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건 PDRN 담은 티아브 마스크팩, 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TIAB 선보여 2025-08-27 11:00:00
수 있다. ‘로즈 PDRN 앰플 마스크’는 고대 수도원의 장미수 레시피와 장미의 역사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됐다. 장미수는 수천 년 전부터 여성들의 피부 관리와 건강을 위해 사용돼 온 귀한 원료로, 피부 진정과 보습, 탄력 개선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티아브는 역사적 지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바쁜 일상...
VC·PE 줄 서는 K뷰티 신흥 강자들 “투자 안 받아요” 2025-08-27 08:06:02
있다. 마스크팩 ‘바이오던스’로 급부상한 뷰티셀렉션도 투자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바이오던스 역시 제품력과 디지털 마케팅을 결합해 글로벌 히트 브랜드로 떠올랐다. ‘붙이고 자면 투명해지는 겔 마스크팩’이라는 직관적인 체험 요소가 숏폼 콘텐츠에 최적화되면서 틱톡에서 수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변사 현장서 20돈짜리 금목걸이 훔친 검시관…"죄송합니다" 2025-08-24 14:15:04
두 손을 가리개로 덮은 모습이었으며 모자와 마스크도 써 얼굴 노출을 피했다. A씨는 "금목걸이를 훔친 이유가 뭐냐", "과거에도 검시 물품에 손댄 적 있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아무런 답변을 하지 않았다. 이어 "현장에서 왜 범행을 숨겼느냐"는 질문에는 "죄송하다"고 짧게 답했다. 이날 영장실질심사는 오후 2시부터...
에이유엘,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비타 콜라겐 마스크팩’ 완판 2025-08-20 15:11:55
콜라겐 마스크팩’ 전량 매진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방송은 여름철 피부 고민인 트러블과 잡티 케어를 주제로, 브랜드의 신소재와 핵심 효능을 소비자에게 직접 소개하는 라이브 커뮤니케이션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특히 300명 한정 체험 특가와 함께 구성된 비타민 콜라겐 광채 마스크팩 10매 세트가 빠른...
아이큐어, 상반기 별도 매출 387억…전년 대비 66% 증가 2025-08-18 15:20:44
함께, 또다른 고객사의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의 첫 발주가 실적 상승을 견인했다. 상반기 영업이익은 4억6000만원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다만, 2분기에는 퇴직금 반영과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초기 생산단계의 수율 저하 등으로 소폭 적자를 기록했다. 아이큐어는 코스맥스아이큐어와의 합의에 따라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이번주뭘살까] 광복절 연휴 맞아 다양한 체험 팝업…대형마트 할인 경쟁 2025-08-16 07:00:02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행사다. 썬케어, 두피&바디쿨링 용품, 마스크팩 등 여름철에 맞는 다양한 상품군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기획전 상품에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천원·2천원 장바구니 쿠폰 등 다양한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유럽 '대공습'…프랑스 '초긴장' 2025-08-12 06:41:18
미친 영향과 유사하다면서 마스크팩 등을 예로 들었다. 올여름 프랑스 뷰티 매장 판매량 상위권에 토리든 등 한국의 여러 코스메틱 기업의 마스크 팩이나 조선미녀의 선크림 제품, 코스알액스(COSRX)의 달팽이 점액 크림 등이 올랐다는 것이다. 프랑스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의 글로벌 뷰티 편집숍인 세포라 역시 한국...
"뷰티 시장 뒤흔드는 한국"…위협느끼는 1위 수출국 프랑스 2025-08-11 22:58:27
영향과 유사하다면서 마스크팩 등을 주목했다. 토리든 등 한국의 여러 코스메틱 기업의 마스크 팩이나 조선미녀의 선크림 제품, 코스알액스(COSRX)의 달팽이 점액 크림 등이 올여름 프랑스 뷰티 매장 판매량 상위권에 올랐다고 매체는 전했다. 프랑스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의 글로벌 뷰티 편집숍인 세포라의 유럽 상품...
코스맥스, 2분기 영업익 608억…역대 최대 2025-08-11 16:39:03
진출지를 확대하면서 가파르게 성장했다. 특히 마스크팩 제품군이 인기를 끌었다. 지난 상반기 겔마스크 제품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그 중에서도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20배 이상 성장했다. 선케어 제품군 역시 전년 동기 대비 50% 성장했다. 사용감 개선에 초점을 맞춘 혁신 기술력을 기반으로...
코스맥스 2분기 매출·영업이익 역대 최대…"K뷰티 수요 확대"(종합) 2025-08-11 16:25:38
법인도 선케어와 마스크팩 제품군 실적이 호조를 보였다고 분석했다. 국내 법인 2분기 매출은 4천205억원으로 20.8%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499억원으로 44.6% 늘었다. K뷰티 인기에 힘입어 인디브랜드 고객사의 해외시장 진출 국가가 확대되면서 가파른 성장을 할 수 있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특히 마스크팩 제품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