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쏘카, 1분기 카셰어링 24% 성장...매출총이익 12% 증가 2024-05-13 16:00:39
62.9% 늘어난 184억원을 기록했다. 플랫폼 서비스 확대와 적극적인 마케팅 효과로 월간 앱방문자(muv)수는 151만명으로 1년 새 41.3% 증가했다. 쏘카는 차 ltv 확대를 위해 중고차 매각을 최소화해 1분기 중고차 판매 매출은 2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118억원 대비 98%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중고차 판매 최소화...
해시키 글로벌 "HSK 생태계 구축 가속화…글로벌 시장 정조준" [코인터뷰] 2024-05-13 15:30:44
"한국을 비롯한 동아시아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웹3 산업 발전이 이뤄지고 있으며, 한국 시장 참여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아직까지 한국 라이선스를 확보하지 못했기에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없으나, 이에 매우 감사한다"라고 전했다. <블록체인·가상자산(코인) 투자 정보 플랫폼(앱) '블루밍비트'에서...
김혜수·주지훈에 수백억 쓰더니…줄줄이 추락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13 11:20:12
VIP 마케팅이다. VIP 기준은 의류와 액세서리에 연간 6만달러(약 8200만원)을 지출하는 고객이다. 마이테레사는 ‘바쁘고 돈 많은’ 고객을 위한 큐레이팅 서비스도 강화했다. 구찌의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 콜렉션을 독점 공객하는 등 VIP 전용 품목을 확대하는 등의 방식이다. 명품 브랜드와 협업해...
5대 은행 예·적금 70~80%는 '비대면' 가입 2024-05-12 06:09:40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고객 잡기에 총력을 기울이는 분위기다. 코로나19 이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도화로 기반을 닦아온 은행들이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도입하는 등 혁신을 시도하면서 향후 비대면 비중 확대도 한층 더 빨라질 것으로 전망된다. ◇ 코로나19 거치며 비대면 비중 20~30%p 늘어 12일 금융권에...
5대 은행 예·적금 70~80%는 '비대면' 가입…인터넷은행 견제? 2024-05-12 06:05:00
앱 가입자 최소 1천만명…점포·ATM은 축소 (서울=연합뉴스) 신호경 한지훈 민선희 기자 = 5대 은행의 비대면 영업 비중이 빠르게 늘고 있다. 지난 1분기 신규 적금 가입의 80% 이상이 비대면으로 이뤄졌을 정도다. 카카오뱅크가 1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하는 등 인터넷은행이 급성장하는 가운데 시중은행들도 비대면...
4000만원으로 덜컥 빌라 산 20대 '대박'…"퇴사합니다" [방준식의 재+부팅] 2024-05-11 09:00:01
일했어요. 신사업 팀에서 자재와 회계 관리, 영업 마케팅까지 전부 담당을 했죠. 본사가 포항에 있어 일주일에 세 번씩은 서울에서 포항까지 출퇴근해야 했어요. 아침 8시에 맞춰 출근하려면 새벽 첫차를 타야만 했죠. 그러다 2022년 12월쯤 프로젝트를 맡아 2개월 동안 포항에서 상주해야 하는 상황이 됐죠. 서울 집이 비...
"불쾌감 주려는 건 아니었는데"…아이패드 띄우려던 애플의 사과 2024-05-10 11:56:21
에이지(Ad Age)'에 따르면 토르 마이런 애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은 성명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광고 논란과 관련, 불쾌감을 주려는 의도가 없었다며 사과했다. 애플이 지난 7일 연 온라인 이벤트 '렛 루즈'(Let Lose)에서 아이패드 프로를 소개하며 등장한 해당 광고는 피아노, 메트로놈, LP판...
CJ ENM, 1분기 영업익 123억원...흑자 전환 2024-05-09 14:57:29
플랫폼 공동 편성 전략, 통합 마케팅 등으로 비용부담을 줄여 영업손실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영화드라마 부문은 글로벌 시장 내 프리미엄 콘텐츠 제작과 유통이 확대되며 매출이 55.2% 증가한 3,664억 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영업손실은 178억 원으로 집계됐다. 피프스시즌은 <도쿄바이스 시즌2>, <레이디 인 더...
"이거 피싱은 아니죠?"…도시락 사면 비트코인 준다는데 2024-05-09 09:20:53
완료해야 한다. 비트코인 도시락은 이마트24 모바일앱 '예약픽업'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빗썸은 이마트24에서 판매된 비트코인 도시락 개수와 동일한 수량의 비트코인 도시락(쿠폰 없음)을 취약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마트24와 빗썸은 젊은 고객층이 가상자산은 물론 다양한 재테크에 높은 관심을 보인다...
이마트24, 도시락 사면 비트코인 준다…빗썸과 3만개 한정 판매 2024-05-09 08:42:22
완료해야 한다. 비트코인 도시락은 이마트24 모바일앱 '예약픽업'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빗썸은 이마트24에서 판매된 비트코인 도시락 개수와 동일한 수량의 비트코인 도시락(쿠폰 없음)을 취약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마트24와 빗썸은 젊은 고객층이 가상자산은 물론 다양한 재테크에 높은 관심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