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CJ, '창작 플랫폼' 구축해 기회 제공·일자리 창출 2013-04-16 15:31:06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슬은 선댄스 영화제 경쟁부문 심사위원 대상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지만 역시 다양성 영화라는 점이 흥행의 걸림돌이었다. 이런 상황에서 이처럼 많은 관객을 끌어 모을 수 있었던 데에는 cj그룹 계열사인 cj cgv의 다양성 영화 전문브랜드인 ‘무비꼴라쥬’의 지원이 큰 힘이 됐다....
제8회 시네프랑스 2일 오프닝, 홍보대사 구혜선이 받은 선물은? 2013-04-02 14:08:29
영상교류담당관 다니엘 까뻴리앙, 부산국제영화제 명예위원장 김동호, 영화배우 안성기 등 많은 문화인사와 루이까또즈 전용준 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영화감독 박찬욱, 칸영화제 비평가주간 선정위원 샤를테송, 배우 강수연, 영화감독 김태용, 영화감독 이성규, 프로듀서 고영재, 영화감독 박정범 등이 영상을...
박중훈 첫 감독 데뷔작 `톱스타`...고사에 ★총출동 2013-03-26 18:43:32
김동호 전 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 임권택 감독, 강우석 감독, 강제규 감독, 배우 안성기, 장동건, 씨네2000의 이춘연 대표, 명필름의 심재명 대표 등 말 그대로 영화계의 `톱스타`들을 볼 수 있었다. 주연을 맡은 엄태웅, 김민준, 소이현 역시 자리를 함께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yeeuney@wowtv.co.kr
‘공정사회’ 4월18일 개봉 확정, 스산하고 강렬한 메인 포스터 공개 2013-03-18 18:02:19
이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2012년 부산국제영화제를 시작으로 코스타리카국제영화제, 네바다국제영화제, 벨로이트국제영화제 등 각종 해외영화제의 작품상을 휩쓸며 대한민국 영화의 힘을 과시한 영화 ‘공정사회’가 국내 개봉을 4월18일로 확정 지었다. 개봉 날짜와 함께 공개한 메인 포스터 속에는 배우 장영남이 ...
미래메디컬센터, '생명존중' 비디오아트 화제 2013-03-15 15:27:34
아티스트는 하준수 국민대 조형대 영상디자인학과 교수로 2005년 제10회 부산국제영화제 최우수한국다큐멘터리상을 받았고, 2011년에는 서울국제실험영화제에서 ‘열두풍경’(twelve scenes)으로 후지 어워드(fuji award)를 수상했다.지난해에는 대구 강문화관에서 서클 비전(circle vision)인 ‘생명의 순환’(circle of...
[부산·경남]부산,내년에도 크루즈 탄력받는다 2013-03-13 15:42:58
20만명(160회)이 부산항을 찾으면서 사상 최대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부산시 관계자는 “내년 11월 북항에 크루즈전용부두가 신설되면 쾌적한 환경에서 크루즈가 오갈 수 있을 것”이라며 “크루즈가 올때마다 관광객들이 국악공연과 영화제 시설,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와우포토스토리] 블랙에서 화이트로… 이병헌의 변신 2013-03-11 21:02:28
부산국제영화제 영화 ‘달콤한 인생(김지운 감독)’으로 한국과 일본에서도 호평을 받았던 시절 이병헌이 선보인 깔끔한 검은색 정장차림이다. 이병헌은 앞서 2004년에 ‘공개연인’ 송혜교와 결별했다. 당시 이병헌은 송혜교에 대해 “여자로서 더할 나위 없이 훌륭했지만 연기후배로서도 가능성을 지녔다”며 “앞으로...
기아차, 글로벌 워크캠프 참가자 모집 2013-03-11 18:27:23
전 워크캠프 참가자를 부산국제영화제, 기업 후원 문화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에 초대하고 온·오프라인 정기모임도 지원할 예정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피아트, 첫 달 성적 성공? 실패? ▶ 쌍용차 유럽딜러, "틈새 시장 가능성 높다" ▶ [시승]재규어의 다운사이징 실력, "야무지네" ▶...
아직도 '한국=분단국가' … 롯본기·뉴요커 같은 '브랜드' 만들어라 2013-03-07 09:20:07
부산 국제영화제 △대구 뮤직페스티벌 △파주 dmz △순천 생태습지를 선정해 연간 7억 원씩을 지원했다" 며 "이런 공공 브랜딩 노력이 도시를 살리고 관광객을 유치해 지역이 살아날 수 있는 수익모델"이라고 역설했다.정부 예산을 들여 마케팅 하는 것이 낭비가 아니란 조언도 뒤따랐다. 공적 영역에 경쟁과 차별화 개념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카드, 카드 고객 2200만명…빅데이터 분석 톱 2013-03-03 10:15:20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광주비엔날레와 부산국제영화제 등 여러 지역 축제도 후원한다.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와 태양의 서커스, 클래식 공연 등 다양하고 실질적인 문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