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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알리·테무, 결제액은 하위권…이용자 늘었지만 초저가만 팔려 2024-04-21 18:23:14
데에는 성공했지만 객단가를 높여 수익성을 확보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이란 전망이다. 21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인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에 따르면 지난 1분기 알리익스프레스의 결제 추정액은 8196억원으로 집계됐다. 전년 동기 대비 164% 늘었다. 지난해 7월 국내에 진출한 테무의 1분기 결제...
네이버 "브랜드 구축·컨설팅받은 중소상공인 실적 큰 폭 증가" 2024-04-05 10:55:07
매출 250%, 객단가 100% 증가 실적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또 맞춤형 브랜딩과 교육을 지원한 '브랜드 부스터' 프로그램에 참가한 사업자 100여 명의 작년 10월 이후 6개월간 평균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02% 이상 성장했다. 고영양 밀키트 브랜드 '사평'은 '브랜드 부스터' 기간 거래액이...
"구매전환률 높인다"…콘텐츠로 물건 파는 오늘의집의 新전략 [긱스] 2024-04-04 09:22:33
이후론 신혼부부를 포함한 다인가구에 집중하면서 객단가를 올렸습니다. 앞으로는 다인가구, 고예산 이용자의 구매 전환율을 더 높일 여력이 있다고 봅니다. Q. 오늘의집이 콘텐츠와 커머스를 유기적으로 연결시킬 수 있는 배경은요. 정 총괄: 고객 구매 결정 과정을 나눠보면 무엇을(What)과 어디서(Where)가 있습니다....
"카자흐 CU 1호점, 日매출 1000만원" 2024-04-03 18:06:44
인터뷰에서 “카자흐스탄 점포의 객단가(1인당 매출)는 7000원대 중반으로 한국 평균(6000원대)보다 높고 방문객도 훨씬 많다”며 이같이 말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는 지난달 국내 편의점 중 처음으로 카자흐스탄에 진출했다. 1호점 개점 후 한 달 만에 카자흐스탄 최대 도시 알마티에 세 개 점포를 열었다. CU는...
"남의 집 구경하다 우리집 가구 장만…커머스의 미래는 콘텐츠에 달렸죠" [긱스] 2024-04-03 17:39:59
신혼부부 등으로 주 이용자층을 확대하면서 객단가를 높였다”며 “오프라인 구매 비중이 큰 다인 가구와 고예산 이용자까지 더 넓혀갈 예정”이라고 했다. 이미 가구, 소품을 넘어 생필품, 식품 등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중요한 건 이 과정에서 오늘의집 색깔을 잃지 않는 것. 이 본부장은 “이용자가 공유한 음...
"하루 1000만원 넘게 번다"…'이 나라' 편의점 매출 한국 5배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4-03 16:32:29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카자흐스탄 점포의 객단가(1인당 매출)는 7000원대 중반으로 한국 평균(6000원대)보다 훨씬 높다”며 이같이 말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는 지난달 국내 편의점 중 처음으로 카자흐스탄에 진출했다. 1호점 개점 후 한 달 만에 카자흐스탄 최대도시 알마티에 3개 점포를 열었다. 올해...
"비싸도 갈래요"…한국 관광객 돈 쓸어 담는 '도쿄 명물' [김일규의 재팬워치] 2024-03-28 06:18:50
객 한 명이 쓰는 객단가는 평균 1만6623엔(약 15만)으로 추정된다. 비싸도 가게 만드는 ‘콘텐츠의 힘’이라는 게 업계 분석이다. 다양한 가격 정책도 효과를 발휘했다. 도쿄디즈니랜드는 앞서 돈을 더 내면 시간을 지정해 인기 어트랙션을 예약할 수 있는 ‘프리미어 액세스’를 도입했다. 시간 여유가 생기니 상품이나...
신한證, 컬리 비중확대 '유지'…"판관비 절감에 손실폭 축소" 2024-03-26 16:12:27
런칭한 뷰티컬리는 안정적인 궤도에 올라섰는데, 객단가를 높이고 반품 폐기 부담을 낮춰 외형과 수익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고 분석했다. 이어 "최근에는 패션과 생활가전, 주얼리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고지난해 물류센터 추가 오픈(4월 창원, 5월 평택)과 기존 물류센터(6월 송파) 종료에 따른 생산성 증대와 ...
신세계인터내셔날 "성장성 높은 신규 브랜드 확보해 사업체질 개선" 2024-03-20 15:17:37
전년 대비 22% 성장했고 객단가는 62만원으로 국내 최고 수준을 달성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매출 1조3543억원으로 전년 대비 12.8% 감소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57.8% 줄어든 487억 원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성장하고 변화하는 것을 목표로 혁신과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 김...
[단독] 컬리, '계획된 적자' 끝낼까…작년 적자폭 40% 줄였다 2024-03-17 14:00:01
담겼다. 컬리는 연내 퀵커머스 사업도 개시할 예정이다. 객단가를 높여 거래액 볼륨을 키우는 작업에도 한창이다. 신선식품보다 상품별 가격이 비싼 화장품과 패션, 디지털·생활가전, 주얼리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 중이다. 지난 2022년 11월 론칭한 '뷰티컬리'는 지난해 말 기준 거래액 3000억원을 돌파하며 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