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한효주, '아름다운 여신 미소~' 2013-03-05 15:40:00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2020년 매출 4조원을 목표로 삼고 글로벌 no.1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며, 토종 브랜드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소비자 만족을 넘어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게을리하지 않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블랙야크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블랙야크 나눔재단'을 설립한다. 재단은 ▲고객 만족 ▲사회적...
[포토] 블랙야크 40주년 행사에 참석한 강태선 회장-한효주-조인성 2013-03-05 15:33:51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2020년 매출 4조원을 목표로 삼고 글로벌 no.1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며, 토종 브랜드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소비자 만족을 넘어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게을리하지 않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블랙야크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블랙야크 나눔재단'을 설립한다. 재단은 ▲고객 만족 ▲사회적...
[포토] 한효주-조인성, '이렇게 멋진 커플이 또 있을까~' 2013-03-05 15:32:42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2020년 매출 4조원을 목표로 삼고 글로벌 no.1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며, 토종 브랜드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소비자 만족을 넘어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게을리하지 않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블랙야크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블랙야크 나눔재단'을 설립한다. 재단은 ▲고객 만족 ▲사회적...
[포토] 조인성, '부드러운 미소에 女心 흔들~' 2013-03-05 15:31:27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2020년 매출 4조원을 목표로 삼고 글로벌 no.1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며, 토종 브랜드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소비자 만족을 넘어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게을리하지 않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블랙야크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블랙야크 나눔재단'을 설립한다. 재단은 ▲고객 만족 ▲사회적...
[포토] 한효주, 해맑은 미소지으며 '40주년 이래요~' 2013-03-05 15:30:46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2020년 매출 4조원을 목표로 삼고 글로벌 no.1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며, 토종 브랜드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소비자 만족을 넘어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게을리하지 않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블랙야크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블랙야크 나눔재단'을 설립한다. 재단은 ▲고객 만족 ▲사회적...
[포토] 한효주, '봄 햇살처럼 화사한 미소~' 2013-03-05 15:29:45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2020년 매출 4조원을 목표로 삼고 글로벌 no.1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며, 토종 브랜드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소비자 만족을 넘어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게을리하지 않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블랙야크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블랙야크 나눔재단'을 설립한다. 재단은 ▲고객 만족 ▲사회적...
[포토] 한효주, '반짝반짝 빛나는 미모~' 2013-03-05 15:28:39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2020년 매출 4조원을 목표로 삼고 글로벌 no.1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며, 토종 브랜드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소비자 만족을 넘어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게을리하지 않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블랙야크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블랙야크 나눔재단'을 설립한다. 재단은 ▲고객 만족 ▲사회적...
[bnt포토] 김재중, 완벽한 옆모습 '명화가 따로 없네~' 2013-03-05 15:12:37
[김강유 기자] 5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 창성동 유니세프 본사에서 아이돌그룹 jyj의 유니세프 기금 전달식이 열렸다. jyj의 대표로 행사에 참석한 김재중이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돌그룹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는 작년 11월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된 한류박람회인 ‘한일교류종합전(kbee2012)’의 홍보대사로...
[bnt포토] 김재중, 그 남자의 눈부신 미소~ 2013-03-05 15:11:29
[김강유 기자] 5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 창성동 유니세프 본사에서 아이돌그룹 jyj의 유니세프 기금 전달식이 열렸다. jyj의 대표로 행사에 참석한 김재중이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돌그룹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는 작년 11월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된 한류박람회인 ‘한일교류종합전(kbee2012)’의 홍보대사로...
씨온 "국민 SNS 자리 노린다" … 카톡과 차별화된 무기는 '골목상권' 2013-03-05 15:07:04
기자간담회를 열고 향후 전략을 밝혔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커뮤니케이션 위주의 sns가 인기몰이를 한 뒤 다음 주자는 '위치기반 sns'가 될 것이라는 자신감을 보였다.씨온은 사용자들이 상점을 방문할 때마다 애플리케이션(앱)에 흔적을 남긴 뒤 적립된 포인트를 실제 현금처럼 사용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