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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 교보생명, 설계사가 고객 정기적 방문…'놓친 보험금' 320억원 찾아줘 2015-10-21 18:00:30
최우수 등급인 1등급을 받았다.■ 금융소비자보호대상은 소비자에게 불리한 관행·제도 개선 등 평가한국경제신문사가 금융소비자 보호와 권익 신장에 앞장선 금융회사의 노력을 평가하고 모범적인 실천 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2012년 제정했다.민·관·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소비자에게...
[제4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 미래에셋생명, '민원맨·사고제로' 신설…소비자보호제도 강화 2015-10-21 18:00:17
부문별 최우수상 금융회사 - 생명보험 [ 이지훈 기자 ] 미래에셋생명은 기업의 핵심 가치를 ‘고객을 위해 존재합니다’에 두고 있다. ‘사고제로’ ‘민원맨’ 등과 같은 제도를 도입한 것도 소비자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경영철학을 실현하기 위해서다.미래에셋생명은 이 같은...
[제4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 삼성증권, 고객수익률 낮으면 인사평가 불이익 2015-10-21 18:00:08
부문별 최우수상 금융회사 - 금융투자 [ 박한신 기자 ] 윤용암 삼성증권 사장은 올해 1월 취임하면서 “최고의 가치는 회사 이익이 아니라 고객의 수익률”이라는 점을 명확히 했다. 지난 3월엔 고객 수익률을 직원평가시스템(kpi)에 반영하는 등 평가방식을 개편했다. 회사가 아닌 소비자 관점에서 직원을...
[모십니다] '금융소비자보호대상' 공모 2015-09-06 19:56:57
한국경제신문이 ‘제4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을 공모합니다. 이 상은 금융소비자 보호와 권익 신장에 앞장선 금융회사의 노력을 평가하고 모범적인 실천 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했습니다.●시상부문 △종합:대상(금융위원장상) 1개사 △최우수상(금융감독원장상):은행, 금융투자, 생명보험, 손해보험,...
[모십니다] '소비자보호' 으뜸 금융사 찾습니다 2015-08-25 18:00:00
한국경제신문이 ‘제4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을 공모합니다. 이 상은 금융소비자 보호와 권익 신장에 앞장선 금융회사들의 노력을 평가하고 모범적인 실천 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했습니다.●시상부문 △종합:대상(금융위원장상) 1개사 △최우수상(금융감독원장상):은행, 금융투자, 생명보험, 손해보험,...
농협은행, '금융소비자보호 대상' 신설 2015-02-13 11:39:44
임직원의 금융소비자 보호의식 제고를 위해 '금융소비자보호 대상'을 신설한다고 13일 밝혔다. 금융소비자보호대상은 불완전판매 예방, 민원 감축, 대포통장 근절 등 금융소비자 보호와 관련된 모든 항목을 1년간 종합평가해 선정된 우수영업점과 영업본부에주어진다. 김기해 소비자보호부장은 "고객과...
농협銀, 불완전판매·대포통장 근절 강화‥소비자보호 大賞 신설 2015-02-13 10:36:06
금융소비자 보호의식 제고와 이를 통한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금융소비자보호 대상`을 신설합니다. NH농협은행은 13일 금융소비자보호 대상 신설을 통해 갈수록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소비자보호 업무에 대해 임직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대상은...
금융소비자보호대상에 2년 연속 하나은행 2014-11-13 17:53:54
등이 선정됐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대상은 소비자 보호와 권익 신장에 앞장선 금융회사의 노력을 평가하기 위해 지난 2012년 한국경제신문이 제정해 시상해오고 있습니다. 올해 역시 소비자 권익을 우선시하고 이를 경영 전반에 적극 반영한 금융사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정지원 금융위원회...
[알립니다] '소비자 보호' 으뜸 금융사 찾습니다 2014-10-19 21:45:13
한국경제신문은 ‘제3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 후보를 공모 중입니다. 이 상은 금융소비자 보호와 권익 신장에 앞장선 금융사들의 노력을 평가하고 모범적인 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습니다.●시상 부문 △종합=대상(금융위원장상) 1개사 △최우수상(금융감독원장상)=은행, 금융투자, 생명보험, 손해보험,...
[2014 대한민국지속가능성대회] '7 Heart Service'로 고객 접점별 특화 서비스…고객감동 이끈다 2014-10-07 07:00:33
지난해 소비자보호부를 신설, 민원 예방 및 소비자보호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고객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 정책에 적극 반영하는 고객 컨설턴트 제도를 비롯, hi-voc 시스템, thanks voc 명예제도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cs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이런 노력을 바탕으로 2013년 금융감독원 주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