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 청년들 선호하는 車 브랜드, 일본산→미국·한국산 2013-03-25 08:34:52
2008년 자동차를 구입한 24~34세 연령층 소비자들 가운데 50.6%가 도요타, 혼다, 닛산 등 일본 브랜드를 선택했으나 지난해엔 그 비율이 42.9%로 감소했다.반면 크라이슬러, 포드, 제너럴모터스(gm) 등 미국 '빅3' 자동차의 시장 점유율은 같은 기간 35.4%에서 36.8%로 소폭 상승했다. 현대·기아차의 청년층 점유율...
LG硏 "올해 수출 완만하게 늘지만 내수는 부진" 2013-03-24 12:00:40
지적했다. 가령 최근 50대 이상 연령층의 소비성향이 크게 떨어졌는데 이는 장기불황으로노후에 대한 불안감이 증폭돼 지갑을 닫았기 때문이란 것이다. 이렇게 되면 내수시장이 위축될 수밖에 없다. 얼어붙은 주택시장이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 한 건설투자도 부진이 이어지며 내수경기 반등의 발목을...
봄맞아 쇼핑나들이, 이젠 `송도`로 2013-03-22 15:20:32
`키 테넌트` 매장도 다수 유치했다. 현재 블랙스미스, BMW, 볼보 등 유명 외제차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대기업 커피 프랜차이즈인 엔제리너스 및 송도 최대의 ANF 피트니스 센터 등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고객 흡인력도 지녔다. `센원몰` 홍보관 현장은 연일 내방객들로 북적거리는 모습이다. 분양가는 1층 기준...
비타민C 부족하면 권태감, 피로, 식욕부진, 춘곤증 생겨.. 2013-03-21 11:34:12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건강식품브랜드이기도 하다. 면역력, 피부미용효과, 피로회복제 역할까지 하는 비타민c, 평소 비타민c가많은과일이나 야채를 즐겨 섭취하고 적당한 운동으로 건강관리를 한다면 피로도 덜 느끼게 되고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개인방송 BJ, 두려움없이 세상과 소통하라" 2013-03-21 08:00:12
bj 연령층은 10대와 20대의 비율이 50~60%이고, 나머지는 30, 40대와 그 이상이 차지한다. 10대와 20대를 제외한 연령층은 게임 사이트보다 높다. bj에 대해 시선도 많이 바뀌었다. 예전에는 연예인같이 특별한 사람만 방송한다는 인식이 있었다. '이제 그런 의식은 사라졌다. 일상을 보여주는 가벼운 방송을 많이 한다....
미스터피자,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부문 5년 연속 1위 2013-03-20 18:41:05
기름기 없고 담백한 맛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미스터피자는 최근 중국 상하이 1호점을오픈하는 등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현지 고객의 입맛에맞춘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음료메뉴로 차별화를 두고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고 있다....
KT, LTE 가입자 500만명 2013-03-20 17:03:21
서비스 도입 초기에 비해 사용자 분포가 다양한 연령층과 요금제로 고르게 확산되고 있다”며 “lte 가입자 증가에 힘입어 데이터 이용량이 증가하고 가입자당평균매출(arpu)도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스타마케팅] LIG손해보험, '연기 본좌' 김명민 덕에 효과 톡톡 2013-03-20 15:31:28
전 연령층에서 고른 지명도와 선호도를 가져야 하고 믿음과 신뢰, 전문가로서의 이미지를 줘야 한다”며 “김명민이 십수년 동안 늘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준 점이 광고의 상승 작용을 냈다”고 자평했다. lig손보가 김명민을 광고 모델로 처음 활용한 2004년만 해도 그는 연기력이 좋은 여러 배우 중 한 명 정도로 인식되고...
[스타마케팅] 동서식품, 김연아가 권하는 맥심 커피…누가 거절해 2013-03-20 15:31:11
연령층이 즐겨마시는 커피믹스 제품 판매에 주력해왔다. 하지만 최근 1~2년 새 남양유업 등 후발주자들의 도전이 거세지자 ‘맥심 화이트골드’ ‘카누’ 등의 제품을 내놓고 20대 후반~30대 초반 여성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그러면서 동서식품이 주목한 전략이 바로 ‘스타 마케팅’이다.동서식품은...
쇼핑메카 되는 송도, 개발호재에 '화색' 2013-03-20 11:47:46
연령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고객 흡인력도 지녔다.'센원몰' 홍보관 현장은 연일 내방객들로 북적거리는 모습이다. 분양가는 1층 기준 3.3㎡당 평균 2,000만원 내외로 공급되며, 홍보관은 '센원몰' 내에 위치해 있다.분양문의: 032-832-8244▶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