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비올, 끈적임 없는 촉촉함 선사할 ‘빛 크림(BITCREAM)’ 출시 2022-04-15 15:30:00
사용 가능하다. 평소 입체적이지 않은 얼굴형에 고민됐거나 유달리 피부 건조함이 심한 이들, 베이스 메이크업 고정력을 높이고 싶었던 이들 모두에게 글로우 뷰티 퍼포먼스를 안정감 있게 전개한다. 한편 퍼스널 뷰티 브랜드 임비올은 이 밖에도 다양한 베이스 및 색조 화장품을 출시 예정 중이며, 신제품 빛 크림은 지금...
‘임비올’ 손은임 대표 “살롱 운영으로 소비자 니즈 파악에 강점, 청담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 2022-04-13 14:00:00
“25년 동안 메이크업을 하면서 피부 톤, 얼굴형, 취향 등의 다양한 고민을 접했다. 그러면서 본인의 피부 호수만 알고 무슨 톤이고 어떤 스타일이 잘 어울리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제법 계시다는 걸 깨달았다. 그때마다 고객님께 맞는 베스트 컬러와 제형 등을 살려 화장해드리면 굉장히 만족해하시면서 사용한 제품들에 대...
[bnt포토] 에이제인 공현정 '얼굴형이 예술'(코리아 한복미인선발대전) 2022-03-25 16:27:13
[김치윤 기자] ‘제8회 코리아 한복미인선발대전 2022’가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리스 에이프럴에서 열렸다. 뷰티인플루언서 에이제인 공현정이 심사를 준비하고 있다. ‘한류의 새 바람을 한복에서 세계로!’를 기치로 모델리스타 인터내셔널(대표 김두천) 주최&주관, 한빛단 후원으로 개최된 ‘코리아...
[재즈민의 뷰티 다이어리⑯] 무너짐 No! 꽃중년의 V라인을 말합니다 2022-03-25 10:51:00
마스크팩은 얼굴형을 매끈하고 갸름하게 정돈해 주는 뷰티템이에요. 노화가 시작되면서 주름만큼 신경쓰게 되는 부분이 '피부 탄력과 처짐'이잖아요. 광대 아래로 패인 볼이나 팔자주름을 따라 처진 불독살, 턱 아래로 접히는 군살은 정말 보기가 싫죠. 이런 노화의 징후가 심해지면 덩달아 얼굴형도 무너질...
얼굴형 딱 맞춘 안경 만든다 2022-02-22 17:35:29
대한민국 성인 남녀 절반은 안경을 쓴다. 안경 착용이 불편하다는 목소리도 끊이지 않는다. 각자의 얼굴은 모두 조금씩이라도 다르지만, 이들이 착용하고 있는 안경테 크기는 동일하기 때문이다. 국내 최초 3차원(3D) 커스텀 안경 전문 브랜드 ‘브리즘’을 운영하는 콥틱은 이런 안경산업에 의문을 던진 스타트업이다....
로지, 가수 데뷔 앞서 팬들과 SNS 적극 소통…新 트렌드 정조준 2022-02-18 17:30:08
알린 로지는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에서 MZ세대가 선호하는 얼굴형을 모아 3D 합성 기술로 탄생시킨 가상 인간으로 금융, 자동차, 온라인 패션 플랫폼 등 다양한 활동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국내 최초 가상 인간 TV 모델로 신한라이프 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한편, 로지의 데뷔곡 ‘Who Am I’는 22일 ...
'영원히 늙지 않는 22살' 로지, 가요계도 접수할까 2022-02-15 10:48:31
세대가 선호하는 얼굴형을 모아 3D 합성 기술로 탄생시킨 가상 인간이다. 국내 최초 가상 인간 TV 모델로 신한라이프 광고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로지는 유튜브에서 1100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해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한편, 로지의 데뷔곡 ‘WHO AM I’는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 22일 가수 데뷔 확정…‘WHO AM I’로 차세대 음색 요정 예고 2022-02-15 07:20:29
세대가 선호하는 얼굴형을 모아 3D 합성 기술로 탄생시킨 가상 인간이다. 국내 최초 가상 인간 TV 모델로 신한라이프 광고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로지는 유튜브에서 1100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해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한편, 로지의 데뷔곡 ‘WHO AM I’는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가상인간’ 로지, 2월 중 가수 데뷔…광고계 이어 가요계 접수 예고 2022-02-11 07:30:10
로지는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가 MZ세대가 선호하는 얼굴형을 모아 3D 합성 기술로 탄생시킨 가상 인간이다. 지난해 국내 최초 가상인간 TV 광고 모델로 신한라이프 광고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유튜브에서 1100만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할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로지는 11만 명이 넘는 팔로어를...
[게시판] 팔도, 틈새라면 브랜드 모델로 가상인간 로지 발탁 2022-02-07 09:55:10
팔도는 자사 제품 '틈새라면'의 브랜드 모델로 가상인간 로지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로지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가 가장 선호하는 얼굴형을 모아 탄생한 국내 최초의 가상 인플루언서로 현재 SNS 계정 팔로워가 11만4천여 명에 이른다. 팔도는 로지와 협업해 틈새라면을 활용한 요리법 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