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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증권 "LG생활건강, 실적부진 마무리…목표가↑" 2017-05-02 08:33:52
9% 감소했음에도 객단가 상승효과로 면세점 영업이익이 11% 증가했다"며 "후와 숨 등 럭셔리 브랜드가 중국 현지에서도 매출비중이 높아져 전반적으로 성장을 견인 중"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부정청탁방지법 시행 이후 생활용품 산업 부진에도 LG생활건강의 주요 카테고리 내 점유율이 확대되고 있다는 점과 음료 부문에서...
[이슈+]카공족 '성지' 스타벅스 뜨자…너도나도 '구애 경쟁' 2017-04-26 09:19:48
일반 고객에 비해 브랜드 충성도가 강하고 객단가가 높다. 커피전문점이 5만개에 달하는 상황에서 성장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로열티 높은 고객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는 설명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분리형 좌석과 친목도모를 위한 원형 테이블 등 타깃별로 공간을 구성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고객...
롯데하이마트, 1분기 영업이익 큰 폭 성장 전망" - 케이프 2017-04-21 08:52:15
성장과 닮았다"며 "의류건조기와 스타일러 등은 객단가가 높아 성장에 긍정적"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올 1분기는 춘절기 계절성 가전인 공기청정기, 건조기, 스타일러 등의 매출 약진으로 큰 폭의 마진율 개선이 가능할 것"이라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성장할 것"으로...
판촉비 느는데 지갑 안 열리고…부산 유통업계 '울상' 2017-04-20 11:26:28
반면 매출(72), 객단가(68), 순이익(79) 등에 관한 전망은 기준치를 크게 밑돌았다. 업태별로 보면 백화점 경기전망지수가 61로 가장 낮았고 대형할인마트(73), 슈퍼마켓(87), 편의점(75) 등이 뒤를 이었다. 가장 큰 애로사항으로 지역 유통업계는 수익성 하락(52.1%)을 꼽았다. 인력부족(11.2%), 자금 사정 악화(9.4%),...
할리스커피, 영업이익 두 배 늘린 비결은? 2017-04-18 16:39:40
아닌 객단가를 높이는 전략이 통했다는 분석이다. 1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할리스의 지난해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86% 증가한 127억원으로 나타났다. 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카공족)을 겨냥, 라이브러리 매장 콘셉트를 내세운 것이 주효했다.할리스커피 강남점은 콘센트와 스탠드가 있는 1인용 좌석이...
매출 절반이 이익이라고?…김영란법도 비켜 간 퍼블릭 골프장 2017-04-17 20:17:47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서면서 객단가가 낮아진 영향이 더 큰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회원제 골프장의 대중제 전환이 급증하면서 회원제 골프장의 가격경쟁력이 떨어진 것도 부실 골프장의 실적 악순환을 가속시켰다는 설명이다.서 소장은 “골프 인구가 늘고 있지만 가격 인하 압박이 심해져 수익성은 하락할...
청담사거리 인근 중소형 빌딩 실거래 사례 및 추천매물 2017-04-17 09:53:48
고객의 객단가 수준에서 월등히 높아 거래금액 면에서는 국내 최고 수준으로 볼 수 있다. 이 지역의 매매 사례로는 대로변 이면에 위치한 임대수익형 건물이 2016년 12월 22일 3.3㎡당 9646만 원에 매매되었다. b 지역은 명품 샵, 카페, 금융기관이 있으며, 유명 엔터테인먼트가 밀집되어 있으며 연예 관련 기획사 사무실이...
골프장 '김영란법' 영향 없었다…작년 영업이익률 증가 2017-04-17 07:00:06
비회원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객단가가 낮아져 영업이익률이 소폭 하락한 것이라고 분석했다. 골프장 경영 여건 악화는 청탁금지법보다는 골프장이 증가한 바람에 골프장끼리 가격 경쟁이 심해진 탓이라고 레저연구소는 설명했다. 골프장 가격 인하 경쟁으로 부실 골프장은 수익이 더 떨어졌고 회원제 골프장의 대중...
업종변경 성공, 뜨는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 `디저트39` 2017-03-30 17:00:01
보자면 바로 프랜차이즈 창업 디저트39만의 높은 객단가를 살펴 볼 수 있다. 디저트39의 디저트는 평균 가격대가 4천 원에서 5만 원대를 형성하고 있어 음료를 포함해 최소 1인당 8천 원 이상 지출이 가능하다. 이는 단일제품인 1500원 음료를 파는 소규모저가카페와 비교해도 매출차이가 5배 이상 차이가 나기 때문에 높은...
[이슈+] 유통가, 쇼핑 '알파고' 자랑하는데…현실은 글쎄 2017-03-29 16:54:05
지역, 구매빈도, 장르별 구매주기, 최근 구매, 객단가, 선호 장르 등 100여개의 변수를 사용해 빅데이터를 만들고 이를 통해 개인별 선호 브랜드 100개씩 총 5억개의 선호 브랜드를 매일 산출해낸다는 설명이다. 규모의 차이가 있을 뿐 이미 구글과 넷플릭스, 아마존 등이 사용자 행동 패턴을 기반으로 제공하고 있는 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