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성령 몸매 따라잡기… 다이어트 브랜드 `LOOK 팻스타핑` 화제 2013-05-15 14:09:41
상세하게 소개했다. 또한 100인의 참가자가 벌인 `I`m on a diet 캠페인`의 결과가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2주간 진행된 다이어트는 실제로 김성령이 몸매 관리를 위해 가지고 있는 생활 습관 10가지를 실천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참가자들은 2주간 몸무게 1kg 이상, 허리둘레 1인치 이상의 감량을 목표로 ▲식사 전...
중년여성, 자궁질환 정기검진 필수 2013-05-14 08:40:02
줄여서 100세 시대에 조기노화를 초래하여 여성의 평생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므로 수술에 대단히 신중해야 한다. 수술하지 않고 치료하는 한방치료도 좋다. 이는 자궁근종의 합병증인 출혈, 피로, 어지럼증 등을 직접적으로 치료해주면서 자궁근종과 자궁내막사이의 정상자궁근육을 늘려주고 자궁과 난소의 기능을...
5년간 덜 위험하고 더 수익 낸 펀드는 2013-05-13 17:41:57
위험-높은 수익(또는 적은 손실)’을 기록한 펀드는 100개 중 3~4개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경제신문이 13일 펀드평가 회사인 에프앤가이드에 ‘지난 5년간 샤프지수가 높은 펀드’ 분석을 의뢰한 결과다. ◆한국밸류·신영운용 돋보여 이번 샤프지수 분석은 2008년 이전에 설정된 펀드 중 운용자산 규모가 50...
[한경과 맛있는 만남] 숭례문복구 지휘 신응수 대목장 "같은 적송 씨로 키워도 풍파 겪어야 좋은 나무로 자라" 2013-05-10 17:13:15
소나무와 100년을 자란 적송 크기가 비슷해요. 역경을 극복해야만 더 좋은 목재로 성장하지요.” 세간에 알려진 ‘금강송’이란 품종은 존재하지 않는 것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신 대목장은 “선조들이 금강송으로 궁궐을 지었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우리 문헌에 금강송이란 단어는 나오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스타일난다 in 파리] 리얼 파리지엔느 ‘명품’의 지배는 없다! 2013-05-08 08:50:02
톱에 캐주얼한 베이스볼 점퍼를 고른 까만 단발머리 그녀에게서 프렌치 시크의 무드가 잔잔하게 느껴진다. 레이스로 된 시스루 블라우스는 살갗이 노출돼야 활용도를 100% 실행하는 셈. 파리지앵의 그녀는 화이트 이너웨어를 매치함으로서 완벽한 블랙앤화이트의 조화를 이뤄냈다. 베이스볼 점퍼는 캐주얼한 실루엣에 와펜...
KPR·프레인·피알원…더피알 선정 'PR사 톱3' 2013-05-06 17:21:09
부문 우수 pr회사’ 평가에서 kpr, 프레인, 피알원이 ‘톱3’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한국pr기업협회 소속 회원사 34개를 포함해 pr회사 100여곳을 대상으로 기업·정부부처·공공기관 홍보 담당자와 언론사 기자의 설문, 평가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거쳐 이뤄졌다.배석준 기자 eulius @hankyung.com ▶...
['글로벌 코리아' 기업이 뛴다] 세계 곳곳서 1위 경쟁…'프리미엄 대한민국' 시대로 2013-05-06 15:58:46
브랜드컨설팅그룹 인터브랜드가 지난해 선정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삼성전자는 처음으로 ‘톱10’에 진입하며 9위에 올랐다. 1년 만에 8단계나 껑충 뛴 것이다. 현대자동차(53위)와 기아자동차(87위)도 10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 30대 브랜드의 자산가치 합계는 94조원으로 일본 30대 브랜드의 128조원을 바짝...
['글로벌 코리아' 기업이 뛴다] SK, 세계 25개 광구서 '자원富國' 시추 2013-05-06 15:56:03
‘글로벌 500대 기업’에서 98위에 오른 이후 줄곧 100위권 안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미국, 중국, 인도, 독일, 사우디아라비아 등 세계 38개국에서 사업을 하며 한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sk케미칼은 아프리카 및 개발도상국에 회사 브랜드와 한국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 2월부터 임직원들의 ...
['글로벌 코리아' 기업이 뛴다] 삼성, 갤럭시 파워로 단숨에 '브랜드 톱10' 2013-05-06 15:48:21
‘톱10’에 진입했다. 브랜드컨설팅그룹 인터브랜드가 작년 10월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 조사에 따르면 삼성은 329억달러(약 36조6000억원)의 브랜드 가치로 지난해(17위)보다 8계단 상승한 9위에 올랐다. 미국 기업을 제외하면 전 세계에서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기업이 됐다. 삼성이 인터브랜드의 브랜드...
['글로벌 코리아' 기업이 뛴다] 현대, 금융위기 美에 일자리 6000개 선물 2013-05-06 15:42:38
작년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 조사에서 53위를 기록했다. 기아차도 87위에 올랐다. 역대 최고 성적이다. 국내 자동차업계 관계자는 “해외 시장에선 현대·기아차가 한국차와 같은 의미로 통한다”며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현대·기아차 브랜드 인지도가 올라가면서 한국의 이미지를 좋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