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이익 35% 감소…강남점 등 잇단 투자에 비용 늘어 2025-08-08 15:32:50
신세계디에프는 매출이 6051억원 으로 22.9% 증가했으나 영업손실이 15억원 발생해 적자 전환했다. 비즈니스 관광객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과 시내·공항면세점 브랜드 개편으로 외형은 성장했으나 인천공항 임차료 증가의 영향이 작용했다. 패션·화장품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매출이 3086억원으로 3.8%...
㈜신세계, 외형 성장에도 영업이익 감소…"미래 위한 투자"(종합2보) 2025-08-08 15:13:18
하는 신세계디에프는 매출이 6천51억원으로 22.9% 증가했으나 영업손익은 15억원 손실로 적자 전환했다. 비즈니스 관광객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과 시내·공항면세점 브랜드 개편으로 외형은 성장했으나 인천공항 임차료 증가의 영향이 작용했다. 패션·화장품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매출이...
신세계, 2분기 영업익 753억…전년비 35.9%↓ 2025-08-08 13:37:47
‘더 리저브(舊 본관)’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디에프는 올 2분기 매출액 6,051억원(+22.9%), 영업손실 15억원(-101억원)을 기록했다. 비즈니스 관광객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 제휴와 시내·공항면세점 브랜드 개편으로 외형은 성장하였으나, 인천공항 정상 매장 전환에 따른 임차료 증가로 영업이익은 적자...
㈜신세계, 외형 성장 속 잇단 투자에 영업이익 감소(종합) 2025-08-08 13:37:45
하는 신세계디에프는 매출이 6천51억원 으로 22.9% 증가했으나 영업손실이 15억원 발생해 적자 전환했다. 비즈니스 관광객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과 시내·공항면세점 브랜드 개편으로 외형은 성장했으나 인천공항 임차료 증가의 영향이 작용했다. 패션·화장품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매출이...
코스피, 낙폭 만회하며 3200선 접근...외인·기관 매도 우위 2025-08-06 15:10:44
등 중국 소비주들은 강세를 보였다. 한국화장품(12.86%), 신세계인터내셔날(6.67%), 호텔신라(4.17%) 등이 올랐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로에베 퍼퓸, 신세계百 센텀시티점에 단독매장 열어 2025-08-06 08:41:50
신세계百 센텀시티점에 단독매장 열어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스페인 고급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매장은 20.99㎡ 규모로 식물학자의 아카이브(기록 보관소)를 콘셉트로 꾸며졌다. 매장...
[금주핫템] 조선호텔앤리조트 '초계국수'·아모레퍼시픽 '비타티놀 세럼' 2025-07-26 07:00:04
중심으로 수공예 가방과 슈즈를 내놨다. ▲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프리메라가 비타티놀 세럼의 성분과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비타티놀 바운시 리프트 세럼'을 출시했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무더위 속에서 냉감 이불의 판매가 3배 이상 급증했다고 밝혔다. (끝)...
"폭염에 여름 생존템 됐다"…냉감 제품 판매량 급증 2025-07-25 11:00:45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관계자는 "한낮 기온이 35도를 웃도는 날이 계속되면서 냉감 제품 수요가 급격히 늘고 있다"면서 "폭염이 장기화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리오더 물량 확대와 함께 관련 마케팅 활동도 적극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여행 필수품인데 꼭 사야죠"…휴가철에 매출 폭발한 제품 2025-07-23 10:37:53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27일까지 자사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에서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튜디오 톰보이와 보브는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바캉스 기획전을 선보이며 ‘여름 휴가 뷰티 특별전’을 통해 자사 뷰티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롯데쇼핑·이마트·현대百 2분기 실적개선…편의점은 역성장 2025-07-20 06:15:00
신세계[004170]는 증권사 5곳의 컨센서스를 집계해보면 연결기준 2분기 매출은 1조6천693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4.05%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843억원으로 28.2% 감소한 것으로 추정된다. 백화점은 워치·주얼리를 중심으로 매출이 소폭 증가했으나, 패션 부문이 부진했고 본점 리모델링 등 대규모 투자로 영업이익이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