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 창립 100주년…"기술력 강화하고 용인에 통합연구소" 2024-04-14 12:00:05
거품과 탄산 느낌(청량감)을 극대화했다. 하이트진로는 제품개발뿐 아니라 식품 안전 관리 기술도 꾸준히 개발해 왔다. 특히 PCR(유전자증폭)을 이용해 보이지 않더라도 제품에 혼입된 곤충 등 생물의 종류뿐 아니라 혼입 시점까지 알아낼 수 있다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100년의 기술력'을 더...
잊지 못할 향기…한국인 취향에 딱 맞는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2024-04-10 20:07:53
로스팅한 에티오피아산 아라비카의 섬세한 청량감을 가진 ‘아이스 레제로’는 아이스 커피에 최적화됐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선호도가 높은 한국에선 1년 내내 꾸준히 인기 있는 제품이다.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바코드 브루잉’ 기술을 통해 캡슐에 따라 새겨진 고유의 바코드를 인식해 추출 시간과 속도, 온도, 물의 ...
교촌 '은하수 막걸리' 인기…"100년 역사 양조장서 빚은 술" 2024-03-29 13:47:08
도수 6도인 제품은 깔끔한 청량감으로 기름진 음식과 조화롭게 어울린다. 고형분이 적어 텁텁하지 않고 목넘김이 부드러운 막걸리로 인공 감미료가 들어가지 않아 천연의 단맛이 난다. 은은한 산미가 식욕을 돋우며, 달콤하고 새콤한 맛이 균형을 이뤄 어떤 음식과 함께해도 어색하지 않다. 특히 빈대떡, 고추튀김 등 전과...
[특별기고] 민선 8기 '새로 만드는 위대한 울산호'는 순항 중 2024-03-28 16:05:22
그 어느 때보다 서로의 갈급함에 청량감을 더해가고 있다. 울산 경제 성장의 중심은 사람이다. 기업과 근로자, 시민이 함께할 수 있는 공업축제를 지난해 35년 만에 부활시키고 올해 23번째의 공업축제를 새로이 시작할 계획이다. 지난해 울산공업축제에는 70만 명이 참여한 무사고 축제의 위엄을 지킨 만큼, 올해는 ‘더...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데뷔, 방시혁표 '슈퍼 신인' 탄생 2024-03-26 09:36:41
‘My World’, 상큼하면서도 청량감 가득한 ‘Lucky Girl Syndrome’ 무대를 펼치며 각기 다른 분위기를 방출했다.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모든 곡에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린 만큼 이번 무대는 K-팝 팬들 기대에 부응하기에 충분했다. 데뷔쇼와 팬쇼케이스는 아일릿의 정체성이 오롯이 드러난 시간이었다. 다섯 멤버의...
1초당 29병씩 팔렸다…테라, 5년간 45억4000만병 판매 2024-03-20 09:57:24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되며 라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극대화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또한 테라는 '홈술' 트렌드 확산 속 제품 다양화 전략으로 가정 채널을 공략했다. 그 결과, 가정채널 판매는 지난 5년간 연평균 26% 증가했고, 캔맥주 연평균 성장률은 33%에 달했다. 유흥 채널 판...
하이트진로 테라 5주년, 누적판매 45억4천만병…초당 29병 팔려 2024-03-20 09:36:42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되며 라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극대화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테라의 가정 채널 판매는 지난 5년간 연평균 26% 늘었으며 '홈술' 트렌드 속에 계속 증가하고 있다. 특히 캔맥주 연평균 성장률은 33%에 이른다. 유흥 채널 판매는 연평균 16% 증가했다. 특히 홍대, 신촌, 건대...
프랑스 와인 앞에선 누구도 佛가항력 2024-03-14 18:22:24
여름이야말로 청량감과 산미가 어우러진 샴페인을 마시기 좋은 계절이라는 얘기다. 파리올림픽 스페셜 에디션도 예고돼 있다. 그는 샴페인 입문자를 위한 와인으로 ‘사이러스 머뮤이스 블랑 드 블랑’을 꼽았다. 장 MD는 “일반적인 블렌딩으로 완성되는 샴페인이 ‘피노 누아’ ‘피노 뫼니에’ ‘샤르도네’의 블렌딩을...
[포토] 루네이트, '청량감 가득~' 2024-03-13 16:12:27
그룹 루네이트(LUN8)가 13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BUFF'(버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타이틀곡 'SUPER POWER'(슈퍼 파워)는 루네이트의 에너제틱한 바이브가 매력적인 팝이다.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끼어든 누군가에게 운명처럼...
롯데칠성음료,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시원함·청량감 높인 '크러시' 2024-03-13 16:08:50
투명 병을 사용해 시각적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통해 시원함과 청량함을 살렸다. 아이돌그룹 에스파의 카리나를 모델로 기용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출시 직후부터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크러시의 매력에 반하다’라는 뜻의 ‘크러시 온 크러시(Crush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