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탄탄한 정주여건"…지방서 뜨는 기업 기숙사터 2022-07-25 07:16:01
정면으로 바라보고 있는 '레이크뷰'다. 홈플러스, 이마트, 신세계 백화점 등이 인근에 있고 김해중앙병원 등 병원도 가까이 있다. 부산 김해 경전철 연지공원역이 도보권에 있어 김해시청, 김해공항 이용이 편리하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이 단지 전용 114㎡는 지난달 9억3000만원에 거래됐다...
창원·수원·용인·고양 '특례시' 청약은 여전히 후끈 2022-07-24 17:10:18
GS건설은 이달 창원 성산구 가음동에서 ‘창원 자이 시그니처’를 공급할 예정이다. 창원 기흠8구역 재건축 사업을 통해 지하 2층~지상 30층 786가구(전용면적 59~84㎡)를 내놓는다. 453가구가 일반분양 몫이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등 원도심 인프라를 이용하기 편하다. 경남도청, 창원시청 등 행정기관 등도...
원도심 인프라 갖춘 지방 브랜드 재개발ㆍ재건축 아파트, 수요자 눈길 2022-07-22 16:25:00
수 있다. 단지는 홈플러스, 뉴코아아울렛, 창원스포츠파크, 창원파티마병원 등의 편의시설도 가깝다. 또한 도보권에 대원초가 위치해 있으며 반경 1km 내에 중·고교, 대학교 등이 있어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또한 인근에는 약 83만㎡ 규모의 대상공원(2024년 예정)이 조성될 예정으로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이른 무더위에 탄산음료 판매량 늘어…전년비 21%↑ 2022-07-20 10:56:49
홈플러스의 PB브랜드 홈플러스시그니처 탄산음료의 매출액은 147% 늘었다. 특히, 홈플러스시그니처 제로콜라, 홈플러스시그니처 제로사이다 등의 제로 탄산음료의 인기가 높았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발효차 티젠 콤부차 레몬도 같은 기간 매출이 62% 늘었고, 탄산음료 스테디셀러인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의 인기도...
쾌적한 주거환경 제공하는 숲세권 단지에 수요자들 주목 2022-06-21 16:39:50
이동 일대에 `삼구 트리니엔 시그니처` 547세대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전 세대 84㎡ 타입으로 분양 예정이다. 남구생활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 인근 양학산을 품은 숲세권 아파트로 이동공원, 포항국민 체육센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상건설은 강릉시 홍제동 일대에 `강릉 웰라움 스카이오션`을 분양 중이다....
롯데건설·현대ENG, 대전 도마·변동4구역 재개발 수주 2022-06-13 11:50:59
= 롯데건설·현대엔지니어링 컨소시엄(시그니처 사업단)은 대전 서구 도마·변동4구역 재개발 사업을 수주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사업으로 대전 서구 변동 63-5번지 일대는 아파트 18개동, 총 3천52가구 규모로 변모할 예정이다. 총공사비는 9천212억원이다. 사업단은 18개 모든 동에 '커튼월'(외벽면 창호 사이의...
일부 밀키트 제품, 나트륨·포화지방 함량 1일 기준치 초과 2022-05-17 12:00:03
'홈플러스 진짜 스팸 부대찌개'가 6.0%로 가장 적었다. 밀푀유나베의 소고기양은 '심플리쿡 밀푀유나베'가 28.9%로 가장 많았고, '곰곰 밀푀유나베'가 15.7%로 가장 적었다. 5개 제품은 실제 표시량보다 내용물이 적었다. '앙트레 버터쉬림프로제파스타'와 '푸드어셈블×채선당...
밀키트, 간편해서 먹었는데…이제보니 짠 이유가 있었네 2022-05-17 12:00:01
넘게 부족했다. 시그니처 진짜 스팸부대찌개(판매:홈플러스(주))’, ‘피코크 오뎅식당 부대찌개 밀키트(제조:(주)프레시지, 판매:(주)이마트)’는 일부 구성물의 중량이 제품 또는 레시피 카드에 표시된 양보다 적었다. ‘심플리쿡 밀푀유나베’는 제품의 구성물 표시된 ‘스윗칠리소스’가 실제 구성물에 없는 것으로...
[주말N쇼핑] 캠핑가기 좋은 날씨…나들이용 먹거리 할인 판매 2022-05-14 07:00:04
홈플러스 = 18일까지 캠핑·나들이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미국산 초이스 등급 소고기 척아이롤과 부채살을 40%, 꽃갈비살은 30% 각각 할인 판매한다. 골드망고와 애플망고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마하차녹 무지개 망고'와 '씨없는 혼합포도'는 각각 2천원씩...
홈플러스 '물가 안정 프로젝트' 100일…온라인 매출 24%↑ 2022-05-02 14:17:24
앞세운 자체 브랜드(PB) '홈플러스 시그니처' 상품들도 판매 호조세를 보였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국산콩 두부기획' 상품의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50% 급증했다.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는 홈플러스 두부 전체 품목 중 매출 1위를 차지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국산콩 무농약 콩나물'의 매출은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