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벤츠, BMW 제치고 수입차 월간 판매 1위 탈환..'4개월만' 2024-05-06 07:30:03
등 주력 제품군의 판매량이 일제히 늘어난 데다 bmw보다 많은 판매량을 나타냈다. 다만 이 같은 흐름이 계속 이어질지는 알 수 없다. 올해 누계 판매에서는 bmw가 여전히 앞서고 있기 때문이다. 올해들어 4월까지의 누적 판매량은 bmw가 2만2,584대이며 벤츠가 1만7,094대다. 5시리즈 판매량(7,007대)도 여전히...
"죄송합니다"…성심당 망고시루, 서울서 맛보나 했더니 2024-05-05 09:58:11
제품인 '튀김소보로'의 누적 판매량은 지난해 말 기준 9600만개에 달한다. 해당 제품은 지난 3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위해 한국을 찾은 LA다저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맛본 후 감탄사를 내뱉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든 모습이 화제가 된 제품이다. 당시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류현진 선수가...
"180만원 값어치 한다"…3040세대, 지갑 화끈하게 열었다 2024-05-04 15:28:29
올해 1분기 로봇청소기 판매량 증가율(전년 동기 대비)은 42%에 달했다. 2019년 국내에 진출한 로보락 등 중국기업이 100만원이 훌쩍 넘는 진공·물걸레 청소기 일체형 제품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결과다. 로보락은 2021년 시장 점유율 1위에 올라 지난해까지 왕좌를 유지했다. 2020년 291억원이던 국내 매출은...
미 3대지수 동반 상승 마감..기술주 랠리에 나스닥 +1.5%-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5-03 08:34:14
- 2분기는 1) 조업일수 증가 및 성수기 수요에 따른 추가 판매량 개선, 2) 전력비 부담 완화, 3) 스프레드 회복 등을 바탕으로 뚜렷한 이익 회복을 기대 - 비에이치: 단기 모멘텀 기대 (하나증권, BUY, 목표주가 3.1만원) - 24년 1분기 매출액은 2,988억원(YoY -5%, QoQ -42%), 영업이익은 84억원 (YoY -6%, QoQ -45%)을...
"오후 2시 이후 오세요"…스벅 '1+1' 이벤트 2024-05-02 11:42:42
스타벅스 코리아가 디카페인 커피 누적 판매량 1억잔 돌파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타벅스는 이달 3일부터 8일까지 엿새간 오후 2시 이후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디카페인 음료나 ½ 디카페인 음료를 주문하면 동일 사이즈 음료를 한잔 더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총 5종(카페...
"아이돌처럼 예뻐진다" 입소문…'이 제품' 싹 쓸어담았다 2024-05-02 11:18:03
겨냥한 부드러운 페일 핑크 색상도 추가 출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글로우 크림 블러시의 주 구매층인 잘파세대를 위한 타겟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라면서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훌쩍 넘기며 중국 내 클렌징폼 대명사로 자리 잡은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의 뒤를 이를...
1억잔 팔린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오후 2시 이후 '1+1' 행사 2024-05-02 11:07:37
= 스타벅스 코리아는 디카페인 커피 누적 판매량 1억잔 돌파를 기념해 디카페인 커피 '1+1' 이벤트를 벌인다고 2일 밝혔다. 이달 3일부터 8일까지 엿새간 오후 2시 이후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디카페인 음료나 ½ 디카페인 음료를 주문하면 동일 사이즈 음료를 한잔 더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총 5종(카페...
"아담한데 폭발적 성능에 놀랐다"…미친 매력의 '반전車' [신차털기] 2024-05-01 21:32:00
또한 안방 시장인 국내에서 해치백을 줄줄이 내놨지만 판매량의 벽을 넘지 못하고 모두 단종시켰을 정도다. 하지만 폭스바겐 골프는 2005년 첫 국내 출시 후 올해 3월까지 누적 판매량 5만대를 넘었다. 수입 콤팩트 해치백 중 국내 누적 판매량 5만대를 기록한 것은 골프가 처음이다. 신형 8세대 골프 2.0 TDI 모델을 서울...
"부담 없이 마셔요"…스타벅스서 1억잔 팔린 '의외의 메뉴' 2024-05-01 08:07:50
누적 판매량이 최근 1억잔을 돌파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2017년 8월 국내에 디카페인 커피를 도입했다. 이후 이듬해 11월 누적 1000만잔 판매를 넘겼다. 디카페인 커피는 2019년부터 매년 1000만잔 넘게 팔리면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 2022년에 2020만잔으로 연간 2000만잔을 넘어섰고 지난해 2110만잔을 기록했다....
"올해 520만잔 팔렸다"…'급성장' 이 커피 2024-05-01 07:48:23
디카페인 커피다. 스타벅스는 한국에서 디카페인 커피 누적 판매량이 최근 1억잔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디카페인 커피는 2019년부터 매년 1천만잔 넘게 팔리면서 성장세를 보였다. 2022년에 2천20만잔으로 연간 2천만잔을 넘어섰고 지난해 2천110만잔을 기록했다. 올해는 전달까지 넉달간 520만잔이 팔렸다.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