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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운즈' 4일만에 19위 진입 반응 '굿' 2013-02-26 16:18:34
이용자 건의 사항을 적극 수렴해 개선하고, 미션 완료 시 골드와 경험치 보상을 각각 8배와 20% 상향 조정하는 등 이용자 혜택을 보강했다. 또 오는 3월 5일까지 깜짝 보너스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지정된 시간에 하운즈를 플레이 하는 이용자에게 경험치 20%, 골드 10%를 추가 지급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마켓인사이트] "해외 채권 증권신고서 규정 완화해야" 2013-02-26 14:46:01
적극 나섰다. 중수익·중위험 금융상품으로 이자 수익에 환차익까지 노릴 수 있어 투자자의 선호도가 높아서다.금융당국의 한 관계자는 "새로운 수익모델을 발굴하려는 국내 증권사들이 해외 국채에 대한 영업을 강화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며 "증권업계 건의사항을 감안해 규정 완화에 대한 검토 작업에 착수한...
금감원, 사금융 실태조사 실시..`지하경제 양성화` 2013-02-25 09:22:28
지난해 4월부터 올 1월까지 10만건의 불법사금융 신고가 접수되는 등 서민들의 금융애로가 심화되고 있지만, 체계적인 자료수집 경로가 없고 과거 자료도 오래돼 실태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금감원은 이번 조사를 통해 사금융 시장규모와 이용자 수, 평균 이자율, 대출형태 등 사금융 시장 현황과 사금융...
금감원 지하경제 양성화 지원…사금융실태 조사 2013-02-25 06:00:35
이용계기, 상환의지, 상환능력, 연체경험, 애로사항 등 이용자 특성 전반을 알아볼 예정이다. 신뢰성을 높이고자 외부 전문조사기관을 선정해 시행하며 전화설문과 일대일 면접조사가 같이 이뤄진다. 결과는 상반기 중 발표된다. 지난해 4월 18일 `불법사금융 피해신고센터'가 설립되고서 지난달 말까지 약...
조혜련-신봉선, 소통 버라이어티 ‘고래고래’ MC 발탁 2013-02-21 18:46:29
메시지를 남긴 어머니, 병원장에게 용기 있게 건의사항을 전달한 직원 등 병원 내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감동과 웃음이 있는 사연들로 꾸며지는 조혜련, 신봉선의 소통 버라이어티 ‘고래고래’는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방송될 예정이다.(사진제공: mbc에브리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
미용사 자격증 없어도 네일숍 낸다 2013-02-19 17:17:07
인수위, 中企애로사항 개선 '손톱 밑 가시' 94개 뽑기로 “중소기업인의 건의사항 299건 중 94건을 적극 개선하기로 했습니다. 민관 협력을 더욱 강화해 중소기업의 손톱 밑 가시를 뽑도록 하겠습니다.”오는 25일 새 정부 출범을 앞두고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손톱 밑 가시’ 뽑기 작업이 본격적으로...
중소기업계, `손톱 밑 가시` 해소 `기대` 2013-02-19 17:12:24
언제까지 중소기업들은 고통받고 기다려야 되는지.." 중소기업중앙회는 힐링센터를 마련해 손톱 밑 가시를 해소하기 위한 상시체제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인수위는 힐링센터에서 접수된 건의사항을 국무총리실에 직접 전달하는 방안을 검토 중입니다. 특히 반기별로 관계 부처의 이행 상황을 점검해 성과 평가에...
인수위 "손톱 밑 가시 94건 뽑았다"(종합) 2013-02-19 14:16:49
밑 가시의 개선을건의한 중소기업인 120여 명이 참석했다. 인수위가 개선하겠다고 밝힌 과제 94건을 분야별로 살펴보면 창업·입지·기술12건, 자금·금융·세제 14건, 조달·판로 18건, 상생 27건, 수수료·인증비 7건,인력 11건, 경찰 행정 5건 등이다. 세부사항을 보면 우선 창업·입지·기술과 자금·금융...
인수위, 中企 애로점 30%인 94건 개선하기로 2013-02-19 11:00:20
등 각 부처 관계자, 인수위에 손톱밑 가시의 개선을 건의한 중소기업인 120여 명이 참석했다. 인수위가 개선하겠다고 밝힌 과제 94건을 분야별로 살펴보면 창업·입지·기술12건, 자금·금융·세제 14건, 조달·판로 18건, 상생 27건, 수수료·인증비 7건,인력 11건, 경찰 행정 5건 등이다. 세부사항을 보면...
신한카드 소비자 보호활동 강화한다 2013-02-17 12:00:29
서비스 품질 등으로 구성된 소비자보호지표는 기존 31개에서 39개로 늘리고 측정 기준도 세분화해 변별력을 높이기로 했다. 신한카드는 지난해 고객만족위원회를 통해 배송 이력 상세조회시스템 구축 등 108건의 소비자 불편 사항을 개선했다. president2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