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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증시, 매파 파월·고용 증가에 하락...테슬라·메타 3%↓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2024-02-06 06:51:59
800달러로 상향하면서 4% 넘게 뛰었다. ■ 에스티로더 글로벌 화장품 기업인 에스티로더는 인력 3~5% 감축 계획 발표와 실적 전망 상향 후 10% 넘게 급등했다. ■ 스냅 전 세계 인력의 10%인 529명을 감원한다고 밝힌 후 1.7% 넘게 하락했다. ■ 맥도날드 중동 판매 감소에 전체 매출이 시장 예상치를 밑돌면서 3.7%...
화장품 빅2 '실적 반전' 美·日에 달렸다 2024-02-04 18:44:28
한국산 화장품의 중국 유통이 막힌 팬데믹 시기에 중국 화장품 업체들은 상품 개발과 마케팅 강화에 나서 점유율을 배로 늘렸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17년부터 2022년까지 5년 새 중국 내 자국 색조 화장품 브랜드 점유율은 14%에서 28%로 확대됐다. 프랑스 일본 등 경쟁국 고급 브랜드의 중국 내 약진도 한국 화장품 ...
"아! 옛날이여" 황제주의 굴욕…'포스트 차이나' 찾아나선다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2-04 16:17:37
화장품 업체들은 상품 개발과 마케팅 강화에 나서 점유율을 배로 늘렸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17년부터 2022년까지 5년 새 중국 내 자국 색조 화장품 브랜드 점유율은 14%에서 28%로 확대됐다. 프랑스·일본 등 경쟁국 화장품 브랜드의 중국 내 약진도 한국 화장품 입지 축소의 원인으로 꼽힌다. 올해 ‘탈(脫)중국’...
스포츠 이벤트에 손뻗는 명품…LVMH, 파리올림픽 전방위 후원 2024-02-03 20:33:00
사람 중 한 명인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은 프랑스에서 사회 불평등을 키우는 인물로 눈총받는다. LVMH는 자사에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와 중가 샴페인 등 저렴한 브랜드도 많다고 반박한다. 또 올림픽은 프랑스의 취향, 기업 역량과 노하우를 대표하는 기수로서 거부할 수 없는 기회라고 주장한다. 아르노 회장은 "우리...
[단독] 佛 간판 백화점 뚫은 '비건 화장품' 디어달리아 매물로 2024-02-02 09:46:31
시장을 넘어 일찍이 유럽으로 나갔다. 2019년 프랑스 백화점 갤러리라파예트에 정식 입점했다. 2022년 유럽 19개국에 1900여개 매장을 보유한 더글라스를 뚫어 이탈리아 독일 스페인 벨기에까지 진출했다. 글로벌 매장 수는 300여곳에 이른다. 진출이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진 중동 시장에서도 성과를 냈다. 디어달리아는...
신세계푸드 이어 주류사업 수술 나선 송현석 대표 2024-02-01 17:56:30
브랜드로 키우기로 했다. 와인을 원료로 한 화장품 등을 개발해 판매하고, 기존 매장도 프랑스 와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한 매장 등으로 탈바꿈시킨다는 계획이다. 송 대표는 식음료업계에서 손꼽히는 마케팅 전문가다. 미국 노스웨스턴대 마케팅 석사 졸업 후 CJ엔터테인먼트, 오비맥주 등에서 일했다. 전설리 기...
"포드 말고 페라리 되자"…신세계푸드 대표의 취임사 봤더니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2-01 17:29:20
전문 브랜드로 키우기로 했다. 와인을 원료로 한 화장품 등을 개발해 판매하고, 기존 매장도 프랑스 와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한 매장 등으로 탈바꿈시킨다는 계획이다. 송 대표는 국내 식음료업계에서 손꼽히는 마케팅 전문가다. 1994년 노스웨스턴대 마케팅 석사 졸업 후 1995년 CJ엔터테인먼트 미주법인에 입사...
미 증시, 기술주 약세에 혼조 마감-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1-29 08:32:07
판단 - 올해도 화장품과 생활용품 모두 신제품 출시, 신성장 채널 확대, 신규 지역 진출 등의 일정에 맞춰 지속 성장할 것으로 전망. 외형 성장률은 화장품 부문에서 보다 돋보일 것으로 예상되나, 생활용품도 중국 성장기반 마련에 따라 수출 턴어라운드가 실적 개선에 기여할 전망 - LG에너지솔루션: 맷집 승부 존...
명품제국 이름값 한 LVMH…실적 선방에 배당금 늘린다 2024-01-26 18:09:48
4% 감소했다. 반면 화장품, 세포라 등이 포함된 셀렉티브 리테일사업 부문은 25% 가까이 증가한 178억유로 매출을 거뒀다. 전체 매출 증가세는 전년도(23%)에 비해 뚜렷하게 둔화했다. 이날 장 자크 귀오니 LVMH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업계에서 중요 지표로 삼는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약 10% 증가율로 만족할 만한...
"루이비통, 이름값 했네"…매출 성장에 배당금 늘린 LVMH 2024-01-26 08:50:07
하락(-4%)했다. 반면 화장품 브랜드 세포라 등이 포함된 셀렉티브 리테일 사업부문은 25%에 가까운 성장률을 보이며 매출이 178억유로에 달했다. 전체 매출 성장세는 전년도에 달성한 23%에 비해 뚜렷하게 둔화했다. LVMH의 최고재무책임자(CFO) 장 자크 귀오니는 "(업계에서 중요 지표로 삼는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