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볼보차코리아, 전국 전시장서 'EX30' 쇼케이스 진행 2024-01-05 09:32:45
예정이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ex30은 진하고 강렬한 에스프레소 샷처럼 놀라운 혁신과 헤리티지를 집약한 프리미엄 전기 suv"라며 "올해 가장 기대할 만한 순수 전기 suv인 ex30을 가까운 전시장에서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성신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스타트업 ‘아베스타 아트’ 2024-01-04 22:46:51
한다”고 말했다. 아베스타 아트는 SNS나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홍보 등을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출연자들이 실제 거주하는 지역을 배경으로 청년 예술인이 지역사회에서 살아가는 모습이 함께 담기는 작품입니다. 중간중간 지역 문화예술 지원 사업에 지원받기도 했습니다. 시즌1에서는 도봉구에서...
서점들 필사적 컬래버…BMW까지 끌어온다 2024-01-03 18:51:05
오프라인 점포 임대 부담을 줄이고 기업들은 색다른 마케팅 무대를 확보할 수 있어 컬래버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교보문고는 오는 3월 17일까지 약 석 달간 서울 강남점에서 BMW와 함께 BMW ‘라이브러리 노이어’(사진)를 연다. BMW 차세대 제품군인 노이어 클라쎄를 알리기 위한 일종의 팝업스토어(임시매장)다....
현대백화점, 全 점포 새해 '아트 마케팅'…제프 쿤스 52억 석고상 등 전시·판매 2024-01-03 15:59:05
아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예술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캐치프레이즈를 새롭게 만들고, 그에 걸맞은 ‘아트테인먼트(Art+Entertainment)’ 콘텐츠를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1082억원짜리 작품 전시현대백화점은 ‘더 아트풀 현대(The Artful HYUNDAI)’를 2024년 아트 마케팅...
갑진년 혹독한 불황…유통업계, '오프라인의 힘'으로 승부수 2023-12-31 06:29:01
점포별 맞춤 전략을 추진하고 고객이 머물 수 있도록 아트 마케팅에도 힘을 준다. 광주지역에는 관광, 문화, 예술, 여가, 쇼핑을 융합한 복합몰 '더현대 광주'를 추진하고 있다. 또 대체불가능토큰(NFT) 전자지갑 서비스를 종료하고 식품 전문 온라인몰 투홈의 할인 혜택을 축소하는 등 마케팅 효율화도 병행한다....
[성신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오브제 디자인 및 제품을 설계하는 스타트업 ‘디이랩’ 2023-12-28 16:34:52
“건축을 전공했고 공예 아트 작가 활동을 하던 중 제품 디자인뿐만 아니라 가구 디자인, 인테리어, 조형물들 다양한 스케일과 범위로 접근할 수 있다고 판단해 창업하게 됐습니다.” 창업 후 이 대표는 “꾸준히 찾아주는 소비자들이 있다는 것 자체가 큰 보람”이라며 “더 재밌고 즐거울 수...
[성신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프로젝트성 3D 프린팅 제품을 만드는 스타트업 ‘R!’ 2023-12-27 23:38:23
수 있었다”며 “마케팅, 멘토링 프로그램 등을 통해 브랜드 운영의 기틀을 잡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임 대표는 “첫 번째 프로젝트인 I need privacy를 시작으로 인문, 과학, IT, 의학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상상 속 모든 것들을 아트적으로 실현할 수 있는 공간을...
개그우먼·설치미술가와 협업…현대제철, 고객과 소통 확대 2023-12-26 10:13:03
현대제철 관계자는 "앞으로 적극적인 SNS 마케팅을 통해 보수적인 철강 이미지를 벗고 일반 소비자에게 친근감 있는 기업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현대제철의 유튜브 공식 계정에는 △무한궤도 시리즈△STEEL VIBE 플레이리스트 △브랜드 이야기△채용 소식 △문화/예술/사회 △제철人 이야기 등의 콘텐츠가 담겨있다....
"프리즈 작품, 현대백화점에서 감상하세요" 2023-12-25 18:15:29
아트풀 현대’를 2024년 갑진년(甲辰年) 아트 마케팅 캐치프레이즈로 정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아트풀은 예술을 뜻하는 ‘아트(art)’와 가득하다는 의미를 지닌 형용사 ‘풀(full)’의 합성어다. 백화점과 아울렛을 예술이 가득한 공간으로 만들어 고객 일상에 영감을 불어넣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새해 첫 전시는 더현대...
프리즈에서 본 작품이 백화점에…현대百, 52억원짜리 제프 쿤스 작품 판다 2023-12-25 11:05:28
현대백화점은 ‘더 아트풀 현대’를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 아트 마케팅 캐치프레이즈로 정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아트풀은 예술을 뜻하는 '아트(Art)'와 가득하다는 의미를 지닌 형용사 '풀(Full)'의 합성어다. 백화점과 아울렛을 예술이 가득한 공간으로 만들어 고객 일상에 영감을 불어넣겠다는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