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투자, 한섬 목표가 높여…"충성고객 기반 수익성 견고" 2023-05-09 08:07:02
백화점 기존점의 성장과 여성 정장·캐주얼 매출이 증가하며 여성복 1위 사업자인 한섬이 상대적으로 우위를 달성했다"고 판단했다. 다만 NH투자증권은 한섬에 투자할 때 패션 온라인몰 경쟁 심화와 자체 화장품 브랜드의 실적 부진, 내수 소비경기 둔화 흐름 등의 리스크를 고려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ykbae@yna.co.kr...
"판매금 전액 기부" 학생들 손으로 1.5억 규모 바자회 연다 2023-04-26 19:21:07
다양한 품목이 준비돼 있다. 니트티, 캐주얼 치마, 반바지 정장 등 여성·남성 의류와 스포츠 의류를 판매한다. 김치, 젓갈 반찬, 통조림 등 보관 가능한 비조리 식품과 당일 즐길 수 있는 뻥튀기 아이스크림, 꽈배기, 커피, 닭강정, 떡볶이, 야채호떡을 함께 선보인다. 판매수익은 모두 경제적 위기에 놓인 청소년들을...
오브제, 2023 SS '스터닝 에버(Stunning Ever)' 캠페인 전개 2023-04-13 14:47:35
SS 캠페인은 '일상에서의 가치와 특별함을 찾는 여성들의 보물찾기'라는 스토리를 통해 오브제와 그 안에서 빛나는 여성의 일상 속 순간을 의미하는 '스터닝 에버'라는 테마를 담아내고자 했다. 수공예와 장인, 예술적 건축 요소가 깃든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배경으로 촬영했으며, 과거와 현재 그리고 모던...
K패션의 변화 그리고 비전 확인한 '1st 설텍 컨퍼런스' 성료 2023-03-28 18:38:17
이커머스 판매에 최적화된 On Demand SCM과 스트리트 캐주얼을 위한 Mass Customizing 제조 강연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최근 패션 풀필먼트는 공급망 혁신의 핵심으로 부상했다. 신선 식품에서 시작된 배송전쟁은 아뜨랑스가 새벽배송에 이어 당일 배송으로 여성 쇼핑몰 1위를 차지함에 따라 이에 대한 노하우를...
빌리, 미니 4집 기대 포인트 #빌리버스 #빌리어네어 #글로벌 대세 2023-03-27 17:50:05
스포티한 캐주얼 룩을 완벽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이에 더해 수록곡의 트랙 프리뷰를 통해서는 한층 성장한 보컬 실력을 입증하며 컴백 기대감을 키웠다. 무엇보다 빌리는 탄탄한 실력과 다양한 표정 연기, 제스처로 무대를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밀리어네어'라는 단어처럼, 보컬과...
블랙핑크 지수, 첫 솔로 앨범 두 번째 콘셉트 포스터 공개…‘독보적인 아우라 완성’ 2023-03-23 09:10:04
속 지수는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에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했다. 매 티저마다 색다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뽐내고 있는 지수다. 이번 활동을 통해 자신만이...
"취소합니다"…한소희, 한 달 만에 '금주 선언' 번복한 사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19 10:46:48
변요한을 내세웠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여성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아이브 안유진을 모델로 기용했다. 안유진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와도 손을 잡고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다.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은 배우 이민정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은 창립 후 처음으로...
무신사 키즈, 론칭 1년 만에 거래액 3배↑…'패밀리룩'이 주도 2023-03-06 14:09:22
브랜드가 새롭게 선보인 키즈 라인의 약진이 두드러진다. 여성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가 전개하는 '마르디 메크르디 레쁘띠'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의 '커버낫 키즈' 등이다. 두 브랜드는 꾸준히 1억 이상의 월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부모와 아이가 같은 스타일을 연출하는 '패밀리...
무신사 키즈 전문관, 1년만에 거래액 3배↑…패밀리룩이 '대세' 2023-03-06 10:29:37
라인이 30·40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다. 여성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에서 내놓은 유·아동 라인은 월 매출 1억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패밀리룩 브랜드 거래액이 전체의 60%를 차지하고 있다. 무신사는 고객이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리틀 무신사 키즈 크루'를 선발하는 등...
아이브 안유진, 여성 캐주얼 브랜드 모델 발탁…MZ세대 뉴 패션 아이콘 입증 2023-02-22 13:20:07
럭키슈에뜨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22일 안유진과 함께한 2023 S/S 화보를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는 강렬한 핫핑크 배경 아래 브랜드 신제품들을 매치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안유진의 눈부신 비주얼을 담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