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킨, PC방, 카페? 요즘 뜨는 소자본 1인 창업 아이템은 따로 있다! 2016-04-18 16:34:21
또한 제품 객 단가가 높기 때문에 하루에 제품 3~4개만 팔아도 매장 운영 유지가 된다는 점이 강점이다. ▲ 철저한 본사 정가 정책 본사의 정가 정책도 큰 장점이다. 관계자는 “홈쇼핑이나 소셜커머스 등을 통한 제품 할인이 일반화 된 요즘, 본사 통제의 정가 정책을 통해 프리미엄 상품으로의 입지를 굳히는 것은 물론,...
'못된고양이' 양진호 대표 "프랜차이즈로 액세서리 중견기업 꿈 이룰 것" 2016-04-14 17:28:37
양 대표는 “평균 객단가(손님 한 명이 쓰는 비용)는 8000원 내외”라며 “싸고 다양한 제품을 많이 파는 박리다매가 경영 원칙”이라고 말했다.양 대표는 ‘싼 게 비지떡’이라는 고정관념부터 깼다. 창업 초기부터 디자이너를 채용해 독자적인 브랜드 제품을 내놨다. 주력 제품은 외주에만...
인천UTD, 홈관중 `300만 달성 프로젝트` 시작 2016-04-05 12:21:00
못했던 고민들을 담아 시민과 팬을 향한 구단의 진정성 있는 사과 메시지인 셈이다. 그래서 인천 구단은 본 프로젝트의 첫 메시지로 `인천아 미안해`로 정했다. 한편 인천 구단은 이번 `300만 달성 프로젝트`를 통해 K리그가 추구하는 오랜 숙원사업인 객단가 현실화 및 프로축구 흥행, 시장규모 확대 등의 초석을...
[증시라인11] - 이슈진단 <유커 2.0 시대…달라진 소비패턴> 2016-03-24 14:44:01
- 유커 2.0 객단가 감소 -> 부유층보다 중산층 관광객 비중 상승 -> 최초 방문보다 재방문 비중 확대 -> 싹쓸이 구매에서 취향 구매로 변화 유커 2.0 시대에 따른 수혜주 재편 가능성 - 트렌드 변화에 부응하는 새로운 수혜주 주목 - 면세점업 : 호텔신라 - 사후면세점 : 신세계 - K-아트 : 서울옥션 [자세한 내용은...
학동사거리 인근 중소형 빌딩 실거래 사례 및 추천매물 2016-03-21 09:30:06
강남역에 비해 적지만 개인 구매 고객의 객단가 수준에서 월등하여 거래금액은 국내 최고 수준으로 볼 수 있다. 학동사거리 상권은 국내 최대의 명품 브랜드 밀집지역으로 인접해 있는 압구정 상권과 함께 국내 최고의 럭셔리 상권으로 인정받고 있다. ◆ 실거래 사례 (학동사거리) a 지역은 멋샘길 상권으로 대로변으로는...
K리그, 2016시즌 300만 관중 유치 도전 2016-03-10 16:49:29
집계시스템을 도입하고, 구단별 유료관중 발표, 객단가 공유, 각 구단 마케팅직원 대상 세일즈 아카데미 교육과 시즌권 판매 전략 수립 등으로 구단의 관중 유치에 힘을 보태고 있다. 또한 지난해보다 더욱 늘어난 중계방송으로 팬들의 갈증을 해소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6 공식 개막전은 12일 오...
'엑소 손짜장' 파는 위드미, 매출이 평균 대비 '2.5배' 2016-03-08 09:48:29
고객 1인당 평균 구매금액인 객단가가 높게 나타났다고 위드미는 설명했다. 객단가의 경우 기존 위드미 평균치보다 5배나 높았다. 위드미는 이번 점포 개설·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 편의점 업태에 새로운 콘텐츠를 더하는 노력을 雍覃磯募?계획이다.위드미 관계자는 "'노브랜드', '피코크'...
CU "배달 서비스 도입 8개월만에 이용건수 10배 뛰어" 2016-02-24 18:01:58
1만4000원이었던 객단가도 올 초 2만원대로 올라섰다. 이는 일반적인 점포의 평균 객단가 4000원보다 5배나 높은 금액이다.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주로 대량으로 상품을 구매를 하기 때문으로 cu는 풀이했다.cu 배달 서비스의 10건 중 6건은 오피스 밀집 지역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회사원들이 팀별로...
불황에도 신학기면 씀씀이 커진다…"G마켓, 책가방 객단가↑" 2016-02-17 10:04:08
아동의류, 문구, 어린이가구)을 대상으로 평균 구매 금액(객단가)을 조사한 결과, 3년전인 2013년 보다 21%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객단가와 비교해도 6% 오르는 등 매년 증가 추세다. 특히 초등학교 입학 필수품인 책가방 객단가가 크게 올랐다. 올해 책가방 객단가는 2013년에 비해 2배 이상(103%) 급증했다....
잠들지 않는 숙박 O2O 시장…비수기에도 '문전성시' 2016-02-16 14:22:31
14조원 규모로 추산된다. 수수료의 기준이 되는 객단가가 높아서다. 아직 오프라인 영역에만 머물러 있는 숙박업소가 많아 잠재력도 큰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지난해 야놀자와 여기어때가 각각 100억원, 13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면서 마케팅을 강화할 모양새다.야놀자 관계자는 "투자금을 통해 광고 중심인 사업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