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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t화보] 손호준, “나영석 PD, 술술 말하게 하는 놀라운 능력” 2015-01-05 09:00:00
떨기도 했다. 한편 손호준과의 진솔한 인터뷰는 [스타들의 수다] 29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편집: 박승민pd, 이미리 디자이너 베스트: 코모도스퀘어 자켓: wesc 헤어 메이크업: 순수 청담점 수철, 지미 스타일리스트: 서지희, 박아름 촬영 협조:...
[bnt화보] 손호준이 말하는 ‘정글의 법칙’ 비하인드 2015-01-05 08:59:00
진솔한 인터뷰는 [스타들의 수다] 29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편집: 박승민pd, 이미리 디자이너 베스트: 코모도스퀘어 자켓: wesc 맨투맨: 잭앤질 팬츠: wesc 슈즈: 더브라더 장갑: hestra 헤어 메이크업: 순수 청담점 수철, 지미 스타일리스트:...
[bnt화보] 손호준, 가죽 장갑에 선글라스 ‘톰 크루즈야?’ 2015-01-05 08:58:00
한편 손호준과의 진솔한 인터뷰는 [스타들의 수다] 29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편집: 박승민pd, 이미리 디자이너 베스트: 코모도스퀘어 자켓: wesc 선글라스: 레이밴 장갑: hestra 헤어 메이크업: 순수 청담점 수철, 지미 스타일리스트: 서지희,...
코모도스퀘어, 다운점퍼 시리즈 ‘시베리아 익스플로러’ 출시 2014-12-09 16:13:44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코모도스퀘어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캐주얼, 수트 아이템들을 선보여 젊은 소비자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남성복 브랜드로 이번 시즌 ‘센트 오브 어 맨’, ‘멘즈웨어 도그’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코모도스퀘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현대아울렛 가산점, 최대 70% 할인 행사 2014-11-27 14:16:02
열어 탑텐, 랩(lap), 바소, 코모도 스퀘어 등 총 15개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탑텐 웰론점퍼 2만원, 랩 오리털점퍼 5만9000원, 남성 정장은 9만원, 자켓 6만9000원 등이다.다음 달 4일까지 3층 대행사장에서 '겨울 골프 의류 특가전'도 진행한다. 나이키골프, 보그너골프, 커터앤벅 등 총...
[트렌드&] 패션 브랜드, ‘문화적 코드’에 집중! 2014-11-24 13:56:02
캐주얼 브랜드 코모도스퀘어는 이달 초 뉴욕에서 활동하는 드로잉 아티스트 이안 스크라스키와 협업해 멸종위기 동물인 부엉이, 판다 등이 그려진 맨투맨 티셔츠를 제작하기도 했다. 이에 정해정 신세계톰보이 마케팅 담당 과장은 “국내외의 수많은 브랜드가 경쟁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것은...
배우 노민우, 세련된 댄디룩 톡톡히 선보여 2014-11-18 10:29:25
신입사원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코모도스퀘어의 제품으로 수트뿐만 아니라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캐주얼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tv조선 ‘최고의 결혼’ 방송 캡처, 노민우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미녀의 탄생’ 최강 미모 한예슬, 러블리 정점 찍는 스타일링 노하우’...
[마켓인사이트]토종패션업체 톰보이, 사명에 ‘신세계’단다 2014-10-05 16:25:03
1977년 설립된 톰보이는 여성복 브랜드 ‘톰보이’를 비롯해 ‘코모도’, ‘코모도스퀘어’, ‘톰보이진’ 등을 통해 큰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2008~2009년 연속 적자로 자금문제를 겪기 시작했고, 2010년 두 차례의 자금조달 시도까지 불발되면서 부도가 났다. 결국 2010년...
톰보이, 올해 매출 1000억 목표로 뛴다…유통망 확장 2014-07-03 09:40:52
코모도스퀘어' 9개 등 총 37개의 신규 매장을 추가하기로 했다. 연말까지 톰보이 102개, 톰키드 55개, 코모도스퀘어 48개 매장을 확보한다는 것. 내년에는 남성복 사업도 강화해 이 부문 매출을 400억원으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을 세웠다. 지난해 리뉴얼 론칭한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스퀘어를 기반으로 내년에는 정통...
반려동물 인기 '살아있네'…남성복 모델 차지한 '견공' 2014-05-14 10:23:06
브랜드 코모도스퀘어가 미국 패션 블로그 '맨즈웨어도그(menswear dog)'와 협업(콜라보레이션)을 진행, 국내 패션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사람 대신 개를 모델로 화보를 촬영했다고 밝혔다코모도스퀘어는 최근 개, 고양이 등 반려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져 맨즈웨어도그와의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