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페인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 ‘야드로(Lladro) 컬렉션’ 런칭 2024-10-22 11:21:21
전 세계적으로 각 향수당 600개만 출시된 이번 한정판 컬렉션은 로에베와 야드로 두 브랜드의 혁신과 예술에 대한 헌신을 나타내며 자연의 순수한 아름다움, 장인 정신과 함께 스페인의 역사와 자연에 대한 예찬을 담아냈다. 한편, '야드로 컬렉션’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과 까사 로에베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170년 넘은 인도 '앤티크 주얼리' 팝업 스토어 2024-10-22 06:00:06
신세계백화점, 170년 넘은 인도 '앤티크 주얼리' 팝업 스토어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170년 이상 전통을 가진 인도 '앤티크 주얼리'를 국내 최초로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다음 달 11일까지 분더샵 청담 1층에서 인도 주얼리 하우스 '더 젬...
신세계그룹 '쓱데이' 할인…18개사 참여 2024-10-21 17:28:37
신세계그룹은 연중 최대 할인 행사 ‘쓱데이’를 다음달 1일부터 열흘간 연다고 21일 발표했다. 쓱데이 행사엔 이마트·신세계백화점·G마켓 등 18개 주요 계열사가 참여한다. 준비 물량만 1조9000억원 규모로 역대 최대다. 신세계그룹 소속 기업들은 ‘시그니처 톱100’을 테마로 먹거리, 의류, 가전, 가구 등 대표 상품을...
고물가·소비침체 넘는다…11월 '쇼핑대전' 개봉박두(종합) 2024-10-21 15:20:04
역대 최장기간 진행되는 만큼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고 신세계는 소개했다. 행사에는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신세계프라퍼티, 스타벅스, 이마트24, 신세계면세점, G마켓(지마켓)과 SSG닷컴(쓱닷컴) 등 18개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한다. 역대 다섯번째인 올해 쓱데이는 '시그니처 톱 100'을 테마로 먹거리부...
우동·국밥집 대박 난 이장우, 이번엔 백화점서 '호두과자' 도전 2024-10-21 11:39:12
22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1층 스위트파크에서 호두과자 브랜드인 부창제과 영업을 시작한다. 우동 가게와 국밥집 등을 운영하고 있는 이장우는 KBS 예능 프로그램 ‘팝업상륙작전’ 등을 공동 기획한 푸드콘텐츠기업 FG와 손을 잡고 호두과자 브랜드 부창제과를 기획했다. 이장우가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는 1963년...
신세계, 11월 쓱데이 연다…역대 최장·최대 규모 예고 2024-10-21 09:25:35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18개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한다. 신세계를 대표하는 계열사들은 개별 특가 상품뿐만 아니라 유기적 협업을 통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이벤트를 벌인다. 이번에 준비한 쓱데이 규모는 1조9000억원으로 역대 최대 규모다.계열사별 행사 내용은올해 쓱데이는 ‘쓱데이 시그니처 Top...
'쇼핑 축제' 신세계 쓱데이가 온다…"역대 최장 기간 최대 혜택" 2024-10-21 08:54:07
혜택을 준비했다고 신세계는 소개했다. 행사에는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신세계프라퍼티, 스타벅스, 이마트24, 신세계면세점, G마켓(지마켓)과 SSG닷컴(쓱닷컴) 등 18개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한다. 올해 쓱데이는 '시그니처 톱 100'을 테마로 먹거리부터 의류, 가전, 가구까지 대표 상품을 엄선했다. 준비한...
"그 가방 나도 있는데"…이젠 명품백 대신 '이것' 산다 2024-10-21 07:41:05
것과 비교하면 장신구와 시계의 성장세가 뚜렷하다고 분석한다.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역시 장신구와 시계 매출 증가 폭이 명품 전체보다 컸다. 신세계백화점의 명품 매출의 전년 대비 증가율은 2022년 22.1%에서 지난해 0.3%로 급격히 감소했다. 하지만 올해 분기별 증가율은 1분기 10.1%, 2분기 7.8%, 3분기 6.6%...
"희소성 없다"…진짜 명품은 따로 있네 2024-10-21 07:28:07
비교하면 장신구와 시계의 성장세가 뚜렷했다. 신세계백화점의 명품 매출의 전년 대비 증가율은 2022년 22.1%에서 지난해 0.3%로 쪼그라들었다. 올해 분기별 증가율은 1분기 10.1%, 2분기 7.8%, 3분기 6.6% 등으로 나타났다. 장신구·시계 매출 신장률도 2022년 23.9%에서 지난해 1.5%로 낮아졌다가 올해 들어 1분기...
명품 매출 장신구·시계가 이끈다…"상품 희소해 인기 높아" 2024-10-21 07:01:00
장신구와 시계의 성장세가 뚜렷했다.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역시 장신구·시계 매출의 증가 폭이 명품 전체보다 컸다. 신세계백화점의 명품 매출의 전년 대비 증가율은 2022년 22.1%에서 지난해 0.3%로 쪼그라들었다. 올해 분기별 증가율은 1분기 10.1%, 2분기 7.8%, 3분기 6.6% 등으로 나타났다. 장신구·시계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