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재중, 일본 솔로투어 10만 관객 동원…‘한류의 힘’ 2014-01-24 13:18:48
끌었다. 씨제스는 “김재중은 일본어를 유창하게 할 뿐 아니라 일본 팬들의 공연문화를 잘 알고 있다. 이번 일본투어로 폭 넓은 연령층의 팬들을 사로 잡았다”면서 “특히 청중과 적극적으로 대화하는 시간을 마련하는 등 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좋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한편 김재중은...
쾌속질주 '라인파티런', 대박 런게임 바짝 쫓는다! 2014-01-24 11:57:21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동시 출시했다. 영어와 일본어, 태국어, 대만어 등 4개 언어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라인파티런>은 코니, 브라운, 제임스, 문 등 4종의 라인 대표 인기 캐릭터들이 쾌속 질주하는 횡스크롤 러닝게임으로 내 캐릭터 외에 3종의 캐릭터가 게임 내에 함께 등장, 서로 엎치락뒤치락 하며 달...
JYJ 김재중, 日 첫 솔로 앨범 투어 10만명 관객 동원 `대박` 2014-01-24 10:21:17
시간을 가졌다. 관계자는 "김재중은 일본어를 유창하게 할 뿐만 아니라 일본 팬들의 공연 문화를 잘 알고 있다. 라이브 무대에서는 완벽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토크를 할 때는 친근하게 다가가는 커뮤니케이터로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일본 투어에 함께한 거미와의 듀엣...
캐주얼 러닝 게임 '키위대시' 구글∙애플 동시 출시 2014-01-20 14:32:23
기록 경쟁도 볼거리이며, 특히 한국어, 영어, 일본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총 8개 국가의 다양한 언어를 지원, 전 세계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인기가 확산될 것으로 전망된다. 바닐라 브리즈의 한다윗 대표는 '글로벌 톱 퍼블리셔인 게임빌과 협업을 통해 보다 풍부한 콘텐츠를 지닌,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거듭날...
일본브랜드 오픈마켓 '라쿠텐' 한국어 서비스 제공…소비자반응 뜨겁네! 2014-01-20 12:26:04
해도 일본어의 장벽 탓에 일본 직구를 하는 소비자가 많지 않았지만, 일본 오픈마켓 쇼핑몰인 ‘라쿠텐(rakuten)’이 한국어서비스를 제공면서 일본 직구족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일본 직구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유아용품과 유아의류, 그릇, 스포츠 용품 등이다. 라쿠텐 글로벌마켓에서는 일본 라쿠텐이치바에...
게임빌, 캐주얼 러닝 게임 '키위대시' 출시 2014-01-20 11:20:36
특히 한국어, 영어, 일본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총 8개 국가의 다양한 언어를 지원, 전 세계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인기가 확산될 것으로 전망된다. 바닐라 브리즈의 한다윗 대표는 "글로벌 톱 퍼블리셔인 게임빌과 협업을 통해 보다 풍부한 콘텐츠를 지닌,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그...
[bnt포토] 엠파이어의 미팅, 일본어는 서툴러도 ‘진지함’은 최고 2014-01-13 19:42:30
[연예팀] 그룹 엠파이어가 ‘드림 온 페스티벌’에서 일본 데뷔 첫무대를 치렀다. 시부야 o-east에서 개최된 ‘드림 온 페스티벌’은 엠넷재팬, 티비엔 등 5개 언론사에서 공동주최하는 케이팝 커버댄스 공연이다. 벌써 9회째를 맞았을 만큼 높은 호응도 속에 일본 내 한류에 대한 관심을 대표하는 공연으로 알려져 있기도...
‘빛나는 로맨스’ 이휘향, 사자머리에 아찔한 드레스까지 ‘파격 변신 2014-01-13 17:17:51
‘일본어 애드리브’를 구사하기까지 했다고. 이와 관련해 ‘빛나는 로맨스’의 한 관계자는 “이휘향이 애숙 캐릭터에 대한 애착이 강하다. 모든 인간이 지닌 이중적인 면을 하나의 캐릭터에서 펼쳐 보인다는 것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발각위기에 처한 애숙의 이중생활이 과연 여기서 끝을 내리게 될...
300만원 들인 쇼핑몰 연 40억 매출…'해외 逆직구' 금맥 캐라 2014-01-12 20:48:13
일본어와 중국어, 영어로 된 해외 쇼핑몰을 열었다. 국내 쇼핑몰시장이 이미 포화 상태라는 판단에 따라 일찌감치 해외시장에 눈을 돌린 것. 결과는 기대 이상이었다. 쇼핑몰을 운영한 지 1년반 만에 해외 매출이 국내 매출의 20%를 넘어섰다. 지난해 일문(日文)몰의 매출은 25억원을 기록했고, 중문몰과 영문몰까지 합치면...
"야후·소니 부활 비결은 개인화와 고객 감동" 2014-01-08 21:35:37
성공 비결을 일본어로 ‘간도(感動)’라고 설명했다. 그는 “기술로 사람들의 정서를 자극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고 고객의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회사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히라이 사장은 이날 게임기인 플레이스테이션과 렌즈일체형 카메라 등 혁신 제품과 주행거리 측정이나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