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부에서 여자로!” 세련된 강남 엄마 스타일은? 2013-03-06 10:27:02
본 네티즌들은 “김세아 가방 어디서 사나요”, “재킷 브랜드 알고 싶다”, “결혼해도 저렇게 꾸며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kbs2 ‘그녀들의 완벽한 하루’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2013 s/s 남성 패션 연출법 “갈때까지 가보자!” ▶삼성家 1%...
싸이 효과 이정도일 줄이야…美 광고 브랜드 인지도 8% 상승 2013-03-06 09:29:18
슈퍼볼 광고 이후 브랜드 인지도가 약 8% 상승했다고 발표했다.싸이를 광고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기업이 얻는 효과를 일컫는 ‘싸이효과’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국내 광고시장에서 싸이의 파워는 실로 대단하다. ‘싸이효과’가 미국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되었다. 싸이의 미국 진출 데뷔 무대였던 원더풀 피스타치오의...
외식업계, 알뜰외식족 겨냥 `주중 반짝 할인` 눈길 2013-03-06 08:53:14
데이(DAY)’를 운영 중이다. 기존 요일에는 중복할인이 불가능하지만, 이 날 만큼은 기존 제휴카드 할인에 멤버십 카드인 CJ원카드에서 제공하는 10%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뉴미디어` 즐기는 신세대 겨냥 스마트 알뜰이벤트! 최근에는 홈페이지나 트위터,...
“런웨이 메이크업에서 배운다” 골드 스모키의 역습! 2013-03-05 08:35:02
브랜드 lie컬렉션과 k 패션쇼 등이 진행돼 화제를 모았다. 런웨이는 분초를 다투는 순간에 강하게 어필해야 하는 공간적 특성상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하고 개성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이 각광받는다. 이번 아시아 스타일 페스티벌에서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후원했으며 헤어와 메이크업은 오민코삽스...
[★★화보] 김민희, 밀착원피스 입고 호리병 라인 과시 2013-03-04 18:52:05
뽐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걸치는 순간 패션이 되는 잇걸 김민희가 빈폴 액세서리의 뮤즈로 돌아왔다. 그의 합류로 더욱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해진 가방들이 2013 s/s 잇백으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빈폴 액세서리는 2월7일부터 코스매틱 브랜드 스틸라와 함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80일간의 세계일주`가 내게 주어진다면? 2013-03-04 18:37:39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예은 기자]원데이 콘택트렌드 브랜드 아큐브가 4일부터 31일까지 `80일간의 세계일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큐브®와 함께하는 80일간의 세계일주’라는 타이틀의 이번 행사는 원데이 아큐브 대용량 80팩 렌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1등 당첨자에게는 원하는 나라를 선택하여 여행할 수...
[투어 &] 투어익스프레스 등 2013-03-03 15:52:40
채용 박람회를 연다. 채용박람회는 스타우드 브랜드 호텔이 있는 서울, 도쿄, 방콕, 베이징, 델리 등 85개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동시에 개최한다. 호텔의 총지배인들과 인사 담당자들이 직접 참여해 업무 설명과 함께 취업 기회를 제공한다. (02)2211-1512진마켓 봄 정기세일○진에어(jinair.com)는 4~13일 진마켓 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도리코, 안정된 서비스 돋보이는 오피스솔루션 2013-03-03 10:16:10
꾸준히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왔다.최근에는 디지털 네트워크의 미래형 오피스를 구축하는 오피스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첨단 사무기기 및 솔루션을 설계·개발·생산하며 국내 사무기기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 자체 브랜드 ‘sindoh’로 미국, 중국 등 해외 시장에 진출해 글로벌...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카드, 카드 고객 2200만명…빅데이터 분석 톱 2013-03-03 10:15:20
내놨다. 이 카드는 카드회원과 가맹점과 관련된 빅데이터를 토대로 회원들의 연령과 성별, 직업과 카드 사용액, 자주 가는 장소 등을 분석해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아울러 소셜커머스 브랜드 ‘신한 시크리트(secret)’와 쇼핑 여행 공연 골프 등에 관한 정보를 지원하는 ‘올댓 서비스(all that...
스무살 ‘캠퍼스퀸‘ 되는 스타일링 비법 2013-03-02 11:55:02
브랜드의 점퍼처럼 친구들 사이에 유행하는 아이템 정도를 구매하면 됐었지만 이제는 진짜 트렌드를 알고 자신만의 개성을 찾아나가야만 한다. 다가오는 새학기를 맞아 갓 스무살이 된 이들에게 캠퍼스퀸이 될 수 있는 코디하기 쉽고 트렌디해지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상큼발랄’ 학교갈땐 스포티룩 새학기가 시작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