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LG전자, '올해의 녹색상품' 석권…"친환경 AI기술 입증" 2025-07-23 09:00:00
제품은 통돌이 컴포트 세탁기, 디오스 광파오븐, 디오스 전기레인지,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콤보,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디오스 식기세척기,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컨버터블패키지 오브제컬렉션,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상냉장하냉동, 코드제로 AI 오브제컬렉션 A9,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부스터, 휘센...
9월 서울 한강에서 'K팝 혼문' 완성된다…'ATA 페스티벌' 2025-07-22 19:00:02
21년간 K팝의 중심에서 활동하며 명실상부한 '리빙 레전드'로 자리매김했다. 페스티벌 첫날인 9월 27일의 헤드라이너는 김준수가 장식한다. 그는 최근 뮤지컬 '알라딘'에서 지니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으며, 자신이 설립한 팜트리아일랜드 소속 배우들과 함께한 갈라 콘서트도 성공리에 마쳤다. 8월에는...
"여기 다 모여 있었네"…연일 '북적북적' 2025-07-20 07:04:18
단위 고객 중심의 외식 수요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둔 여름 관련 제품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실제, 롯데백화점의 F&B(식음료) 매출은 10%가량,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의 식음료 카테고리 매출도 각각 15.8%, 12.4% 증가했다. 롯데백화점은 수영복 매출이 15% 성장했고, 으뜸 효율 가전 환급 정책으로 가전 매출...
오락가락 날씨에…백화점·아웃렛 '물캉스족' 몰려 매출 쑥 2025-07-20 06:33:00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과 관련한 제품의 매출도 크게 증가했다. 롯데백화점은 실내 수영장 문화비 소득공제 정책 시행으로 수영복 매출이 15% 성장했고, 으뜸 효율 가전 환급 정책으로 가전 매출도 10% 증가했다고 밝혔다. 냉감 침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신세계백화점의 침구 카테고리 매출 증가율은 33.7%에 달했다....
K뷰티 해외로 나르는 K크라우드펀딩…와디즈, 글로벌 서비스 출격 2025-07-18 11:35:23
한국 제조력의 강점이 있는 제품군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글로벌 시장에서 한류 열풍의 중심에 있는 K-뷰티, 패션 등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된다. 와디즈 글로벌 서비스에 관심을 보인 국가도 다양한 것으로 분석됐다. 프로젝트 알림신청 국가는 아르헨티나, 캐나다, 핀란드, 사우디아라비아, 태국, 그리스, 네덜란드...
"내 방도 이렇게 꾸밀래"…오프라인으로 나온 '오늘의집' [영상] 2025-07-18 06:30:01
'레이어'와 리빙셀렉트샵 '바이너리샵'의 상품으로 주거 공간의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방문객들은 침대와 소파 등에 앉아보고 상품에 붙은 QR코드를 통해 제품의 상세 정보를 찾아보는 모습도 보였다. 한 방문객은 "이렇게 장바구니에 담다간 월급을 모두 탕진하겠다"면서 "인테리어에 관심이 없어도 갖고...
몽바르 Procell™ 폼, 유럽 ‘CertiPUR™’ 인증 획득 2025-07-14 13:55:46
역할을 한다고 평가된다. 소비자 입장에서도 기대효과가 크다. 우선 새 제품 특유의 냄새와 자극 물질이 대폭 줄어 실내 공기질 개선에 도움이 되고, 아토피·천식 등 민감성 가족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Procell™ 폼은 60 kg/m³ 고밀도 MDI 메모리폼 기반으로, 사계절이 뚜렷해 기온차가 큰 한국...
'ESG 우등생' 현대百그룹 비결은…지주사가 계열사에 맞춤 컨설팅 2025-07-13 17:10:30
2023년 현대백화점그룹은 유통·패션·식품·리빙·인테리어 등 27개 계열사를 아우르는 순수 지주회사 현대지에프홀딩스를 출범했다. 지주사는 수시로 계열사들과 협의해 ESG 관련 개선 과제를 도출한 뒤 실행 전략을 짠다. 이런 과정을 거쳐 현대지에프홀딩스 등 4개 계열사는 현금 배당 확대, 자사주 소각 등 향후 3...
갤러리아百, 2025 하반기 '웨딩 페스타' 개최…"루이비통도 참여" 2025-07-10 09:49:40
증정한다. 명품·하이주얼리·패션·화장품·홈리빙 등에서 최대 250%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웨딩 마일리지는 신분증과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해 명품관 내 카드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루이비통이 처음으로 참여하며 해당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금액의 최대 50%까...
[2025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패턴 브랜드 피오큐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스튜디오우너’ 2025-07-09 12:26:53
피오큐에서는 다양한 제품군을 다루고 있다. 현재 패션제품이 가장 많고, 잡화, 리빙, 팬시, 인테리어 등 많은 종류의 제품군을 취급했다. 올해는 인테리어·리빙 소품 위주의 제품군을 출시할 예정이다. 패턴 브랜드인 만큼 모든 제품에 피오큐 패턴이 독창적으로 적용됐다.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플랫폼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