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독수리 날았다…한화 이글스, 19년 만에 한국시리즈 진출 2025-10-24 21:51:53
3승2패로 한국시리즈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지난 22일 4차전에서 4-0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뼈아픈 역전패를 당한 한화는 벼랑 끝까지 몰렸으나 선발 폰세의 활약 속 끝내 최후의 승자가 됐다. 한화가 한국시리즈 무대를 밟는 건 류현진이 신인이었던 2006년 이후 19년 만이다.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야구 사랑이 드디어...
한화 vs 삼성 PO 4차전도 매진…열기 '후끈' 2025-10-22 20:52:25
가을야구 열기가 절정에 이르고 있다. 22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5 신한 SOL뱅크 KBO 플레이오프(PO·5전 3승제) 4차전, 한화 이글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 입장권 2만3,680장이 모두 매진됐다. 이로써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총 누적 관중 수는 10경기 동안 22만580명을 기록했다. 포스트시즌 경기 입장권은...
삼성·구글 손잡고 '갤럭시 XR' 출시…"전대미문 콜라보"(종합2보) 2025-10-22 13:55:31
갤럭시 XR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관련해서는 "미국프로야구(MLB)와 미국프로농구(NBA)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한국 내 경기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즐길 수 있다"며 "정말로 경기장에서 경기를 보는 것 같은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헀다. 삼성전자는 산업 분야에서도 다른 업종과 기업용 XR 협업을 통...
KMAC, 'Asia CSCON 2025' 11월 4일 킨텍스 개최 2025-10-20 14:29:33
선수, 불꽃파이터즈 캡틴)이 ‘승리의 법칙: 프로야구에서 배우는 팀워크와 리더십’을 주제로 강연하며,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에버랜드)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고객경험 전략을 소개한다. ‘K-Food to Global’ 세션에서는 식음연구소 노희영 대표가 K-Food의 글로벌 브랜딩 인사이트를 발표한다. ‘Global Attraction to...
한화 vs 삼성 PO 1차전 '매진'…가을야구 열기 후끈 2025-10-18 15:31:31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2025 프로야구 포스트시즌(PS) 개막 이후 연일 입장권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KBO는 18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2025 프로야구 플레이오프(PO·1차전) 1차전에 1만6천470명의 관중이 들어와 입장권이 모두 팔렸다고 밝혔다. 이로써...
코르티스 데뷔 앨범,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1억 돌파 2025-10-14 10:11:13
종료 이후에도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고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의 포스트시즌 홍보 영상에 삽입되며 다시금 관심을 얻기 시작했다. 이에 힘입어 멜론 일간 차트 97위(10월 4일 자)로 재진입하더니 최신 차트에서 86위(10월 12일 자)에 올라 자체 최고 순위를 새로 썼다. 특히 해당 차트에서 꾸준히 순...
네이버 스트리밍 '치지직'…골프 덕분에 접속자 26%↑ 2025-10-12 16:55:41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12일 네이버에 따르면 지난 8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한국프로골프(KPGA) 대회 중계를 치지직으로 이전한 이후 최대 동시접속자가 평균 2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치지직 8월 신규 이용자의 약 20%가 골프 중계 시청자로 나타났다. 골프 채널 시청자의 약 70%가 40~60대로 분류됐다....
LG 트윈스, 2년 만에 정상…4번째 통합우승 도전 2025-10-02 16:38:00
뒤 5일부터 한국시리즈에 대비한 훈련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올해 프로야구는 출범 44년 만에 처음으로 시즌 관중 1200만 명을 넘어섰다. 개막 이후 100만 명 단위 관중 기록을 모두 역대 최소 경기로 달성한 프로야구는 8월 23일 지난해보다 84경기 이른 587경기 만에 1000만 관중을 넘었다. 이어 지난달 5일에는 누적...
?한국벤처창업학회, '2차 티켓 거래 플랫폼 산업 생태계 구조 및 성장 전략' 연구 결과 발표 2025-09-30 14:00:03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와 글로벌 2차 티켓 플랫폼 스텁허브의 파트너십을 소개했다. 스텁허브는 MLB의 ‘공식 재판매 파트너(Official Resale Partner)’라는 지위 확보를 통해 단순 재판매 사이트를 넘어 소비자가 신뢰하는 공식 티켓 유통 채널로 자리매김했으며, MLB와 구단은 수익 공유를 통해 추가적인 가치를...
"야구경기 다시 무료로"…네이버, 국가대표 경기 생중계 2025-09-29 14:14:40
수 있을지 주목된다. 네이버와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9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한국야구회관에서 야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2025 네이버 K-베이스볼 시리즈' 프레젠팅 파트너 체결식을 진행했다. 네이버는 총 4경기의 디지털 독점 중계권을 확보했다. 11월 8일, 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국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