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 서경배 회장, 차녀 호정씨에 주식 증여…3대 주주로 2023-05-04 15:50:31
외에도 이니스프리 지분 18.18%도 보유하고 있어 사실상 경영 수업을 받고 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아모레퍼시픽은 이와 관련해 "대주주 개인의 재산권 행사에 관한 것으로 기업 차원에서의 특별한 배경이나 변화는 없다"며 호정 씨의 회사 입사 및 경영 참여 계획도 현재로서는 없다고 설명했다. eshiny@yna.co.kr (끝)...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에 국내 최대규모 와인매장 오픈 2023-05-04 11:45:15
나파밸리 대표 와인인 조셉 펠프스 이니스프리 까버네소비뇽, 프랑스 부르고뉴 대표 와인 루이자도 샤블리 등을 행사가격에 내놨다. 맥캘란 셰리오크 12년을 120병 한정으로 행사가에 판매하는 맥캘란 위스키 특별 이벤트도 한다.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해 이마트 와인 가격대별 매출에서 5만원 이상 제품이 차지하는...
"아모레퍼시픽, 중국 현지 채널 회복…조정 시 매수 권고"-NH 2023-05-03 08:08:44
왓슨스(Watsons)에 이니스프리 기능성 제품 위주의 포트폴리오를 론칭 중이며,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6세대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2분기부터 설화수, 이니스프리, 라네즈가 본격 회복 국면에 진입할 것"이라며 "2분기 전년의 낮은 기저와 중국 현지 채널 회복을 감안하면 조정 시 매수를 권고한다"고 부연했다....
로제·수지 새 얼굴 나섰지만…中 수혜 부재에 K뷰티 '울상' 2023-05-02 20:00:05
자회사 실적은 엇갈렸다.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는 영업이익 개선세가 돋보였다. 대표적으로 이니스프리는 채널 재정비 여파로 1분기 매출이 7.1% 감소한 667억원을 기록했으나 영업이익의 경우 67.5% 급증한 57억원을 거뒀다. 수익성 개선 활동이 효과를 나타냈다. 차(茶) 사업을 담당하는 오설록은 1분기 매출과...
중국발 실적 경고음…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성적도 저조(종합2보) 2023-05-02 18:51:21
자회사들 실적은 엇갈렸다. 이니스프리는 매출이 667억원으로 7.1% 감소했으나, 채널 재정비 등 수익성 개선 활동이 효과를 나타내며 영업이익은 67.5% 뛴 57억원을 기록했다. 에뛰드는 아이 메이크업 신규 기획세트 등 신제품 판매가 호조를 보이며 매출(283억원·8.8%↑)과 영업이익(53억원·1천746.2%↑) 모두 크게...
[고침] 경제(중국발 실적 경고음 지속…아모레퍼시픽 1분…) 2023-05-02 18:10:02
주요 자회사들 실적은 엇갈렸다. 이니스프리는 매출이 667억원으로 7.1% 감소했으나 채널 재정비 등 수익성 개선 활동이 효과를 나타내며 영업이익은 67.5% 뛴 57억원을 기록했다. 에뛰드는 아이 메이크업 신규 기획세트 등 신제품 판매가 호조를 보이며 매출(283억원·8.8%↑)과 영업이익(53억원·1천746.2%↑) 모두 크게...
중국발 실적 경고음 지속…아모레퍼시픽 1분기 성적도 저조(종합) 2023-05-02 17:21:42
자회사들의 실적은 엇갈렸다. 이니스프리는 매출이 667억원으로 7.1% 감소했으나 채널 재정비 등 수익성 개선 활동이 효과를 나타내며 영업이익은 67.5% 뛴 57억원을 기록했다. 에뛰드는 아이 메이크업 신규 기획세트 등 신제품 판매가 호조를 보이며 매출(283억원·8.8%↑)과 영업이익(53억원·1천746.2%↑) 모두 크게...
[위클리 스마트] 강력한 성능에 애플페이까지…'괴물 랩톱' 맥북 프로 써보니 2023-04-08 10:00:03
롯데온, 배달의민족, 무신사, 대한항공[003490], 폴바셋, 이니스프리, 도미노피자, SRT플레이 등이 있다. ◇ 몰입감 높인 하드웨어…무게·가성비는 '호불호' 갈려 35.9㎝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는 고명암대비(HDR)을 적용한 콘텐츠에서 화면 밝기를 최대 1천600니트까지 키울 수 있다. 하이파이 6 스피커 ...
中 의존도 줄이는 아모레퍼시픽, 미국 시장 공략 나섰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4-06 11:06:56
라네즈, 2005년 마몽드, 2011년 설화수, 2012년 이니스프리, 2013년 에뛰드를 차례로 중국에 선보였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이 중국에서 통한 이유. 바로 가성비인데요. 유럽, 일본의 고가 브랜드에 비해 우선 싸고. 근데 성분은 나쁘지 않고. 중국 사람들이 성분 굉장히 중시하는데. 아모레퍼시픽은 화학 성분 잘 안 쓰고. ...
"딱 20초에 승부"…5000만 팔로어 '글로벌 스타' 된 96년생 2023-03-29 18:14:32
넘어섰다. 비자(VISA) 네이버 하나카드 이니스프리 넷플릭스 등 각 분야 업체들이 두 크리에이터를 찾아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했다. 원정맨은 이달 초 열흘간 미국 마이애미에 다녀왔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보스(BOSS)’의 패션쇼에 초청돼 가수 현아, 모델 황인엽과 함께했다. 국내에서 ‘한심좌’로 유명한 쇼트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