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조 잡겠다"…'빅 초코파이'로 1등 도전하는 롯데 2023-04-11 10:52:26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마시멜로 함량도 기존 초코파이보다 약 12% 늘렸다. 롯데웰푸드는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하는 초코파이류 제품 중에 최대 크기 수준"이라고 강조했다. 개당 소비자 가격은 기존 400원에서 450원으로 올랐다. 다만 g당 가격이 11.40원에서 11.25원으로 내려가 가성비가 좋아졌다는게 롯데의...
"케이크플레이션 잡겠다"…신세계푸드, '9980원 케이크' 출시 2023-03-30 15:50:23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경제적 케이크는 우유, 밀가루 등 원재료 값 상승으로 인한 케이크 플레이션에 부담을 갖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한 개당 9,980원짜리 케이크다. 가격은 시중에 판매되는 유사한 크기(14cm)의 케이크 대비 50% 저렴하다. 딸기 크런치 케이크, 초코 크런치 케이크 2종이 출시된다. 판매...
식생활 침투하는 설탕대체 감미료…"신진대사 장애 초래할수도" 2023-03-08 11:23:40
등에는 수크랄로스나 아세설팜칼륨이 첨가됐고, 초코우유에는 몽크프룻 추출물이 섞여 들어갔다. WP는 미 식품의약국(FDA)이 설탕 첨가 제품을 '건강' 식품으로 분류할 수 없도록 하면서 기업들이 인공 감미료에 손을 대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존스홉킨스 블룸버그 공중보건대 부교수 조담 수에즈는 "기업들은 설탕...
"유머사이트는 식품 마케팅의 화수분" 2023-02-06 17:47:53
사례다. 켈로그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첵스초코’에 파맛을 입힌 제품이다. 당시 파맛 첵스의 황금레시피와 후기는 각종 SNS와 블로그를 뒤덮었다. 시리얼을 우유에 넣어먹지 않고 설렁탕이나 부침개, 라면 등에 넣어 먹는 등의 방식이었다. 하지만 라임향 라면, 소다향 호빵, 민트초코 치킨 등 괴식 콘셉트 제품 가운데...
"꽃게랑 게장 만들었어요"…SNS 달군 사진에 '파격 실험' [하수정의 티타임] 2023-02-06 15:51:19
첵스초코의 가장 최근 제품인 '첵스초코 문앤스타'가 출시 한 달동안 누적 15만팩이 팔렸다는 것을 감안하면 폭발적인 반응이다. 당시 파맛 첵스의 황금레시피와 후기는 각종 SNS와 블로그를 뒤덮었다. 시리얼을 우유에 넣어먹지 않고 설렁탕이나 부침개, 라면 등에 넣어 먹는 등의 후기다. 하지만 라임향 라면,...
월드콘·가나초콜릿 1천원→1천200원…과자·빙과류·빵 오른다(종합2보) 2023-01-27 13:58:14
첵스초코 등 시리얼 제품 가격을 10% 안팎으로 올리고 롯데리아는 내달 2일부터 제품 판매 가격을 평균 5.1% 인상한다고 밝혔다. 25일에는 제주도개발공사가 제주삼다수 출고가를 내달부터 평균 9.8% 올린다고 발표했고 빙그레[005180]는 아이스크림 가격을 20% 인상한다고 발표했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생필품으로 꼽히는...
꼬깔콘 1천700원·월드콘 1천200원…과자·빙과류·빵 오른다(종합) 2023-01-27 11:32:54
농심켈로그가 내달 1일부터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등 시리얼 제품 가격을 10% 안팎으로 올리고 롯데리아는 내달 2일부터 제품 판매 가격을 평균 5.1% 인상한다고 밝혔다. 25일에는 제주도개발공사가 제주삼다수 출고가를 내달부터 평균 9.8% 올린다고 발표했고 빙그레는 아이스크림 가격을 20% 인상한다고 발표했다. 지난해...
"지갑 열기 무섭네"…만두·시리얼·빵 가격도 오른다 2023-01-26 23:16:02
가격도 7∼14%대로 인상한다. 농심켈로그는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등 시리얼 제품 가격을 10% 안팎으로 올리고 SPC삼립은 제품 50여종의 마트·편의점 가격을 평균 12.9% 올린다. 롯데리아는 내달 2일부터 제품 판매 가격을 평균 5.1% 인상한다. 이에 따라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의 단품 가격은 4천500원에...
"7초에 한 잔씩 팔린다"…할리스가 선보인 `딸기 시즌 2` 2023-01-26 18:22:31
초코케익 할리치노는 딸기, 초콜릿을 조합한 베리에이션 음료로 할리스 시그니처 음료인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의 초코케이크 버전이다. 딸기 바나나 스무디는 딸기와 바나나 우유의 조합이 돋보이는 음료다. 또한 매해 딸기 시즌마다 높은 판매량을 보이는 스테디셀러 ‘딸기 듬뿍 라떼’도 선보인다. 할리스 관계자는...
냉동만두·시리얼·빵 가격도 오른다…먹거리 물가 어디까지 2023-01-26 16:04:53
첵스초코 등 시리얼 제품 가격을 10% 안팎으로 올리고 SPC삼립은 제품 50여종의 마트·편의점 가격을 평균 12.9% 올린다. 롯데리아는 내달 2일부터 제품 판매 가격을 평균 5.1% 인상한다. 이에 따라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의 단품 가격은 4천500원에서 4천700원으로 오른다. 전날 제주도개발공사가 제주삼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