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롯데칠성 맥주 크러시-FC서울 스폰서십 체결 2024-03-11 09:13:02
[게시판] 롯데칠성 맥주 크러시-FC서울 스폰서십 체결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맥주 크러시가 프로축구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크러시는 FC서울의 2024시즌 공식 맥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한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스카이펍, 스카이박스, 상설 팬카페에서 크러시...
알리익스프레스, 신선식품도 판다…"취급품목 늘어날 것" 2024-03-04 18:19:01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코카콜라음료, 롯데칠성음료, 한국피앤지, 참존, 이고진, 스피드랙 등이 입점해있다. 이외에 동원참치 제조사인 동원F&B가 올해 1분기 이내에 합류하기로 했으며 대상, 삼양식품, 풀무원 등도 입점 여부를 검토 중이다. 알리익스프레스의 온라인 기업간거래(B2B) 시장 진출이 임박...
롯데헬스케어, 기업 건강검진 서비스 시작 2024-03-04 07:00:04
롯데백화점, 롯데칠성음료, 롯데마트, 롯데건설, 롯데정보통신[286940] 등 롯데그룹 내 5개 계열사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 롯데헬스케어는 에임메드와 함께 공개입찰 방식을 통해 이들 기업과 건강검진 운영 계약을 맺었다. 다음 달까지 롯데그룹 내 21개 계열사에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서비스를...
현대차도 포기한 100층…수도권 초고층 사업 먹구름 2024-02-29 17:33:21
경기상황 등에 따라서 효율성 중심으로 변경해야합니다] 상황이 이렇자 강남에 금싸라기 부지를 가지고 있던 기업들도 개발 사업에 소극적입니다. 강남역 인근 롯데칠성음료 부지는 최근 초고층 건물을 지을 수 있는 가능성이 열렸지만 쉽사리 나서지 못하고 있습니다. 서울시가 초고층 사업을 진행하기 위한 규제를...
위스키에 빠진 MZ세대…수제맥주 업계 '휘청' 2024-02-27 18:20:27
15.9% 감소했다. 수제맥주 판매량이 줄자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제주맥주, 세븐브로이맥주 수제맥주의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을 중단했다. 곰표밀맥주의 원래 제조사인 세븐브로이맥주도 지난해 수십억원대 영업손실을 내며 적자 전환했을 것으로 업계는 추정했다. 작년 3분기까지 누적 영업손실은 39억원이었다. 3분기 누...
롯데칠성 밀키스 작년 매출 1천260억원…제2의 전성기 2024-02-27 16:23:59
롯데칠성음료[005300]는 '밀키스'가 지난해 단일 브랜드로 연 매출 1천260억원을 달성하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고 27일 밝혔다. 밀키스는 우유 풍미의 탄산음료로 1989년 출시 이후 34년 만에 연 매출 1천억원 브랜드로 도약했다. 밀키스는 지난해 제로칼로리 '밀키스 제로' 출시와 글로벌 수출 확대를...
"나도 카리나처럼 '털썩'"…신분증 필수 지참인 'MZ성지' [현장+] 2024-02-25 20:01:09
맥주시장에서 다소 부진한 실적을 이어오던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를 통해 점유율 회복을 꾀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를 출시했을 당시 시장 점유율은 10%를 넘어섰지만 현재는 3%대까지 주저앉았다. 클라우드 이후 히트작이 나오지 않은 것이 근본적인 이유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를 통해 5% 점유율 회복을 ...
'좋은데이' 불티나게 팔리더니…"갈아탔어요" 상황 반전 2024-02-25 18:13:10
성장이 정체된 가운데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등 대형 주류 기업들이 수도권은 물론 지방에서도 시장을 장악해 나가고 있기 때문이다.전남 대표 소주 보해, 4년 만에 적자2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광주·전남을 거점으로 한 보해양조는 지난해 매출 930억원, 영업손실 28억원을 냈다. 전년 대비 매출은 2.4%...
롯데칠성음료,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MZ 맞춤 신제품…청량감은 극대화, 칼로리는 제로 2024-02-22 16:03:35
‘칠성한미음료주식회사(1973년)’를 거쳐 현재 ‘롯데칠성음료’가 될 때까지도 칠성사이다란 제품명은 굳건히 이어졌다. 칠성사이다가 ‘국민 탄산음료’가 된 건 청량감 있는 맛 때문이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는 풍부한 탄산에 천연 레몬라임 향을 더해 청량감을 극대화했다”며...
롯데칠성음료, '출시 100일' 크러시 띄운다...팝업 오픈 2024-02-21 18:16:51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맥주 '크러시'의 출시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21일부터 내달 3일까지 2주간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지하 1층 팝업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크러시 에비뉴(KRUSH Avenue)'라는 콘셉트로, 정해진 길을 따라 체험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