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다모다가 키운 `새치샴푸`...위해성 논란에 판도 바뀌나 2022-05-18 19:20:56
제품력, 제품이 좋으니 잘 팔리고 있지 않나…] 모다모다로 새치 샴푸의 가능성을 확인한 대기업들도 일제히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지난 4월 아모레퍼시픽은 한방 성분이 머리카락 표면에 달라붙어 새치가 어둡게 바뀌는 방식을 구현한 염색 샴푸를 내놨습니다. 최근 LG생활건강도 봉숭아 물을 들이는 원리를 활용해...
웨스트우드, 임세병 작가와 콜라보 컬렉션 2022-05-17 14:54:00
잇달아 선보이며 기존 대비 업그레이드된 제품력과 디자인으로 점주들과 고객들의 만족하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고객 니즈 충족시키며 일상과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시장 확대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사진제공: 웨스트우드)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오리온, 1분기 영업익 전년비 6.5%↑…中·러 법인도 실적 성장 2022-05-16 19:25:44
영업비 등 전사 차원의 총원가 관리를 통해 수익성을 유지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다. 오리온 관계자는 "원부자재 가격 상승 등 어려운 경영 환경에서도 차별화된 제품력과 효율 및 수익 중심 경영의 체질화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었다"며 "제품력 강화 등 업의 본질에 충실하고 비효율 제거를 통한 전사 차원의...
"피난처 애플마저…" 애플이 뉴욕증시에 악재인 진짜 이유 [설리의 글로벌 픽] 2022-05-13 11:05:00
인플레이션 등 거시경제 상황에 대한 질문에 팀 쿡 CEO는 "솔직히 애플의 주요 관심사는 수요 둔화가 아니라 공급"이라며 "글로벌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CNBC는 "애플은 여전히 세계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력, 탄탄한 수익률을 보유한 드문 기업"이라고 분석했다. 전설리...
난치병 고치는 식물…코로나가 불 지핀 `천연물 신약` 2022-05-12 19:18:27
코로나 치료제 개발이 활발한데, 기업들 제품력이 좋은 것 만으로 시장이 활발해지기엔 한계가 있을 것 같습니다. 어떻습니까? <기자>먼저 관련 전문가 인터뷰 보시겠습니다. [여재천 /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상근이사 : 실질적인 시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산업 가이드라인을 만들면서, 식약처도 조직적인 관리를 해주시고...
소형가전 기업 루메나, 엘리베이션PE와 손잡았다 2022-05-10 14:30:59
디자인으로 호평받으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제품력도 우수해 재구매율이 높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최근엔 휴대용 랜턴 등 캠핑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시장 장악력을 높이고 있다 별도의 광고비를 쓰지 않고 소비자들의 입소문 만으로 지난해 매출 243억, EBITDA 74억 원을 달성했다. 영업이익...
남양유업, `불가리스·위쎈`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2022-05-09 10:11:09
92개 국가에서 3천개가 넘는 제품이 출품됐다. 불가리스는 4년 연속 몽드셀렉션 금상을 수상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불가리스 사과 제품과 위쎈이 다시 한번 몽드셀렉션 수상의 영예를 안은 가운데 국제적인 기관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자부심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비롯해 세계에서도 사랑받는...
"비오틴 4,000% 증량"…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셀 출시 2022-05-06 14:34:54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력이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1,000mg에 신진대사를 활성화해 풍성한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는 비오틴을 기존 타임비오틴 대비 4,000% 증량하고,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셀렌과 아연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를...
영국 왕실도 인정한 삼성전자 생활가전…최고 권위 인증 수여 2022-05-05 12:00:00
이번에 생활가전 제품으로 인증 범위를 확대하게 됐다. 이강협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생활가전이 영국 왕실로부터 최고 권위의 '퀸 로열 워런트'를 부여받으며 차별화된 제품력을 입증했다"며 "영국뿐만 아니라 전 유럽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로 위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1분에 2억씩 팔렸다"…노란 네모 캠핑 텐트 13분 만에 `완판` 2022-05-02 14:02:56
지난 시즌 제품보다 125cm를 확장해 실내 공간을 넓혔다. 양쪽 측면에는 TPU 창문을 더하고 업라이팅 캐노피 폴대를 추가해 개방감을 줬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실제 고객 의견을 반영해 사용성을 개선한 제품력과 야외 활동을 기다려온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만나며 기록적인 성과를 만들어 낸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