 평균(31%)보다 압도적으로 높았다. 색조화장품 사용 빈도도 Z세대는 매일 사용한다는 답이 38.3%였으나 전체 소비자 평균은 11.2%에 그쳤다. 보고서는 "중국 Z세대의 소비를 보면 돈을 아끼는 대신 개인적인 취미생활에 투자하고 자신의...
황홀한 꿈들이 꽃처럼 피어나는 디올뷰티의 2021 홀리데이 기프트 제안 2021-12-14 15:18:00
더할 나위 없이 완전한 모습의 홀리데이 아트 피스가 완성되었다. 시간을 초월한 궁극의 스킨케어 ‘best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으로 장미의 강인한 힘과 에너지가 피부 깊이 스며들어 피부 가득 생기와 탄력을 되찾고 장미처럼 아름답게 피어나는 피부를 경험하게 된다. 행복과 사랑을...
AI가 골라주는 '맞춤형 화장품'…뷰티도 테크를 입는다 [한경 엣지] 2021-11-17 01:32:25
있습니다. 피부 건강을 책임지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자신을 꾸미는 메이크업 제품까지, 모든 뷰티 제품들을 ‘나만을 위한 화장품’으로 맞춰주겠다는 전략입니다. 유통업계도 가세하고 있습니다. 최근 신세계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는 AI로 피부를 진단하고 제품 추천해주는 스마트미러를 시범 도입했습니다. 대전신세계...
"수분 부족하네요"…AI 거울이 화장품 골라준다 2021-11-08 17:01:19
기술이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싸이언스 6층에 문을 연 AI 활용 팝업 매장은 오는 18일까지 운영된다. 매장에서는 AI 기반 스마트미러인 Z미러(사진)를 이용해 방문객의 피부를 진단하고 상품을 추천해준다. 팝업 매장 체험존에서는 스마트미러를 통해 자신의 피부를 진단하고 분석해볼 수 있다. 스마트미러는 다크서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