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욕증시, 시진핑에 열받은 트럼프…급락 마감 2025-10-11 05:53:48
AMD, 마이크론테크놀로지도 모두 5~7%대 하락률을 보였다. 시가총액 1조달러 이상의 거대 기술기업들도 모두 무너졌다. 엔비디아와 브로드컴 외에 아마존과 테마, 테슬라, 애플도 3% 이상 떨어졌다. 알파벳은 2% 안팎의 하락률로 선방했고 오라클은 1.35% 밀리는 데 그쳤다. B.라일리웰스의 아트 호건 수석 시장 전략가는...
'괴물 신인' 베몬 컴백…YG, '역대 최대' 다시 쓴다 2025-10-10 14:29:41
특히 블핑은 투어 기간 다수의 글로벌 업체들과 스폰서십·콜라보 등을 진행합니다. 이에 따른 로열티도 당장 숫자로 집계하긴 어렵지만, 실적에 상당한 영향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7월 공개한 '점프(JUMP)'는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월간차트에서 3위(8월)에 올랐고, 미국 빌보드 차트 글로벌200에서는 1위를...
"케데헌 라면 주세요"...K푸드 인기에 목표주가 '쑥' 2025-10-10 09:10:02
헌터스')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고, 이 제품은 내년 1분기까지 판매 예정인데 매출 규모가 500억원 수준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 이어 "올해 연결 매출액이 3조6천억원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케데헌 콜라보 제품 관련 매출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그동안 다소 보수적인 행보를 보였던 농심의 마케팅 전략이 변화하기...
NH투자, 농심 목표가 높여…"케데헌 효과 해외매출 확대 기대" 2025-10-10 08:51:44
헌터스')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고, 이 제품은 내년 1분기까지 판매 예정인데 매출 규모가 500억원 수준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 이어 "올해 연결 매출액이 3조6천억원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케데헌 콜라보 제품 관련 매출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그동안 다소 보수적인 행보를 보였던 농심의 마케팅 전략이 변화하기...
연휴 이후 첫 거래일, 반도체주 벌써 랠리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0-10 08:24:01
동사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콜라보 제품을 출시. 콜라보 제품은 내년 1분기까지 판매 예정이며 매출 규모는 500억원 수준. 연결 매출액('25년 기준 3.6조원)을 고려할 때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그동안 다소 보수적인 행보를 보였던 동사의 마 케팅 전략이 변화하기 시작한 점에서 의미가 있다는 판단 - 3분기 연결기준...
"오타쿠가 좋다" 2030 확 달라지더니…급기야 500억 터졌다 [트렌드+] 2025-10-05 12:05:43
애니메이션 IP와 콜라보를 진행하기도 한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애니메이션 '괴수 8호' IP와 콜라보를 진행해 게임 이용자들이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으로 변신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했다. 애니메이션 팬층을 게임으로 유입하기 위해서다. 김정태 동양대 게임학과 교수는 "애니메이션 IP는 게임과...
청년On&Up 커리어 warm-up 5기, 로레알코리아 기업탐방·프로젝트 발표 성료 2025-10-02 10:20:39
홍보 과제를 함께 고민하며 실질적인 브랜드 전략 수립과정을 간접 경험했다. 로레알코리아는 럭스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BIOTHERM)이 20대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대중 브랜드로의 인식 강화 및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주제로 1주일 기간의 홍보 마케팅 과제를 부여했다. 9월 26일 개최된 프로젝트 최종...
올리오, 엔믹스와 함께 하는 하반기 캠페인 런칭…홍대 팝업스토어 'Be Popular' 동시 오픈 2025-10-02 10:00:01
제공한다. 특히, 영화 위키드 콜라보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며 엔믹스 멤버들이 위키드의 ‘글린다’ 캐릭터에서 착안한 ‘올린다(올리오+글린다)’ 콘셉트로 마법 같은 변화를 만들어주는 팝업 마스코트 역할을 맡아 팬덤과 소비자 모두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SGC솔루션, 추석 맞아 브랜드데이 행사 진행 2025-10-02 09:54:31
햇밥용기는 밥을 깔끔하게 냉장 및 냉동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자레인지 해동 시에도 유해물질 발생 우려가 없어, 건강하고 맛있는 밥을 언제든 안전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피기캡, 퍼피캡 이유식 용기는 실리콘 캡에 아이들이 선호하는 귀여운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용기 내부에는 세분화된 계량 눈금을...
“무라벨·경량화 등 통해 ‘펩시코 포지티브’ 실현” 2025-10-02 06:00:20
펩시콜라를 만드는 펩시코는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하루 10억 회 이상 소비되는 식음료를 생산하는 글로벌 리더다. 음료에서 펩시, 게토레이, 마운틴듀는 물론 스낵에서도 레이즈(Lay’s), 도리토스, 치토스, 퀘이커 등 연간 10억 달러 이상 매출을 기록하는 대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펩시코 코리아는 한국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