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그룹, 집중호우 피해 극복에 성금 5억원 2025-07-22 15:38:37
주민을 돕는다. CJ제일제당은 햇반, 비비고 국물 요리 등 가정간편식(HMR)과 맛밤 등 간식류 등 총 1만여 개 제품이 담긴 긴급 구호 물품을 지원한다. CJ푸드빌 역시 18일부터 충남 당진시, 아산시, 예산군, 경남 산청군 등에 뚜레쥬르 빵과 음료 7,600개를 전달했다. CJ푸드빌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도 지원 활동에...
CJ그룹, 호우피해 극복에 성금 5억원 기부…햇반·빵·음료도 2025-07-22 10:12:40
요리 등 가정간편식(HMR)과 맛밤 등 간식류 등 1만여 개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CJ푸드빌도 지난 18일부터 충남 당진·아산·예산, 경남 산청 등 집중호우 피해가 큰 지역에 뚜레쥬르 빵과 음료 7천600개를 전달했다. CJ푸드빌 임직원 봉사단도 지원 활동을 벌였다. CJ 관계자는 "피해 지역의 조속한 복구와 일상 회복에...
교보증권, 방학 중 결식아동 대상 봉사활동 펼쳐 2025-07-21 15:03:33
간편식과 반찬, 영양제 등을 담아 식량키트 280여개를 만들었다. 국제구호단체인 기아대책을 통해 1:1 후원 프로그램인 ‘드림이 희망기부’ 결연아동 가정으로 전달했다.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는 “따뜻한 밥상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래세대를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마트마다 '오픈런'…"순식간에 동났다" 2025-07-21 11:28:02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84.5% 증가했고, 삼계탕 간편식은 77.4%, 수박은 198.2% 각각 늘었다. 같은 기간 CU의 전체 초복 관련 상품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26% 증가했다. 유형별 매출 증가율은 치킨 등 즉석조리 식품이 52%로 가장 높았다. 장어덮밥 등 간편식품 35%, 닭가슴살 등 육가공류 27%, 초계국수 등 면류 28%,...
유통가 '초복 특수' 누렸다…오픈런 속 '생닭 완판' 2025-07-21 11:09:20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84.5% 증가했다. 삼계탕 간편식은 77.4%, 수박은 198.2% 각각 늘었다. 같은 기간 CU의 전체 초복 관련 상품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26% 증가했다. 유형별 매출 증가율은 치킨 등 즉석조리 식품이 52%로 가장 높았다. 장어덮밥 등 간편식품 35%, 닭가슴살 등 육가공류 27%, 초계국수 등 면류 28%,...
SSG닷컴, 유명 셰프 협업 간편식 '다다익선' 특가 2025-07-21 08:47:44
SSG닷컴, 유명 셰프 협업 간편식 '다다익선' 특가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SSG닷컴(쓱닷컴)은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미식관'에 입점한 유명 맛집 셰프 협업 가정간편식(HMR)을 오는 24일까지 나흘간 '다다익선' 할인 행사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2개 구매 시 10%, 3개 이상 구매 시...
[이번주뭘살까] 초복 앞둔 유통가…삼계탕·장어 등 보양식 할인행사 풍성 2025-07-19 07:00:05
9천900원에 각각 판매하는 초복 행사를 한다.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간편식 '영양삼계탕'을 3천980원에 판매한다. 행사 대상 와인 25종 중 세 병을 고르면 2만원에 살 수 있는 '와인 골라담기' 행사도 눈여겨볼 만하다 .행사 와인으로는 호주산 레드와인 '그로워스 게이트 카버네 소비뇽', 칠레산...
메타텍스쳐, 김밥용 식물성 계란 대체제 출시 2025-07-16 09:37:50
및 가정간편식(HMR) 브랜드와의 협업도 추진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계란 시세에 영향을 받지 않고, 동일 규격 제품 기준으로 계란 대비 약 15% 이상 원가 절감이 가능하다”며 “이번 출시를 계기로 메타텍스쳐는 단순한 대체를 넘어, 계란이 가진 영양학적·위생적 한계를 보완하는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잡는 것이...
"언제 어디서나 셰프의 손맛"…안보현X셰프애찬, 캠핑 콘셉트 광고 공개 2025-07-15 16:42:35
프리미엄 한식 가정식 브랜드 오웬푸드셰프애찬(대표 박우연)이 배우 안보현과 함께한 TV 광고 본편을 15일 공식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진심이 담긴 한 끼’라는 철학을 시각적으로 풀어냈다. 안보현은 최근 셰프애찬의 전속모델로 발탁돼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본격적으로 브랜드의 얼굴로...
11번가, 매일 밤 3시간 '심야마트'…식료품 3개씩 최저가 판매 2025-07-15 08:59:37
농수축산물과 가정간편식 등 신선·가공식품을 중심으로 상품성과 최저가가 검증된 제품을 하루 3개씩 한정 수량 판매한다. 주문한 상품은 바로 다음 날 발송된다. 이날 오후 9시부터 열리는 심야마트에서는 '완도맘 한끼뚝딱 전복죽'과 '두메산골 냉장 삼계닭', 'CJ 고메 소바바치킨'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