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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헬스케어, 신세계 강남점에 '파스타' 팝업 스토어 오픈 2024-04-29 17:44:54
백화점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인공지능(AI) 기반 스마트 혈당 관리 솔루션 '파스타(PASTA)'의 특별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팝업 스토어는 혈당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유의미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헬스케어와 신세계백화점의 협업을 통해 기획됐다....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백화점 등 오프라인 시장 본격 진출 2024-04-29 14:30:37
창문로봇청소기 4세대’가 홈쇼핑 채널에 이어 백화점 등 오프라인 시장에도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현재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3세대’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및 강남점을 비롯한 전국 13개점, 롯데백화점 본점, 더현대서울 외 현대백화점 3개 지점, 롯데 하이마트 전국 150여 개 매장 등에 입점하며 주목 받고 있다....
"백화점서 혈당 관리까지?"…신세계 강남점에 문 연 '이곳' 2024-04-29 13:35:58
팝업스토어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마련됐다.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카카오헬스케어의 혈당 관리 솔루션인 '파스타'가 소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카카오헬스케어는 29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인공지능(AI) 기반 스마트 혈당 관리 솔루션 파스타 특별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알리·테무' 공세에도 국내 쇼핑몰 날았다…뭐가 잘 팔렸나 보니 2024-04-29 11:09:58
매출은 작년과 비교해 주말 영업일이 2일 증가한 영향 등으로 대형마트(6.2%), 백화점(8.9%), 편의점(3.0%), SSM(5.1%) 등 모든 곳에서 상승해 전체적으로 6.0% 증가했다. 오프라인에서는 식품(7.2%)과 생활가정(7.5%) 매출은 증가했고, 가전문화(-2.4%)·아동스포츠(-0.2%) 부문에서는 매출이 줄어들었다. 3월 전체 주요...
알리·테무 공세에도 국내 이커머스 선방…패션잡화 매출은 줄어 2024-04-29 11:00:05
매출은 작년과 비교해 주말 영업일이 2일 증가한 영향 등으로 대형마트(6.2%), 백화점(8.9%), 편의점(3.0%), SSM(5.1%) 등 모든 곳에서 상승해 전체적으로 6.0% 증가했다. 오프라인에서는 식품(7.2%)과 생활가정(7.5%) 매출은 증가했고, 가전문화(-2.4%)·아동스포츠(-0.2%) 부문에서는 매출이 줄어들었다. 3월 전체 주요...
유통업계, 가정의달 '쇼핑열전' 돌입…'역대급' 물량공세 2024-04-29 10:50:22
강화됐다고 GS샵은 소개했다.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G마켓(지마켓)도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빅스마일데이'(5월 7∼20일)에 1천억원 상당의 혜택을 쏟아붓는다. 기존 빅스마일데이 행사 비용의 두 배에 달하는 역대 최대 규모다. G마켓은 고객에게 700억원 상당의 할인쿠폰과 카드 할인 혜택을...
'캐주얼한 출근룩'에 꽂힌 MZ…이 브랜드 '매출 폭발' 2024-04-29 09:00:03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79㎡ (약 24평) 규모로 CDG의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열었다. CDG는 현재 꼼데가르송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도 씨티 웨어 디자인으로 꾸준한 인기를...
춘식이부터 헬로키티까지…신세계, 캐릭터로 동심 잡다 2024-04-29 06:00:03
춘식이부터 헬로키티까지…신세계, 캐릭터로 동심 잡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인기 캐릭터 팝업 행사를 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강남점에서는 다음 달 8일까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를 내세운 '별별춘식' 팝업 스토어를 연다. 춘식이만 단독으로...
중기중앙회, 중소기업 제품 품평회…유통채널 입점 지원 2024-04-28 12:00:09
유통 채널은 오프라인 분야의 경우 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AK 등 5대 백화점과 이마트, 온라인 분야는 롯데온과 쿠팡이다. 품평회 모집 대상은 국내 소재 소비재 제조 중소기업ㆍ소상공인이며 대상 품목은 대형 가전ㆍ가구를 제외한 전 품목이다. 중소기업은 분야별 전문 상품기획자(MD) 심사를 통해 유통 채널에...
"VIP라도 40대는 못 들어와요"…'파격 선언'한 백화점, 왜?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4-28 11:02:44
허들을 낮춰주는 경우도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2017년부터 20·30대를 타깃으로 한 VIP 등급 ‘레드’를 운영하고 있다. 연간 구매 금액으로 선정하던 기존 VIP 제도에서 벗어나 분기별 기준에 따라 비교적 적은 금액으로도 VIP 혜택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 아카데미에서 클래스를 들을 경우 10%를 할인해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