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했다. 해외 진출을 노리는 화장품 브랜드들은 ‘지속가능성’에 주목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소비자들은 윤리적 생산, 친환경 유통 여부를 따져 구매한다는 것이다. 특히 북미에서는 ‘안티에이징’ 대신 ‘슬로에이징’, ‘화이트닝’ 대신 ‘브라이트닝’ 등의 단어를 사용하는 등 다양성을 고려한 마케팅을 펼쳐야 한다고...
폴라(POLA), 국내 론칭 기념 설현과 함께한 시네마틱 필름 공개 2023-11-30 14:46:35
Awards'를 비롯해 331번의 수상 이력이 있는 폴라의 안티에이징 시크릿 코드다. 발견한 LINC00942는 노화와 연관된 세포들을 노화에 영향받지 않는 '에이지리스 셀'로 만들어주는 피부 속 탄력 네트워크의 핵심 열쇠가 되는 유전자 코드다. 또한 필름 속 등장한 폴라 B.A 라인은 바이오 액티브 이론을 토대로...
동성제약,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투앤' 베트남 론칭 행사 성료 2023-11-20 14:07:13
시작을 알렸다.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투앤은 동성제약 송음 농장에서 직접 키운 누에고치에서 실크 단백질을 추출해 원료로 사용하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허받은 저분자 실크 프로테인, 태반추출물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앞서 리투앤은 올해 8월 베트남 현지 수입유통사와 브랜드...
레겐보겐 ‘엑소제’, 아시아 안티에이징 학술대회 참가 2023-11-13 09:32:57
‘제17회 아시아 안티에이징 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13일 밝혔다. 2023 추계국제학술대회로 열린 행사는 한국미용외과의학괴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했다. ‘제11회 한중일미용외과학술대회’와 ‘제19회 한국미용외과의학회 학술대회’와 공동으로 개최됐다. 레겐보겐은 이번 학회에 참석해 자사 대표제품인...
1억개 이상 레드좀 담은 신제품 ‘바이옴 액티베이트 레드좀 앰플’ 출시 2023-11-03 09:30:01
화장품 브랜드 ‘바이옴 액티베이트’가 1억개 이상의 레드좀을 담아 과학적으로 처방한 강력한 효과의 신제품 ‘바이옴 액티베이트 레드좀 앰플’을 3일 선보였다. 제품의 이름에도 명시된 ‘레드좀’은 최근 뷰티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엑소좀(Exosome)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피부 세포와 유사한 구조의 유효성...
동성제약 '랑스', '2023 두바이 뷰티 월드' 참가 2023-11-02 10:48:44
미용 박람회로, 원료와 화장품, 뷰티 테크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중동 시장 진출을 위해 참가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과 바이어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행사이다. 동성제약은 올해 진행된 28회 두바이 뷰티 월드에서 더모 안티에이징 브랜드 '랑스'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중동 지역에서...
[2023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고함량 항산화 기초 스킨케어 제품 기획하고 판매하는 ‘엔에이엠랩’ 2023-10-31 21:44:36
제품보다는 안티에이징을 위한 복합적인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초 화장품 본연의 역할에 충실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성분의 구성과 함량에 집중한 제품으로써 피부에 자극적이거나 잠재 자극 성분들을 모두 배제했습니다.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 '더후' 리브랜딩…글로벌 공략 2023-10-11 16:16:44
헤리티지(유산)를 계승하면서도 ‘광채 안티에이징’의 효능·효과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 한방 생물 정보학 기술을 활용한 광채 안티에이징은 피부 겉과 속의 12가지 노화 징후를 집중 관리해 주는 기능이다. 천기단에는 피부 속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성분인 ‘천기비단 12알파(α)’와 항산화를 돕는 ‘골든 가드니아’,...
CJ올리브영, MZ세대 겨냥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키운다 2023-10-05 11:15:49
'안티에이징'(Anti-aging) 영역인 탄력 관리에 더해 모공, 안색, 흔적 등을 슬로우에이징 영역으로 범주화해 관련 기능성 상품을 선별·발굴할 계획이다. 향후에는 슬로우에이징을 여성 건강 관련 상품인 'W케어', 이른바 먹는 화장품인 '이너뷰티'(Inner Beauty) 등과 연계해 연령과 성별을 넘어...
LG생활건강, 안티에이징 스페셜 세트 '숨37°' '빌리프'…추석 햇살로부터 피부 보호하세요 2023-09-20 16:00:30
준비했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화장품 브랜드 ‘숨37°’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선보인다. 이 선물세트에 포함된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30년 발효 과학이 담긴 브랜드의 노하우를 집약한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고온다습한 날씨와 외부 자극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