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그룹, "전기차 리더십 공고화 한다" 2023-01-03 11:21:36
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구독 등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이터 플랫폼을 구축해 차 생애주기 전반에서 생성되는 다양한 데이터를 서로 연결하고 가공해 지속적인 혁신 서비스를 공급한다. 자율주행, 미래 모빌리티, 로보틱스, 에너지, 신소재 등 신사업 분야 계획도 구체화했다. 정의선 회장은 "자율주행...
LGD·LG유플 "향후 3년 연평균 매출 증가 어려워" 2022-12-02 17:39:45
전망이다. LG유플러스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구독 서비스, 전기차 충전 솔루션 등으로 사업 영역을 적극 확장해 소비자의 닫힌 지갑을 여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LG그룹 간판 계열사인 LG전자의 향후 3년 연평균 매출 전망치(LG이노텍 제외)는 63조6333억원이다. 지난해(59조7409억원) 대비 6.5% 증가한 수치다....
'500원 아메리카노'로 플랫폼 비즈니스 강화한다는 로봇카페 비트 2022-11-29 14:49:42
23곳에 비돌이팩 1차 도입을 마쳤다. 향후 적용 매장을 늘려 모바일 앱 이용률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비트의 데이터 활용 역량을 적용해 시너지 효과를 내겠다는 방침이다. 비돌이팩을 시작으로 추후 커피 구독 상품 출시를 위한 기반도 마련할 계획이다. 현재 비트 앱 가입자는 20만명 수준이다. 비트는 이 앱을 기반으로...
풀무원 디자인밀, `암환자용` 식단형 식품 출시 2022-11-28 10:28:43
풀무원식품의 생애·생활주기 맞춤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은 ‘암환자용 식단형 식품(1끼/12,000원)’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암환자용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기준에 맞춰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영양분을 얻을 수 있도록 식단형으로 설계됐다. 총 열량 대비 포화지방은 각...
LG유플러스, 유독 게임 `센스력 테스트` 선보여…`why not` 정신 반영 2022-11-25 10:58:31
맞는 구독 서비스를 판매하는 과정에서 게임 내 제공되는 10개의 퀴즈를 풀면 결과에 따라 A부터 E까지 총 5개의 센스력 결과가 도출된다. 이용자는 센스력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 플러스 등) ▲식음료(일리, 요기요, 폴 바셋 등) ▲생활 서비스(쏘카, 세탁특공대, 올리브영 등)...
무료배달 했더니…hy 잇츠온 샐러드, 年 판매량 100만개 돌파 2022-11-21 15:40:32
중 정기 구독으로 판매되는 비율은 71%에 달한다. 고객이 선택한 상품을 지정한 요일에 전달하는 ’맞춤식단‘ 판매 비율은 전체 구독 판매량 중 73%다. hy 관계자는 “직장인의 경우 사무실에서 샐러드를 받아볼 수 있어 가정에서 도시락을 챙겨야하는 불편함이 사라졌다”며 “냉장 카트 ‘코코’로 배송해 신선하다는...
필요한 서비스만 골라서 구독…해지도 가입만큼 간편 2022-11-14 16:23:23
골라 구독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한경 CMO 인사이트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사례 분석)는 LG유플러스의 사례를 소개했다. 현재 유독에는 △OTT·미디어(넷플릭스, 디즈니+, 티빙, 유튜브 프리미엄, 모두의할인팩, V 컬러링) △배달·여가(요기요, 쏘카, 일리커피) △식품(CJ외식, CJ더마켓, GS25) △교육·오디오(윌라,...
골프공도 정기배송…현대카드, 구독 서비스 확대 2022-11-11 14:00:32
구독` 서비스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골프 보험 혜택과 골프공 정기 배송으로 구성된 `골프케어팩`, 롯데제과의 다양한 제품을 매월 정기 배송 받는 `월간과자팩`이 새롭게 추가됐다. 서비스 확대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한 달 간 `일상할인팩`과 `마이시큐리티`, `이마트팩`, `트래블팩`,...
‘내 맘 어떻게 알았지?’ 연인처럼 내 맘 알아주는 '초개인화 서비스' 대세 2022-10-25 16:04:27
계획이다. 구독 서비스로 나에게 맞는 건기식 받는 헬스케어 서비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시장에서도 커스터마이징이 대세다.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정기구독 서비스 ‘아이엠(IAM)’은 AI 기반 문진을 통해 개인 건강 상태, 생활습관 등을 분석, 진단하고 섭취가 필요한 영양제를...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편견 깨고 新시장 개척 2022-10-14 09:57:59
또는 미래 세대가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혜택을 줄 수 있는 남다른 도전은 반가운 일이다. 이번 주에는 마트에서 우유 대신 귀리우유를 사서 신선한 맛을 즐겨봐야겠다. ※ 한경닷컴에서 한경 CMO 인사이트 구독 신청을 하시면, 매주 월요일 아침에 마케팅 콘텐츠를 메일로 받아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