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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SW·의료·콘텐츠·물류·건설業…새정부 수혜 기대-우리證 2013-02-25 07:45:14
소프트웨어, 의료, 영화, 게임 등의 콘텐츠 산업, 물류, 부동산(건설) 등이 될 가능성이 높은 반면 지주사, 통신, 유통 등은 피해 산업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이 증권사 유익선·김병연 애널리스트는 "it에서는 빅데이터, 초고성능컴퓨팅 등을 활용한 공공, 민간 서비스 확대, 시스템반도체(전력반도체)·첨단센서 등...
[스마트폰 고화질 시대] LG 풀HD폰의 공습…고화질 경쟁은 끝났다 2013-02-24 17:02:19
있지만 게임 등은 풀hd급이 많지 않다. lg전자 관계자는 “옵티머스g프로의 등장으로 하드웨어 측면에서 화질 경쟁은 사실상 끝났다”며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이 풀hd용 콘텐츠를 얼마나 많이 만드느냐가 중요해졌다”고 말했다. 심성미 기자 smshim@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Travel] 제주 오름 트레킹 후 바비큐 파티 2013-02-24 16:58:01
사격장, 실제를 방불케 하는 레이싱 게임 등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흥미로워할 시설들이 많다. 해비치호텔은 ‘해비치 익스플로러’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해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빛나는 해비치’ 패키지를 내놓았다. 빌리지뷰 객실 1박과 레스토랑 섬모라에서 성인 조식뷔페 2인 기본 패키지에 여러 가지 혜택을...
조수미 "개인 스케줄 미뤄서라도 국가행사엔 반드시 참석…불러주셔서 오히려 감사" 2013-02-24 16:52:14
2002년 한·일월드컵과 부산 아시안게임, 2008년 베이징올림픽 등 굵직한 스포츠 행사 개막식에 참석했고 평창동계올림픽유치위원회 홍보대사도 맡았다. 조씨는 “30년 가까이 외국에서 주로 활동하면서 한국이 잘돼야 한국 사람들도 인정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고 강조했다. “1980년대만 해도 공항 입국 심사...
[한상춘의 '국제경제 읽기'] 출구전략 논쟁…유동성 장세 종료설의 5大 오류 2013-02-24 16:47:15
붙여진 글로벌 머니 게임 차원에서 개별 국가의 자금 규모를 읽을 필요가 있다. 투자의 3원칙인 수익성안정성환금성으로 볼 때 금융위기 이후 풍부해진 유동성 때문에 투자자들은 환금성을 크게 고려하지 않고 있다. 그 대신 수익성과 안정성은 오히려 위기 이전보다 더 중시한다. 금융위기 이전에는 선진국이 신흥국보다...
해운대 호텔건립 열풍…2017년 출혈경쟁 불가피할 듯 2013-02-24 13:45:32
현대백화점 자리에는 일본 게임업체가 3915억원을 투입해 올 상반기 특급호텔, 비즈니스호텔, 디지털 테마파크 등을 건립하는 공사를 시작한다. 신세계는 센텀시티 내 야외주차장 부지에 호텔을 건립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해운대와 인접한 기장군 동부산관광단지에는 힐튼호텔이 들어설 계획이며 수영구...
코스닥 알짜종목 올라타자 유진테크·슈프리마 등 실적 개선株 관심 2013-02-24 10:21:33
'놀자株' 대표주자…위메이드, 신작게임 해외진출 올 들어 코스피지수에 비해 코스닥지수가 탄탄한 흐름을 보인 것은 ‘외풍’에서 비교적 자유로웠기 때문이다. 올초만 해도 코스피지수는 작년 말의 상승 흐름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됐다. 매년 1월 증시가 대체로 상승 흐름을 보인 ‘1월 효과’가 기대된 데다 악재...
한국유도 代父 김정행 총장, '스포츠 대통령' 됐다 2013-02-22 16:51:17
1998년 방콕아시안게임과 2008년 베이징올림픽에서 한국 선수단장을 맡아 태극전사들을 이끌었다.반면 이 의원은 탁구 국가대표 감독과 용인대 교수, 태릉선수촌, 대한체육회 선수위원장 등을 두루 거쳤지만 경험 면에서 다소 못 미친 것으로 분석됐다. 이 의원은 “경기인의 마음과 실제 투표자의 마음은 다를 수 있다”고...
'박근혜노믹스' 증시 강타…헬스케어·원전·금융株 '후끈' 2013-02-22 14:36:26
정부의 방향성을 놓고 보면 제약, 은행, 인터넷·게임 업종은 긍정적인 데 반해 면세점, 통신, 지주사, 유통업종은 부정적이라는 분석이다.강 연구원은 "은행, 인터넷·게임 업종은 그동안 많은 규제가 이뤄져 더 이상 실효성 있는 정책이 나오기는 어려울 것"이라며 "반대로 면세점, 통신, 지주사, 유통업종은...
학생 58% 스마트폰 보유…하루 3시간 이상 사용 2013-02-22 14:02:03
고등학교는 37.0%로 학년이 올라갈수록 증가했다.사용 목적은 채팅·메신저 48%(복수응답 가능), 음악 43%, 정보검색 39.2%, 게임 38.8%순이었다. 성 의원은 “스마트폰 사용으로 학생들의 집중력과 학습의욕이 떨어지는 문제가 우려된다”며 “학교와 가정이 동시에 스마트폰의 습관적인 사용을 줄이는 방안을 마련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