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만에 누적판매 7억병 2025-09-15 10:00:03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7월 말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2022년 9월 출시된 새로는 출시 4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돌파했다. '부드러운 목넘김과 알코올 특유의 향이 덜해 마시기 편하다' 등의 평가를 받으며 출시 초부터 높은 소비자 관심을 끌었다....
롯데칠성 "소주 '새로' 판매량, 3년 만에 7억병 넘어" 2025-09-15 09:22:54
관심을 끌었다고 롯데칠성음료는 설명했다. 체험형 팝업스토어(임시 매장)인 '새로도원'에는 5개월 동안 4만명이 방문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행사를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맥주 시장 최강자...무너지지 않는 ‘카스 왕국’ 2025-09-13 05:38:42
제품을 선택한다는 얘기다. 경쟁사인 하이트진로와 롯데칠성음료를 압도하며 여전히 적수가 없음을 수치로 증명했다. 오비맥주의 국내 맥주 시장 독주가 이어지고 있다. 일등 공신은 ‘카스’다. 주력 제품인 ‘카스 프레시’만 보더라도 48%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경쟁 제품에 추월을 허용하지 않고...
SPC삼립, ‘K-브랜드지수’ 식음료 상장사 부문 TOP10 탈락…대상 첫 순위 '입성' 2025-09-12 08:26:50
오리온(5위), CJ제일제당(6위), 매일유업(7위), 롯데칠성음료(8위), 하이트진로(9위), 대상(10위)이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한정근 아시아브랜드연구소 대표는 “최근 식음료 업계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변화와 글로벌 식품 트렌드를 중심으로 브랜드 경쟁력이 빠르게 재편되고 있다. 특히 MZ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
숨겨진 최고 국산술 뽑는다…'알코올 대장금' 시민 뽑아 심사 2025-09-11 12:00:04
하이트진로·오비맥주·롯데칠성 등 단 3곳인 점에 비춰보면 압도적으로 많은 숫자다. 하지만 중소기업 주류는 생산량이 많지 않고 홍보도 잘되지 않은 탓에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는 많지 않다. K-술 어워드 참여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주류 단체·협회, 국세청 홈페이지 등을 통해 진행 중이다. 심사위원회는 국민이...
롯데칠성 '순하리' 판매 채널 미국 전역으로 확대 2025-09-11 10:40:16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4월 미국에서 순하리 자두, 순하리 리치를 선보였으며 지난달에는 주요 대학 미식축구 경기장에서 순하리 부스를 운영하는 등 과일소주 시장 선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E&J갤로의 유통망을 활용한 채널 다변화가 가시적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며 "한국 소주가...
롯데칠성 소주 '순하리', 미국 2만곳서 판다 2025-09-11 09:35:18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상반기 미국에서 '순하리 처음처럼' 판매 채널이 2만3,000개점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2023년 말 2,700개점과 비교하면 8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미국 내 소주 판매 지역 또한 48개주로 26개주 대비 85% 늘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4년 코스트코, 타겟, 크로거, 알버슨 등...
CJ프레시웨이, 급식장서 제휴사 신제품 홍보 서비스 제공 2025-09-08 09:37:40
칠성음료의 '밀키스 제로'를 제공했다. 또 산업체 구내식당이나 군부대에는 하이네켄 논알코올(Non-alcoholic·무알코올) 맥주가 포함된 급식을 내놨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급식장은 소비자의 일상과 가까운 장소 중 하나"라며 "제휴사에는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을 제공하고 급식 이용객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롯데칠성 '클라우드 논알콜릭' 모델에 셰프 안성재 2025-09-04 08:57:33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안성재 셰프를 무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논알콜릭'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안성재 셰프는 2023년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쉐린 가이드 3스타를 받은 파인 다이닝 식당 '모수'의 오너 셰프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롯데온, '자이언츠 데이'…계열사 총출동 쇼핑 축제 2025-09-04 06:00:10
롯데칠성, 롯데웰푸드, 롯데월드 등 주요 계열사가 참여해 날짜별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3천명에게 16달러 스페셜 포인트를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앱의 롯데온 전용 페이지에서 편의점 사용 가능 1·3만원권을 10% 할인 판매한다. 이날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