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이즈캠프, 비대면 그룹 화상수업으로 초등 여름방학 학습 도와 2020-08-05 14:00:01
수학 심화학습 대유형판다와 파닉스, 워즈, 리딩, 그래머, 스피킹, 라이팅, 생활영어 등 영어의 영역을 세분화해 학교 영어 교과와 연계한 영어 심화학습 두두잉글리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한국사, 세계사, 한자, 코딩, 도서관, 체육, 미술, 과학실험실 등 초등 교과 과정에서 필수로 학습해야 할 다양한 학습 컨텐츠들...
와이즈캠프, 프리미엄 영어 강화학습 `두두잉글리시`로 초등영어 공략 2020-07-13 11:04:02
오픈을 해나가며 파닉스, 워즈, 리딩, 그래머, 스피킹과 영어 관련 영어 노래, 도서관 등을 제공해 초등 시기부터 잡아야 할 어휘력과 문해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해당 학습은 초등 영어 교과서 학습 연계와 학교 단원평가, 성취도 평가 대비는 물론, 한발 앞서 미국식, 영국식 영어 발음 콘텐츠를 제공해...
LG전자,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출시 기념 30인 오픈 체험단 모집...19일까지 진행 2020-07-02 10:27:09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블로거 20인과 인스타그래머 10인을 포함해 총 30인의 인원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인원에게는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5개의 미션이 주어진다. LG전자는 체험단 30인 전원에게 미션 완수 시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를 제공하며, 최우수 리뷰어로...
[책마을] 인플루언서의 힘, 솔직함에서 나온다 2020-06-25 18:04:40
그는 블로거, 인스타그래머, 틱톡커 등 다양한 SNS 크리에이터들의 특징을 구분해준다. 블로거들은 주로 텍스트와 이미지를 중심으로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갖는 요리, 맛집, 육아, 인테리어 등에서 정보를 쏟아낸다. 광고주의 협찬을 받고 블로그를 작성하는 파워블로거는 유튜브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비슷하다. 각종 SNS...
[민지혜의 뷰티톡] 로열티가 사라진 시대, 공식은 깨졌다 2020-06-10 14:01:55
인스타그래머나 유튜버들이 화장품 제조업체와 같이 기획해서 내놓는 화장품이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몇 만 개씩 팔리는 경우가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이 역시 저비용 고효율 방식입니다. 재고를 두지 않고 선주문을 받은 뒤 제조를 시작하는 사례도 많습니다. 파급력이 있는 인스타그래머들까지 뛰어드는 판국이니...
초등영어 공부 자신감 키우기, 스마트 인강 `천재교육 밀크티`로 충분 2020-06-08 20:00:00
스피킹부터 영단어, 파닉스, 리딩, 그래머문법, 영어노래, 영어도서관까지 모든 영역의 초등학교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 학습 시작 전 진단평가를 통해 학습생의 영어실력을 면밀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단계/영역별 학습을 진행한 뒤 성취도 평가를 통해 실력을 다시 진단한다. 이는 학습생의 영어공부실력과 단계에 따른...
포스코건설 `더샵 광주포레스트` 진화된 양방향 언택트(untact) 마케팅 호평 2020-06-03 15:02:11
인스타그래머, 파워블로그 등)와 함께한 분양발표회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아나운서가 고객들의 문의가 많았던 내용을 질문하고 분양 관계자 답하는 시간이 담겨 있어 궁금증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포스코건설 분양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뉴노멀 시대를 맞아 소극적, 단방향에서 정보제공만으로 진행됐던 분양...
옷 좀 입는 직원, 라방 등장하자 '완판' 행진 2020-05-31 18:04:51
유튜버, 인스타그래머로 나서 자사 제품을 홍보·판매하는 패션업체 직원이 늘고 있다. 뛰어난 입담과 신선한 진행으로 관련 제품을 완판시킨 사례도 나오고 있다. 패션기업 LF의 한민주 코스메틱 마케팅팀장(사진 오른쪽)이 대표적인 사례다. 그는 지난 27일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인 ‘헬로여진’(임여진 11am 대표)이...
패션회사 직원들이 직접 나서자 매출도 '쑥쑥' 2020-05-31 13:54:45
유튜버, 인스타그래머로 속속 진출하고 있다. 신선한 인물과 스토리를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일반 직원들의 리뷰와 홍보 방식이 인기를 끌고 있어서다. 최근 인플루언서 ‘헬로여진’(임여진 11am 대표·사진 왼쪽)과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라방)에 등장한 LF 화장품 ‘아떼’의 마케팅팀장은 특유의 입담과 패션 센스로...
코로나 치사율도 빈부격차…뉴욕 빈촌이 부촌의 15배 2020-05-19 11:18:24
맨해튼에서 소득이 높은 백인들의 거주지로 꼽히는 그래머시 파크의 코로나19 치사율은 10만명당 31명이라고 밝혔다. 이에 비해 전체인구의 40%가 흑인, 25%가 라티노(라틴계 미국인)인 시 외곽 지역의 파 로커웨이의 치사율은 10만명당 444명이었다. 소득이 낮은 계층이 거주하는 지역의 치사율이 부유층 거주지역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