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맥주 '크러시' 몽골 진출…유럽·미국 수출도 계획 2024-05-31 10:08:36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맥주 '크러시'가 몽골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칠성음료는 31일 몽골 국립체육경기장에서 '다바이다샤 쇼&콘서트'에 주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브랜드를 알린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콘서트 스폰서 참여를 시작으로...
롯데 소주 '새로' 유럽시장 진출 2024-05-29 18:20:57
롯데칠성음료의 제로(0) 슈거 소주인 ‘새로’가 유럽 시장에 진출한다. 29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새로를 생산하는 롯데칠성음료 충주2공장은 최근 새로 유럽 수출용 제품에 대한 식품의약품안전처 품목 보고를 마쳤다. 롯데칠성은 다음달부터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등 유럽 국가에 새로 수출을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 스카치 위스키 하이볼 2종 출시 2024-05-29 16:54:02
롯데칠성음료는 100%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베이스로 사용한 하이볼 제품 2종(레몬, 진저라임)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롯데칠성음료 브랜드팀과 롯데중앙연구소 하드 드링크팀 등 전문가들이 하이볼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주정 없이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최적의 배합비로 블렌딩해 만들었다. 또,...
칠성사이다·펩시 100원씩 오른다 2024-05-27 20:59:19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게토레이 등 6개 음료의 출고가가 다음달부터 평균 6.9% 오른다. 롯데칠성음료는 6개 품목 출고가를 6월 1일부터 인상한다고 27일 밝혔다. 인상률은 칠성사이다 4.6%, 펩시콜라 6.9%, 게토레이 7.3%, 델몬트주스 7.7%, 핫식스 8.3% 등이다. 이번 인상에 따라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칠성사이다(250mL)...
칠성사이다, 펩시도 오른다…롯데칠성 가격 인상 2024-05-27 20:15:06
롯데칠성음료가 다음 달부터 음료 가격을 인상한다. 27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다음 달 1일부터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게토레이, 핫식스, 델몬트주스 등 6개 음료 품목 출고가를 평균 6.9% 올린다. 다만 생수 '아이시스' 일부 제품 출고가는 평균 10.3% 내린다.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칠성사이다(250㎖)...
펩시·칠성사이다 100원씩 오른다…롯데칠성 가격 인상 2024-05-27 18:27:10
펩시·칠성사이다 100원씩 오른다…롯데칠성 가격 인상 "환율 상승에 원가 부담 감내 못 할 수준"…생수는 가격 내려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가 다음 달 1일부터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게토레이, 핫식스, 델몬트주스 등 6개 음료 품목 출고가를 평균 6.9% 올린다고 27일 밝혔다. 다만...
'광고퀸' 이효리, 이번엔 소주…소문난 애주가 효과 톡톡 2024-05-27 10:50:39
만이다. 이효리는 5년간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의 광고 모델로 활약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가 이효리를 모델로 발탁한 데는 그가 평소 애주가로 알려진 영향도 있다. 이번 광고는 이효리가 내레이션하면서 일품진로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이효리는 일품단심'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품진로의 맛과 핵심...
이효리 돌아왔다…"소주에 일품단심" 2024-05-27 10:19:17
10년 만인 지난해 광고계로 돌아왔다. 이효리는 2012년까지 5년간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광고모델로 활동한 적이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3일 일품진로 오크25를 출시하며 일품진로25, 일품진로 오크43, 일품진로 1924, 일품진로 고연산의 '일품진로 라인업'을 완성했다. 하이트진로는 제품별 특징...
이효리,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모델로 활동 2024-05-27 09:10:13
10년 만인 지난해 광고계로 돌아왔다. 이효리는 2012년까지 5년간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광고모델로 활동한 적이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3일 일품진로 오크25를 출시하며 일품진로25, 일품진로 오크43, 일품진로 1924, 일품진로 고연산의 '일품진로 라인업'을 완성했다. 하이트진로는 제품별 특징을 ...
선양, 진로·처음처럼에 도전장 2024-05-26 18:09:33
정체한 가운데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등 대형 주류사가 지방에서도 시장 장악력을 키우면서 지방 소주업체 실적은 계속 악화하고 있다. 이런 와중에 선양소주가 역으로 수도권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어 주목받고 있다. 김 사장은 “국내 최저 칼로리(360mL당 298㎉), 최저 도수(14.9도) 소주인 선양을 앞세워 수도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