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보리진출 D-10]③황준국 유엔대사 "글로벌 중추국가 실현 발판될 것" 2023-05-28 07:01:03
과정에서 193개 유엔 회원국과의 관계가 신장하는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일례로 황 대사는 안보리 의제의 50% 이상이 아프리카 지역과 관련됐다는 사실을 소개하면서 "아프리카 국가들은 일반적으로 어떤 국가가 안보리 이사국으로 진출하는지 관심이 있다. 한국이 안보리 이사국이 된다면 아프리카 등 130여개국에 달하는...
오픈런 대신 '거지방', 백화점 덮쳤다 2023-05-11 17:45:42
경우 4월 매출이 전년 대비 2.8% 신장하는 데 그쳤다. 다만 업계는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고객을 끌어오기 위한 리뉴얼을 대대적으로 진행하면서 하반기 반등을 노리고 있다. 백화점 3사는 모두 올해 오프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신규점과 기존 매장 재단장에 수천억원을 투자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9월...
소비 침체 덮친 백화점…실적 타격에 2분기가 더 걱정 2023-05-11 17:17:27
경우 4월 매출이 전년 대비 2.8% 신장하는 데 그쳤다. 다만 업계는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고객을 끌어오기 위한 리뉴얼을 대대적으로 진행하면서 하반기 반등을 노리고 있다. 백화점 3사는 모두 올해 오프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신규점과 기존 매장 재단장에 수천억원을 투자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9월...
윤 대통령 "노동약자 보호 위해 노동시장 이중구조 타파" 2023-05-01 18:23:08
중인데, 근로자 권익을 신장하기 위한 투쟁이 아니라 노조의 기득권 수호를 위한 투쟁이라는 점에서 매우 안타깝다”고 했다. 윤 원내대표는 “더불어민주당과 정의당도 ‘노란봉투법’과 같이 노조 기득권만 지켜주고 우리 경제에 부담을 주는 법안은 즉각 철회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유상범 수석대변인은 “최근 일부...
특별한 맛·경험·스토리 찾는 MZ세대, 위스키를 마신다 2023-04-24 06:01:02
신장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하이볼이 인기를 끌며 외식업소의 토닉워터 취급률도 높아졌다"며 "토닉워터 라인업을 확장한 것이 실적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고 전했다. 위스키의 인기가 높아지자 리셀러(되팔기 위해 물품을 구매하는 사람)들도 등장하는 상황이다. 그러나 면허 없이...
[게시판] G마켓, 빅스마일데이 참여 판매자 모집 2023-04-17 11:42:52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G마켓이나 옥션에 판매자로 등록돼있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판매자에게는 광고비가 지원된다. 1년에 두차례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 기간 판매자들의 매출이 평소보다 두 배 이상 신장하면서 G마켓의 대표 행사로 자리 잡았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고물가에 리워드 혜택 챙긴다…롯데, 엘스탬프 가입 100만 돌파 2023-04-14 06:00:08
매월 두 자릿수씩 신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엘스탬프에 가입한 신규 회원의 80%가 실제로 상품을 구매한 뒤 스탬프를 적립했다. 엘스탬프 회원의 롯데온 애플리케이션 방문 횟수는 일반 고객보다 2배 이상 많았다. 롯데온은 이런 추세를 고려해 이달부터 화장품 전문관 '온앤더뷰티' 회원이 화장품을 구매하면...
용량 늘리고 가격 낮추고…CU '편도족' 겨냥 백종원 도시락 출시 2023-03-15 09:16:45
31일까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CU는 이달 말 백 대표와 함께 두 번째 도시락 시리즈를 내놓는 등 런치플레이션 대응 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CU에서 도시락 매출은 2020년에는 전년 대비 1.6% 신장하는 데 그쳤지만, 지난해에는24.6%나 늘었고 도시락을 할인해주는 구독쿠폰 사용량도 34%나 증가했다....
MZ세대 하이볼 열풍에 토닉 매출 급증 2023-03-13 09:27:25
26% 신장하며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116% 증가한 123억원으로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생수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11%, 음료 부문 매출은 47% 증가했다. 음료 부문에서 '진로토닉워터'의 매출이 전년 대비 87% 늘어 47년 브랜드 역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지난해 하이트진로음료 매출 최고치…하이볼열풍에 토닉매출 2배 2023-03-13 09:14:06
= 하이트진로음료는 2022년 연간 매출이 전년 대비 26% 신장하며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116% 증가한 123억원으로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생수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11%, 음료 부문 매출은 47% 증가했다. 음료 부문에서 '진로토닉워터'의 매출이 전년 대비 87% 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