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버거킹, 칠리핫도그 1200원 이벤트 실시 2013-08-26 09:41:54
연령층이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버거킹 ‘핫도그’ 시리즈는 첫 출시되었던 ‘오리지널 핫도그’와 ‘갈릭핫도그’에 이어 ‘오리지널 핫도그’의 업그레이드 제품 ‘킹핫도그’와 ‘칠리핫도그’가 차례대로 출시됐다. 버거킹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버거킹, 핫도그 100만개 판매 돌파…28일까지 고객 감사 행사 2013-08-26 08:14:23
전 연령층이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버거킹 ‘핫도그’ 시리즈는 첫 출시되었던 ‘오리지널 핫도그’와 ‘갈릭핫도그’에 이어 ‘오리지널 핫도그’의 업그레이드 제품 ‘킹핫도그’와 ‘칠리핫도그’가 차례대로 출시되었다. 버거킹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딱딱` 턱관절장애 환자 크게 증가 2013-08-25 12:49:23
40대(438명) 순으로 나타나 젊은 연령층에서 턱관절 장애 질환 진료를 많이 받았습니다.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치과 김문구 교수는 “청소년기는 스트레스, 예민한 감수성 등 여러 정신적 요인 등으로 턱관절에 장애가 생겨 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다”며 “턱을 오래 괴고 있거나 이를 악무는 습관을 삼가는 방향으로...
[Biz 스토리⑬] 치어스! 13년된 프랜차이즈 '치어스'의 장수비결 2013-08-25 09:36:31
같은 곳에서 술을 마시는 연령층은 한정될 수밖에 없다는 뜻입니다. 치어스는 다양한 연령대를 고객층으로 확보하기 위해 이를 거꾸로 활용했죠."정 대표의 생각은 그대로 적중했다. 일례로 주부들 사이에서 치어스는 어린이들의 생일파티 장소로 유명하다. 주택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고 넓은 장소도 확보돼 있기 때문. 또...
어~'무한도전 오락실' 모바일 게임 나온다고? 2013-08-23 19:38:51
수 있는 미니게임들로 구성된다. 무한도전의 팬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층이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무한도전 오락실'의 특징이다. 현상수배 중인 무도리를 찾아 검거하는 '도전! 무도리 브레이크', 주어진 시간안에 1부터 무한숫자까지 차례대로 찾아내는 '도전! 전자두뇌 123', 똑같은 물건이 있...
코믹 ‘스파이’ VS 사극 ‘관상’, 9월 멀티캐스팅 영화 대격돌 2013-08-23 19:11:42
있다”며 “10대부터 장년층까지 여러 연령층이 극장을 찾는 추석시즌 관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9월 ‘스파이’와 ‘관상’이 벌일 멀티캐스팅 영화 대결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출처: 영화 ‘스파이’ ‘관상’ 포스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뉴발란스, 새로운 574 시리즈 `러거팩(RUGGER)` 출시 2013-08-22 11:41:26
전 연령층에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 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미국 동부 아이비리그 럭비팀의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어 아메리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새로운 `574 러거팩(RUGGER PACK)`을 선보입니다. 인솔과 슈레이스 머리 부분에 아이비리그를 상징하는 줄무늬를 넣어 포인트를 주었고, 아이비리그...
뉴발란스, `574 러거팩(RUGGER)` 출시 2013-08-22 11:04:34
세계 판매 2위를 기록한 메가 히트 제품으로, 모든 연령층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미국 동부 아이비리그 럭비팀의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어 아메리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새로운 `574 러거팩(RUGGER PACK)`시리즈는 유니크한 574 로고가 돋보이며, 어퍼는 캔버스 소재가 사용되어 캐주얼한 매력과 함께...
요람에서 무덤까지 보장‥자녀보험 판매급증 2013-08-21 19:23:11
특징입니다. 자녀보험에 가입하는 연령층이 대부분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젊은 여성고객이기 때문입니다. 최근 보험사들은 잠재적인 고객들을 잡기 위해 자녀보험상품 판매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손해보험사들의 자녀보험 판매는 70만건으로 7개월만에 지난해 판매건수의 85%를 달성했습니다....
우파루마운틴, 죠스?볶이와 손잡았다~! 2013-08-20 18:41:16
연령층에게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다 브랜드 캐릭터 인지도가 높아 이번 제휴를 통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그간 외식업체와 게임의 프로모션 제휴는 많았지만, 외식 업체의 브랜드 캐릭터가 게임내 캐릭터로 출시된 경우는 흔하지 않은 경우라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a스튜디오 최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