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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관세 직격타' HMM…3분기 영업이익 80% 급감 2025-11-13 15:35:20
영업이익률이 11%로 글로벌 선사 중 상위권을 지켰다. 4분기는 전통적인 연말 비수기다. 이에 따라 전반적 시황 약세가 이어질 전망이다. HMM 관계자는 "항로별 기항지와 투입선박 조정으로 운항 효율을 최적화하고, 냉동 화물, 대형 화물 등 고수익 특수 화물을 적극적으로 유치할 것"이라며 "신규 영업 구간 개발 등을 통해...
HMM, 3분기 영업익 2,968억…전년비 79.7%↓ 2025-11-13 15:27:34
설명했다. 오는 4분기는 전통적인 비수기로, 전반적 시황 약세가 예상된다. 더불어 미국의 관세 정책 변화에 따른 불안정한 상황이 지속될 전망이다. HMM은 항로별 기항지와 투입선박 조정으로 운항 효율을 최적화하고, 냉동 화물, 대형 화물 등 고수익 특수 화물을 적극적으로 유치하며, 신규 영업 구간 개발 등을...
美 수출된 인니산 새우·향신료 이어 신발서도 방사성 물질 검출 2025-11-13 11:06:24
식품회사 '바하리 막무리 세자티'(BMS)가 수출한 냉동 새우에서 세슘-137이 발견됨에 따라 리콜 조치를 하고 이 회사 새우의 미국 수입을 차단했다. 미국 세관국경보호국(CBP)은 BMS가 미국 여러 항구로 보낸 새우 컨테이너에서 세슘-137을 발견하고 FDA에 이를 통보했다. 또 지난 9월에는 인도네시아 회사 '...
CJ제일제당, 아동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 출시 2025-11-13 10:07:02
제품은 냉동 국물 요리와 즉석밥이다. 국내산 재료를 활용해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국물 요리 제품은 '푸키루키 한우로 만든 건강한 사골곰탕'이다. 전라남도 축협 8곳이 모여 만든 무항생제 한우 브랜드 '녹색한우'의 한우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골·모듬뼈·물만 넣고 끓인...
CJ제일제당, 아동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 출시 2025-11-13 08:50:49
제품으로 냉동 국물 요리와 즉석밥을 출시했다. 국물 요리 제품은 '푸키루키 한우로 만든 건강한 사골곰탕'으로 무항생제 한우 브랜드 '녹색한우'의 한우를 사용했다. 무가염, 무조미료, 무첨가물 제품이다. '푸키루키 유기농 쌀밥'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유기농 쌀을...
미국산 소고기·한우 모두 '껑충'…공급 감소로 당분간 고공행진 2025-11-12 17:08:07
전날 미국산 소고기(갈비·냉동) 소매가격은 100g당 4490원으로 집계됐다. 작년(4269원)보다 5.2%, 평년(3714원)에 비해서는 20.9% 높다. 단 순기(10일)별로 보면, 이달 상순 가격은 100g당 4389원으로 10월 하순(4475원)보다 소폭 떨어졌다. 국제 소고기 시세는 코로나19를 기점으로 꾸준히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
한우 대신 즐겨 먹었는데 어쩌나…'배신당한 기분' 왜? [프라이스&] 2025-11-12 10:50:55
축산물품질평가원 축산유통 정보에 따르면 전날 미국산 소고기(갈비·냉동) 소매가격은 100g당 4490원으로 집계됐다. 작년(4269원)보다 5.2%, 평년(3714원)에 비해 20.9%씩 각각 높은 가격이다. 미국산 소고기는 국내 수입육 시장의 절반 정도를 차지한다. 지난해 미국산 소고기는 22만1629t이 수입돼 국내 수입육 시장...
25년 사무직의 울릉도 시설관리직 발령…부당전보일까 2025-11-11 17:28:57
냉장냉동영업담당으로 직무변경을 한 것이 남녀고용평등법 위반이라고 한 사례가 있는 반면(위 대법원 2017두76005 판결), 광고팀장으로 근무하던 직원을 육아휴직 후 광고팀원으로 발령한 것이 정당한 인사발령이라고 한 사례가 있어(대법원 2022. 9. 16. 선고 2019두38571 판결), 결국 개별 사안별로 제반사정을 종합하여...
흑백요리사 나폴리 맛피아, ’키친인어박스’에서 ‘헬시올라잇’과 함께하는 밀프렙 샐러드 레시피 공개 2025-11-11 14:47:48
오래 유지시켜준다. 또한 냉장·냉동·전자레인지·열탕·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권성준 셰프는 영상에서 “샐러드는 재료의 신선도가 생명이다. 헬시올라잇 덕분에 채소 본연의 식감과 향을 오래 유지할 수 있었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미리 준비해두고 건강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밀프렙에...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이익 2천26억원…"글로벌 사업 확장"(종합) 2025-11-11 08:58:50
냉동·상온)밥, K-스트리트푸드 등 글로벌 전략 제품 매출이 9% 늘면서 성장을 이어갔다. 권역별로는 유럽이 가장 높은 13% 성장했다. 지난해부터 유럽 전역에서 집중적으로 사업을 확장한 결과 3분기 말 기준 유럽 내 진출 국가는 27개국으로 확대됐다. 지난 9월부터 신공장을 가동한 일본에서는 '비비고 만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