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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방 대신 빨간 립스틱"…불황에 '작은사치' 명품 화장품 인기 2025-03-09 07:05:00
화장품 매출 16∼24% 증가 루이뷔통도 화장품시장 진출·프라다도 국내 매장 확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불황이 장기화하면서 명품시장에서도 고가의 가방이나 옷 등 패션 제품 판매가 둔화하고 립스틱 등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 3사에서 지난해 프라다와...
대형마트·편의점 '삼겹살데이' 흥행…"돈육매출 최대 70% 증가" 2025-03-04 15:56:57
27일부터 이달 3일까지 삼겹살데이 행사 기간 정육 카테고리의 하루 평균 매출이 작년 행사 기간(2월 16∼29일) 대비 174% 증가했다고 밝혔다. 대표 행사 상품인 한돈삼겹살과 한돈목살은 1만3천팩 넘게 팔렸다. GS25는 한돈삼겹살과 한돈목살을 500g 9천900원, 400g 8천500원에 선보였다. 편의점 CU도 지난달 26일부터 ...
홈플러스 기업회생절차 신청…영업은 정상적으로 2025-03-04 09:49:59
28일 공시된 신용평가에 온·오프라인 매출 증가와 부채 비율 개선 등이 충분히 반영되지 않아 신용등급이 하락했다"고 설명했다. 2025년 1월 기준 홈플러스의 부채 비율은 462%다. 1년 전과 비교해 1,506% 개선된 수치다. 직전 12개월 매출은 7조462억원으로 같은 기간 2.8% 신장률을 기록했다. 홈플러스는 신용등급이...
레깅스 팔아 '잭팟'…젝시믹스, 역대 최대 실적 올렸다 2025-02-28 15:50:14
증가한 254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지난해 중국, 일본에서 총 13개 매장을 오픈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45% 이상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더불어 3년 연속 광고 비중을 줄이는 등의 판관비 개선 노력도 수익성 증대에 기여했다는 분석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도 포트폴리오 강화와 해외 시장...
GS25 '와인25플러스', 비수도권 매출 123% 증가 2025-02-26 14:28:22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가 지역 가맹점 매출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 따르면 올해 들어 지난 25일까지 비(非)수도권 매장의 ‘와인25플러스’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3.3%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동기간 전체 와인25플러스 매출 신장률인 98.3%를...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 1조5천억 원 돌파 2025-02-24 13:49:39
등 신선식품 매출이 최대 17%까지 늘었다. 비식품의 성장세도 두드러졌다. 생활용품과 의류에 더해 가전도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였는데, 올해 홈플러스 온라인 가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7% 급증했다. 이번 회계연도 기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퀵커머스 ‘즉시배송’의 매출 신장률은 34%를 기록했다. ‘즉시배송’...
못생겨도 '인기 폭발'…여배우도 반한 '핫템' 뭐길래 2025-02-19 20:50:01
그 결과 해당 기간 신선흠 매출이 전월 대비 157% 증가했다. 현대백화점 역시 백화점 내 식품관 등에 못난이 과일을 비치하며 소비자 유치에 나섰다. 지난해 압구정본점 등 16개 점포에서 '상생특가 농가와 함께' 행사를 진행했으며, 올해 1월 기준 현대백화점의 못난이 과일 매출 신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27%...
"정품인데 아울렛보다 싸다고?"…2030 몰려들더니 초대박 [트렌드+] 2025-02-18 06:30:03
주요 백화점 오프프라이스 스토어 매출 증가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의 오프프라이스 스토어인 팩토리스토어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 상승했다. 현대백화점의 오프프라이스 스토어인 오프웍스도 지난해 30%의 매출 신장률을 달성했다. 이랜드리테일의 팩토리아울렛도 지난해 영업이익이 3배가량...
가차숍은 붐비고, 학원은 텅 빈다…'썰물의 시대' 접어든 한국[불황의 시그널5] 2025-02-17 09:21:47
문전성시를 이루는 유통 매장은 다이소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다이소 매출은 2024년 4조원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합리적인 가격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편의점 업계는 1000원 미만 상품을 앞다퉈 출시하면서 ‘가격 파괴’ 경쟁에 나섰다. CU는 990원 삼각김밥인 ‘땡초어묵 삼각김밥’을...
"미국, 대안 안보 제공에 실익 얻는 전략" [김동엽의 수익 플러스] 2025-02-17 08:56:46
가격 상승으로 제품 가격 인상, 고환율로 해외 매출 및 수출 비중이 큰 회사들 중심으로 작년도 결산 실적 및 올해 예상 실적 증가. 관련주는 삼양식품, 빙그레, 풀무원. 특히 풀무원은 작년도 매출 3조 원 돌파, 올해 영업이익 1천억 원 시대가 열릴 것으로 전망되며 급식 부분 신장률도 높음.● 대만과 K 푸드 관련주...