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7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문화·생활 서비스 확대…복합 편의공간으로 2017-03-27 16:21:18
도시락을 먹으며 회의를 할 수 있는 회의실도 갖추고 있다.세븐일레븐 도시락카페는 일반 점포 대비 푸드 매출 비중이 2.5배 높게 나타났다. 여성의 도시락 구매 비중도 37.6%로 일반 점포(30.3%)보다 높았고, 고객 한 명이 1회 구매하는 비용인 객단가도 일반 점포보다 68.4% 높았다.임근호 기자 eigen@hankyung.com기업의...
[분석플러스]'바닥 기는' 항공·여행주, 언제뜰까 2017-03-14 14:51:34
송출객 볼륨은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며 "징검다리 휴일에 따른 장거리 여행객 증가로 인해 여행사들의 여행 상품 asp(평균판매단가)도 긍정적일 것"으로 전망했다. 하나투어의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각각 8.7%와 96.7% 증가한 6472억원과 413억원을, 모두투어는 각각 13.5%와 20.1%...
"여성 화장은 연해지고, 남성 화장은 진해졌다" 2017-03-14 14:39:22
화장품 객단가(1인 평균 구매가격)도 같은 기간 15% 이상 높아졌다. 롯데백화점은 이를 바탕으로 남성들의 화장이 갈수록 진해지는 것으로 분석했다. 하지만 남성이 꼭 직접 사용하기 위해 화장품을 샀다고 단정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런 경향은 추정이 어느 정도 반영된 것이다. 반대로 여성 고객의 색조 화장품 객단가는...
[이슈+] '화섹남' 뜬다…지드래곤 '쿠션'에 남성들 열광 2017-03-14 10:38:15
객 구성비는 2012년 4%에 불과하다가 지난해 11%로 7%포인트 이상 뛰었다. 같은 기간 남성 고객의 색조화장품 구매 객단가(1인당 평균 매입액)도 15% 이상 높아졌다.롯데백화점이 지난해 봄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출시한 '문샷' 브랜드의 지디(지드래곤) 쿠션은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2주만에 1만개가 팔려...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발렌타인데이보다 비싼 제품 팔린다 `이유는?` 2017-03-14 09:27:04
수치이다. 품목별로는 화이트데이 상징인 사탕의 객단가가 29% 올랐고, 초콜릿도 객단가가 21% 상승했다. 7만원대 고다이바 초콜릿 등 고가의 해외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객단가를 끌어올린 것으로 분석된다. 패션잡화도 대부분 객단가가 상승한가운데, 커플용 주얼리는 작년보다 6배 이상 급증했다. 여성 가방을 ...
화이트데이에 비싼 선물 더 잘 팔린다 2017-03-14 07:19:14
수치이다. 품목별로는 화이트데이 상징인 사탕의 객단가가 29% 올랐고, 초콜릿도 객단가가 21% 상승했다. 7만원대 고다이바 초콜릿 등 고가의 해외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객단가를 끌어올린 것으로 분석된다. 패션잡화도 대부분 객단가가 상승했다. 커플용 주얼리의 객단가는 작년보다 6배 이상 급증했다. 여성 가...
발렌타인데이 vs 화이트데이…비싼 선물 더 잘 팔리는 날은 2017-03-14 06:16:03
품목별로는 화이트데이 상징인 사탕의 객단가가 29% 올랐고, 초콜릿도 객단가가 21% 상승했다. 7만원대 고다이바 초콜릿 등 고가의 해외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객단가를 끌어올린 것으로 분석된다. 패션잡화도 대부분 객단가가 상승했다. 커플용 주얼리의 객단가는 작년보다 6배 이상 급증했다. 여성 가방을 포함한...
신림역 사거리 인근 중소형 빌딩 실거래 사례 및 추천매물 2017-03-13 10:46:41
웃돈다. 객단가가 낮은 편에 속하고 주머니 사정이 빠듯한 젊은 세대의 빠른 소비 패턴을 감당하기 위해서 저가 음식점과 감성 소비를 자극하는 소매업이 강세를 보인다.향후 신림경전철, 신림뉴타운 등 지역 호재와 더불어 신림-봉천터널이 2020년 개통 예정돼 있어 신림역 상권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한다.◆실거래...
"밸런타인데이보다 화이트데이에 초콜릿 더 잘 팔려" 2017-03-08 10:32:02
실제로 지난해 화이트데이 행사 기간 객단가(1인당 평균 구매액)는 6만원으로 밸런타인데이 평균 객단가인 4만원보다 높았다. 송선호 신세계백화점 식음팀장은 "남성들은 큰 고민 없이 해외 유명 브랜드의 초콜릿을 즐겨 사는 편"이라며 "매년 화이트데이를 챙기는 객단가 높은 남성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1인당 3만원이상 식사접대 했다"…직장인 25%, 청탁금지법에도 2017-03-07 06:30:01
줄거나, 단가가 확 낮아지면서 객단가가 높은 육류구이점, 한정식점, 일식점 등에 심각한 위협이 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외식업의 위기는 곧 농수산업에 타격을 주는 만큼 신메뉴·서비스 개발 지원과 단기적인 금융 애로 문제 해결, 업종 전환 지원 등 정부 차원의 대책이 필요하다고도 지적했다. 아울러 청탁금지법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