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여드름·각질·피지…트러블성 피부 'AC 시카 바디케어' 3종으로 지켜요 2024-05-08 16:08:27
상품인 바디 미스트는 각종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7일 만에 각질과 피지, 잡티 등의 트러블을 개선해주고, 미백 기능성 인증으로 색소침착 등의 트러블 흔적을 완화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사용 직후 붉은기와 열감, 수분감 개선 등 진정 효과를 제공하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통과해 여드름성 피부 사용은 물론 알코올...
G마켓,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진행…단독 특가상품 대거 선보여 2024-05-08 16:04:26
상품을 대거 선보였다. 빅스마일데이의 스테디셀러로 불리는 ‘로보락’ 로봇청소기를 올해도 저렴하게 판매 중이다. 로보락 제품은 2021년 11월 행사를 시작으로 5회 연속 누적 랭킹 1위를 차지한 인기 상품이다. 지난해 11월 행사 당시 로보락의 플래그십 모델을 최저가에 선보여 140억원 이상의 거래액을 기록했다. 이번...
NH농협생명, 여성전용 '핑크케어 NH건강보험' 출시 2024-05-08 15:22:29
기자 = NH농협생명은 8일 여성전용 신상품 '핑크케어 NH건강보험(무배당)'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여성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담은 상품으로, 유방, 갑상선, 생식기 등에 특화해 여성에게 자주 발생하는 질환을 진단부터 치료까지 보장한다. 주계약 가입금액 2천만원에 가입하면 여성 주요암인 초기 이외 유방암과...
카카오뱅크, 1분기 순익 1112억…역대 최대 실적 갈아치웠다 2024-05-08 10:13:14
연 0.1%(파킹통장 세이프박스에 예치하면 연 2%)인 저원가성예금 상품이다. 카카오뱅크의 모임통장 잔액은 작년 4분기 말 6조3000억원에서 올해 1분기 말 7조3000억원으로 1조원(15.9%) 늘었다. 작년 1분기 말(5조5000억원)과 비교하면 1년새 32.7%나 늘었다. 카카오뱅크는 "카카오뱅크만의 독보적인 조달 구조를 유지하고...
KG 모빌리티, 더 뉴 토레스 출시…2838만원부터 2024-05-08 09:27:02
전용 상품이다. △18인치 All Terrain 타이어 △인치업 스프링 △휠아치&도어 가니쉬 △레드 알루미늄 캘리퍼 커버 등이 옵션으로 구성된다. 차별화된 색상과 디자인 요소로 강인함을 연출한 블랙에디션 모델 또한 운영한다. 블랙에디션은 △20인치 다이아몬드 컷팅 블랙 휠을 비롯해 △블랙 C필러 가니쉬 △전후방 블랙...
알리·테무 공세에 쿠팡 영업익 급감…'한국산'에 22조 쏟아붓는다 2024-05-08 08:51:26
“우리는 최고의 상품군과 가격,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마음을 사로잡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쿠팡은 한국 시장 점유율을 수성하기 위해 대규모 투자에 나선다. 무료배송을 확대하고 한국산 제품 판매를 늘리는 식이다. 한국 제조업에 대한 지원금은 지난해 17조원 수준에서 올해 22조원으로 확대한다. 무료배송과 반품,...
'제4이통' 스테이지엑스, 1차 낙찰금 430억 내고 공식 출범(종합) 2024-05-07 18:21:36
더존비즈온과는 혁신적인 기업 전용 상품을 공동 개발하고 관련 사업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연세의료원과 카이스트는 28㎓ 기반 혁신서비스 실증사업 파트너로 참여하고,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는 위성인터넷 기술 분야에서 협력한다. 대만 제조업체 폭스콘인터내셔널홀딩스는 28㎓ 대역을 지원하는 중저가 단말기를...
알피바이오, 젤리스틱 생산 연 1억포 돌파 2024-05-07 17:23:13
지난 2021년에 국내 최초로 젤리스틱 전용 자동 냉각기를 도입해 탄력성을 높인 식감을 개발했다. 남다른 식감과 맛이 매출 상승에 한 몫을 하고 있다는 평이다. 이와 관련 알피바이오 측은 "탄력성 있는 식감과 신선도를 높이기 위해 공정 즉시 냉각기를 타고 포장으로 마무리하는 과정을 최초로 도입한 성공사례"라며...
'탑텐' 매장 많이 보이더니 1조 잭팟 눈앞…유니클로 잡는다 2024-05-07 16:08:25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가성비 좋고 트렌디한 상품을 계속 내놓은 전략이 적중해 매년 최대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토종 SPA 브랜드의 성장 원동력은 오프라인 매장이었다. 코로나 때문에 오프라인 매출이 떨어진 해외 브랜드들이 매장을 접은 것과는 반대였다. 2019년 전국에 180개가 넘...
현대카드, 올리브영 혜택 강화한 신용카드 선보인다 2024-05-07 13:30:01
뷰티 플랫폼 기업 CJ올리브영과 PLCC(상업자 전용 신용카드)를 출시하기로 했다고 7일 발표했다. 두 회사는 브랜딩과 마케팅, 빅데이터 활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도 추진하기로 했다. 현대카드가 PLCC 파트너십을 맺은 건 이번이 19번째다. 항공, 자동차, 유통, 식음료에서 시작해 포털, 패션, 게임, 금융, 여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